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코카-콜라 ‘원더플 캠페인’ 시즌4 마지막 모집 시작
한국 코카-콜라는 일상 속에서 플라스틱 자원순환을 경험할 수 있는 ‘한 번 더 사용되는 플라스틱: 원더플 캠페인(이하 ‘원더플 캠페인’) 시즌 4 참여를 위한 마지막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원더플 캠페인’은 한국 코카-콜라가 음료 페트병이 다시 음료 페트병으로 돌아오는 이른 바 ‘보틀투보틀’ 순환경제를 쉽고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함께 마련한 소비자 동참형 캠페인이다. 매 시즌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들에게 자원순환 동참 캠페인 취지에 걸맞은 다양한 리워드 굿즈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이 캠페인 미션 완료에 따른 성취감과 함께 순환경제의 취지와 의미를 더 즐겁게 이해하도록 했다.
2023-08-24 09:58
-
풀무원 ‘국산콩 오리엔탈 알로에 생나또’ 출시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엄격하게 선별한 국내산 1등급 콩에 기능성 원료 알로에 겔을 넣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국산콩 오리엔탈 알로에 생나또’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에 해당한다. ‘국산콩 오리엔탈 알로에 생나또’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에 따라 엄격하게 선별한 1등급 국산콩만을 사용했다. 제품 1팩(45g) 당 식이섬유 4g, 단백질 6.83g을 함유한 고식이섬유, 고단백질 제품으로 균형 있는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여기에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 ‘알로에 겔’까지 더했다. 풀무원은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은 나또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식품
2023-08-24 09:50
-
오비맥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와 협업 진행
오비맥주 카스가 Z세대 소통 강화에 나서면서 해당 세대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스포츠 리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카스는 지난 7월 국내 최대 규모이자 두터운 팬 층을 자랑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이후 8월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와 파이널 기간 동안 경기장에 브랜드 부스를 운영해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험도를 높였다. 카스는 18일부터 20일까지 대전광역시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LCK 서머 파이널’과 ‘팬 페스타’에서 체험 부스를 마련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2023-08-24 09:46
-
레드페이스, 기능성 무장 여름 아웃도어 시밀러룩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막바지 더위에도 쾌적한 야외 활동을 도와줄 여름 아웃도어 시밀러룩을 24일 공개했다.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가벼운 산행부터 캠핑, 여행, 일생생활까지 다양하게 코디하기 좋은 남녀 신상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뛰어난 아웃도어 기능으로 즐겁고 안전한 늦여름·초가을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레드페이스 기능성 반팔 티셔츠 ‘탑 자카드 라운드 하프 티셔츠’와 ‘이지 써플 라운드 하프 우먼 티셔츠’는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을 자랑하는 레드페이스 자체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줘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아웃도어 바지는 걷기
2023-08-24 09:34
-
생활맥주X오리온 ‘마켓오 톡스낵’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오는 28일부터 오리온의 인기상품 ‘마켓오 톡스낵’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대한민국 맥주 플랫폼 생활맥주는 전국 각지 50여 개 이상의 로컬 양조장과 협업하여 지역의 특색 있는 수제맥주를 전국 생활맥주 매장에 공급하는 10년차 프랜차이즈이다. 품질 높은 수제맥주와 다양한 안주 라인업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생활맥주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리온의 ‘마켓오 톡스낵’은 얇고 긴 모양에 입맛을 돋우는 오도독 톡 매력적인 식감과, 입안 가득 강렬하게 느껴지는 양념으로 감자와 오징어의 풍미와 감칠맛을 제대로 살린 스낵이다. 특히나 맥주와
2023-08-24 09:20
-
칭따오, 미니 캔 패키지 ‘작게판다’·‘많이판다’ 2종 출시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지역 소형마트 전용 200ml 소용량 미니 캔 패키지 ‘작게판다’, ‘많이판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달 작게판다를 먼저 출시해 호평을 받은데 이어 후속 시리즈로 많이판다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칭따오 특유의 유쾌함을 엿볼 수 있는 요소들이 담겨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칭따오의 공식 캐릭터인 판다 ‘따오’를 활용한 귀여운 일러스트는 물론 ‘판다’ 단어를 사용한 재치 있는 네이밍까지 기존의 패키지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이번에 만나볼 수 있는 칭따오 200ml 미니 캔은 한 손에 들어오는 앙증맞은 사이
2023-08-24 09:18
-
잡코리아, 리브랜딩 기념 ‘NEW JOB, NEW ME’ 이벤트 진행
메타 커리어 플랫폼 잡코리아가 리브랜딩을 기념하며 'NEW JOB, NEW ME'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달 말일까지 잡코리아를 방문해 '내가 꿈꾸는 미래의 모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천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잡코리아는 최근 리브랜딩을 마치고 새로운 BI와 슬로건을 전격 공개했다. 잡코리아가 제시한 브랜드 슬로건은 NEW JOB, NEW ME(새로운 일이, 새로운 나를 만든다)로, '새로운 일(JOB)을 찾아가는 과정은 스스로의 성장을 위한 가치 있는 일'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새롭게 바뀐 BI는 기존 잡코리아 파랑에 채도를 높여 더욱 생동감 있게 변화했다. 또, 라임 색상으로 상승 곡선을 넣어 구직자들의 성장을 비추
2023-08-24 09:12
-
아이스크림에듀 ‘IDEA 2023 디자인 어워드’ 수상
국내 대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미국 ‘IDEA 2023 디자인 어워드’ Consumer Technology 부문에서 파이널리스트(FINALIST, 본상)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수상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2관왕을 달성하며 글로벌 무대에서 디자인적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지난 4월에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의 UI/UX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어워드에서 상을 받은 디자인은 아이스크림 홈런 학습기 ‘홈런북 프리미엄 (퓨어그레이/에버그린/TinyTAN)’이다. 홈런북 프리미엄(퓨어그레이/에버그린/TinyTAN)은 태블릿 PC와 거치대, 블루투스 키보드로
2023-08-24 09:09
-
컴포즈커피 생초콜릿라떼 2종, 누적 판매량 300만잔
컴포즈커피가 지난 5월 선보인 시즌 메뉴 ‘생초콜릿 라떼 2종’이 약 4개월(8월 20일기준) 만에 누적 판매량이 300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에 컴포즈커피는 본래 판매 종료 예정이었던 생초콜릿 라떼 2종의 판매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출시 이후 이어진 고객들과 가맹점주들의 꾸준한 연장 요청을 반영해 ‘벨지움 생초콜릿 라떼’는 연말까지, ‘민트 생초콜릿 라떼’는 8월 31일까지 판매 기간을 연장한다. ‘생초콜릿 라떼 2종’은 프랑스와 벨기에의 정통 재료로 만들어진 생초콜릿이 올라간 메뉴로, ▲벨지움 생초콜릿 라떼 ▲민트 생초콜릿 라떼로 구성됐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고객과 가맹점주들로부터 ‘생초콜릿 라떼
2023-08-24 09:03
-
블루샥,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과 협업 계속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과 진행한 협업 이벤트를 올 연말까지 연장한다고 24일 밝혔다. 부산에서 시작한 커피 프랜차이즈 블루샥은 바다와 상어를 연상시키는 로고와 이미지를 활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알리고, 자사 브랜드의 고향인 부산경?남권 지역 관광 및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지난 5월부터 씨라이프 부산 아쿠아리움과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부산 아쿠아리움 9월 연회원 프로모션 기간 내 연회원권을 구매?등록하면 1년간 블루샥의 시그니처 메뉴 ‘샥 라떼’를 비롯한 음료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블루샥 관계자는 “블루샥과 부산 아쿠아리
2023-08-24 08:57
이시각 뉴스
-
1
현대모비스, 1분기 매출액 13조 8692억·영업익 5427억 기록
-
2
메리츠금융, 일반주주 참여 ‘열린 기업설명회’ 개최
-
3
넥슨, 한국조폐공사와 함께 ‘서울대학교병원 넥슨어린이통합케어센터’에 1억 원 기부
-
4
LG유플러스, 실속형 스마트폰 ‘갤럭시 버디3’ 공식 출시
-
5
DGB금융그룹, 핵심 리더 육성 위한 HIPO 연수 프로그램 실시
-
6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개편
-
7
NH농협손해보험, 2023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
8
KT, ‘Y아티스트 레이블 3기’ 모집
-
9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PC방 이벤트 진행
-
10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제16회 글로벌 CSR&ESG 서밋 앤드 어워드 2024’ 금상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