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비 마이 베스트 프렌즈 팔레트, 유니크한 색감으로 분위기 음영 메이크업 완성

밀크터치, 아이 팔레트와 마스카라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올리브인터내셔널(대표 이진호)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가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 팔레트와 마스카라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밀크터치는 유니크한 색감이 돋보이는 ‘비 마이 베스트 프렌즈 하우스 팔레트’ 3종과 자연스럽고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 ‘올데이 스키니앤롱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비 마이 베스트 프렌즈 하우스 팔레트’는 흔하지 않은 색감을 조화롭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밀착력 높은 매트 텍스처와 은은한 펄감을 담은 쉬머 텍스처를 하나로 담아 10가지 종류의 컬러를 팔레트 하나로 구현했다. 덧바를수록 자연스럽게 레이어링 되기 때문에 분위기 있는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제품은 △힙한 쿨 애쉬 무드의 ‘애쉬 키티’ △키치한 핑크 라벤더 무드의 ‘로지 바니’ △분위기 있는 카멜 브라운 무드의 ‘골든 퍼피’ 등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 트렌디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기 위해 ‘비 마이 베스트 프렌즈 하우스 팔레트’를 출시했다”며 “‘올데이 스키니앤롱 마스카라’는 가벼운 밀착감과 흐트러짐 없는 컬링을 원하는 분들에게 데일리 마스카라 제품으로 추천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