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유 캐릭터 반영한 액세서리 및 펫 굿즈 등 다양한 제품 구성

‘홀리펫’은 강아지 마티와 고양이 루나를 대표적인 캐릭터로 상징화하여, 소통이 되지 않는 반려견들에게 도움을 주겠다는 컨셉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홀리펫만의 트렌디한 시그니처 컬러와 마티&루나 캐릭터를 활용한 카툰 일러스트 방식의 디자인 등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신선하게 반영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유니크하게 어필하고 있다.
브랜드 런칭과 더불어 선보일 신제품은 ▲자연 유래 성분 93% 순한처방에 극강의 실크결 세정효과까지 더한 펫샴푸 ‘실키드롭 솔루션 샴푸’, ▲도톰한 초극세사 소재로 산책 중 또는 발 세정 후 간편하고 핸디하게 사용 가능한 미니 타올 ‘퀵 드라이 포켓 타올’을 포함하여 총 8 제품이 있다.
홀리펫의 스페셜 세트구성으로는 ▲산책 중/후 발만 간단하게 세정할 때 유용한 ‘데일리 산책 세트’, ▲샤워 후 드라이 과정을 단축시켜주는 ‘퀵드라이 워시 세트’, ▲샤워 후 한 번에 드라이할 수 있는 ‘릴렉싱 베쓰 세트’, ▲건조한 피모와 발바닥을 케어 해주는 ‘젤리 케어 세트’와 ▲뒤엉킨 피모를 부드럽게 풀어주는 ‘헤어 케어 세트’까지 총 5가지로, 필요한 상황에 알맞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키트이다.
홀리펫 마케팅 관계자는 “국내 반려동물 인구가 1000만 시대를 돌파하며 애견호텔과 애견용품 등 반려동물 시장 및 산업이 붐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홀리펫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애견케어 제품을 연구∙개발했다.” 고 전하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특별한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