-
위스키 발베니 '발베니 60년' 출시…전 세계 71병 한정 생산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의 정통 수제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The Balvenie)가 발베니 60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발베니 60년은 전 세계에 71병만 출시되며, 몰트 마스터인 데이비드 스튜어트(David C. Stewart MBE)의 증류소 경력 60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제작됐다. 이번에 선보이는 발베니 60년은 60년이 넘는 기간을 거쳐 숙성된 제품으로 복잡하면서도 보다 다양한 풍미를 연출한다. 설탕에 절인 오렌지의 넘치는 풍미를 자랑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풍미가 드러나면서 긴 시간 동안 여운이 남는 피니시로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발베니 60년은 위스키 업계에서 존경받는 발베니의 몰트 마스터 데이비드 스튜어트(David C. Stewart
2023-09-06 10:31
-
KT&G 상상마당 ‘제15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개최
KT&G(사장 백복인)가 오는 7일부터 12일까지 KT&G 상상마당 홍대에서 ‘제15회 대단한 단편영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07년 시작된 대단한 단편영화제는 KT&G 상상마당이 국내 유수의 단편영화 발굴과 지원을 위해 시행하는 문화공헌 프로그램이다. 영화제 기간 KT&G 상상마당 시네마에서는 지난 6월 공모를 통해 출품된 총 601편의 단편영화 가운데 예선 심사를 거쳐 본선에 오른 25개 작품이 상영된다. 이 밖에도 지난해 수상작 4편과 심사위원 참여작 5편 등 총 20편의 단편영화도 추가로 상영된다. 12일 열리는 폐막식에는 관객 평가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7개 작품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며, 수상자들에게 상금과 트
2023-09-06 10:26
-
오클리 ‘제39회 신한동해오픈’ 공식 후원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7일부터 10일까지 총 4일간 인천 클럽72컨트리클럽 오션코스에서 열리는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제39회 신한동해오픈’을 공식 후원한다고 6일 밝혔다. 신한동해오픈은 국내에서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골프 대회로, 총상금 14억 원에 우승상금이 2억 5천 2백만 원에 이른다. KPGA 코리안투어, 아시안투어, 일본프로골프투어(JGTO)가 공동 주관해 각 투어의 상위 랭커가 참가하며, 이번 시즌은 총 138명의 아시아 최정상급 선수들이 출전을 예고해 많은 골프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대회는 오클리 공식 후원 선수인 개인 통산 13승(국내 11승, 일본 2승)을 기록한 박상현 프로와 KPGA 영구 시드권을
2023-09-06 10:22
-
롯데칠성음료, ‘새로’ 출시 1주년 ‘새로02-57 동굴’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슈거 소주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데어바타테’에서 ‘새로02-57 동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새로02-57 동굴은 새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새로구미와 함께 하는 생일잔치 콘셉트로 기획됐다. 새로를 대표하는 캐릭터 ‘새로구미’의 출생지인 강릉 동대굴의 지번 주소 257과 서울의 지역번호 02를 활용해 서울 도심 속에 나타난 새로02-57 동굴을 표현했다.팝업스토어는 신비로운 동굴 형태의 소비자 체험 공간인 포토존, 미디어아트 관람존, 굿즈존, 시음존으로 구성됐다.관람객은 새로구미 소품을 직접 착용하고 360도 회전 카메라로 촬
2023-09-06 10:21
-
SPC 던킨, 부드러운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민 쌀 음료 ‘아침햇살’을 시원한 쿨라타로 즐길 수 있는 9월 이달의 음료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신제품 ‘아침햇살 크런치 쿨라타’는 대한민국 대표 쌀 음료 ‘아침햇살’과 함께 풍미가 우수한 쌀로 만들었다. ‘아침햇살’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라이스 크런치 토핑을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은 던킨이 9월 이달의 도넛으로 출시한 ‘아침햇살 쌀꽈배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아침햇살’ 콜라보 제품이다. 던킨은 프리미엄 빙수 카페 ‘밀탑(MEALTOP)’과 협업한 ‘밀탑 빙수 쿨라타’ 2종, ‘쿨피스’와 협업한
2023-09-06 10:19
-
하이네켄, 150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출시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브랜드 150주년을 기념하여 하이네켄의 위트와 재치가 담긴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총 9종으로 ▲‘Hi네캔’이 디자인된 캔 제품(330ml, 500ml), ▲‘Hi네캔’, ‘ㅎㅇㄴㅋ’ 그리고 다양한 하이네켄 닉네임으로 디자인된 병 제품(330ml)과 ▲하이네켄 150주년 캠페인 4가지 패턴이 더해진 하이네켄 매그넘(1.5l)이다. 맥주 4캔 프로모션에 익숙한 한국의 맥주 문화를 담은 Hi네캔’ 에디션과, 즐겁기만 하다면 하이네켄을 어떻게 불러도 상관없다는 하이네켄의 철학을 반영한 한글 초성 ‘ㅎㅇㄴㅋ’ 에디션은 하이네켄 특유의 위트와 재치를 담아 기획됐다
2023-09-06 10:17
-
초록우산-용인특례시, ‘초록우산 아이리더’ 지원사업 업무협약 체결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황영기)은 용인특례시(시장 이상일)와 함께 지난 5일, 경기도용인특례시청에서 ‘초록우산 아이리더’ 지원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초록우산 아이리더’는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고, 스스로의 숨겨진 재능과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며 그 꿈을 성취할 수 있도록지원하는 초록우산의 인재양성사업이다.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서 진행되는 ‘용인 초록우산 아이리더 지원사업’은 재능과 실력을 가지고 있는 용인시학생들을 지원하던 기존 사업에서 더 나아가 특정 부문에 관심을 가지고 재능계발 초기 단계에 있는 학생까지 그 대상을 확장하여 지원한다는 것에 의의가있다.본 사업을 위하여 용인
2023-09-06 10:15
-
한국맥도날드 점장 4인 ‘레이 크록 어워드’ 수상
한국맥도날드 점장 4명이 전 세계 최고 맥도날드 점장에게 수여하는 ‘레이 크록 어워드(Ray Kroc Awards)’를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1999년 맥도날드의 창립자 레이 크록의 이름에서 따 제정된 레이 크록 어워드는 전 세계 매장 중 상위 1%에 속하는 점장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엄격한 심사를 거쳐 2년마다 선정되는 해당 어워드는 맥도날드 임직원에게는 큰 명예의 상징은 물론, 창립자의 이념을 이어가는 가장 권위 있는 상으로 여겨진다. 이번 레이 크록 어워드의 수상자는 전 세계 70개 마켓에서 총 398명이 선정됐다. 이중 한국에서는 서울역점 강은희 점장, 안산고잔DT점 박장미 점장, 속초DT점 양용식 점장, 오산DT점 이연정 점장이 수
2023-09-06 10:12
-
닥터방기원, 추석 맞아 ‘한가위 특가’ 기획전 진행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추석을 맞아 ‘한가위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부모님 선물로 제격인 새치 염색 샴푸 세트를 비롯해 ▲랩 탈모 2종 세트 ▲댄드러프 베이직 세트 ▲맥주효모 베이직 세트 등 브랜드 베스트 아이템들로만 엄선했다.뿐만 아니라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더마 릴리프 라인과 남성 전용의 지노 라인, 덴탈 케어 제품까지 큰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따로 포장이 필요 없는 브랜드 쇼핑백을 증정한다.브랜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드리고자 여러 차례 내부에서 기획전에 대한 논
2023-09-06 10:08
-
이디야커피 ‘아샷추 스틱’ 2종 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가맹점 인기 커스텀 메뉴 ‘아샷추’를 가정, 사무실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아샷추 스틱’ 2종을 오는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샷추는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의 줄임말로 대표적인 인기 커스텀 음료다. 아이스티의 달콤한 맛과 커피의 쌉싸름한 풍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이색적인 음료를 즐기고 싶은 2030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아샷추 피치 ▲아샷추 샤인머스캣 2종이며 제로슈거로 당류와 칼로리 부담을 줄였다. ‘아샷추 피치’는 복숭아의 달콤함과 이디야 에스프레소의 진한 풍미를 균형 있게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인기를 끌
2023-09-06 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