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니아에이드 ‘자급제 단말 현금보상서비스’ 상품 출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대표 백성식)는 자급단말 이용고객 증가추세에 발맞춰 알뜰폰 시장 최초로 자급단말 구매고객이 18개월간 서비스 이용 시 구매가의 최대 50%를 현금으로 보상하는 ‘자급제 보상서비스’ 상품을 KT엠모바일과 제휴하여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자급제 단말’이란 특정 이동통신사를 통하지 않고 소비자가 직접 휴대폰만 구매해 희망하는 통신사를 선택∙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최근, 통신비 절감을 위해 자급제 단말을 구매해 알뜰폰 통신사의 요금제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위니아에이드와 KT엠모바일은 ‘자급제 보상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 ‘자급제 보상서비스’는 새 스마트폰을 구매하여
2023-06-19 09:39
-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 ‘마이 비비드 배쓰’ 여름 캠페인 진행
대상웰라이프㈜의 K-Bath 브랜드 ‘엄마의 목욕탕 레시피(이하 엄목레)’가 여름 시즌을 맞아 ‘마이 비비드 배쓰(MY VIVID BAHT)’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6월 19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나만의 컬러로 빛나는 당당한 바디 자신감' 영상 콘텐츠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캠페인 기간 내 연이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엄목레에서는 캠페인 기간에만 한정으로 구매할 수 있는 '마이 비비드 배쓰 세트'를 출시해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또한, 보다 많은 고객이 바디필링패드를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2023-06-19 09:33
-
[브랜드평판] 삼다수, 생수 브랜드 2023년 6월...1위
2023년 6월 생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삼다수, 2위 스파클, 3위 백산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들이 사랑받는 생수 브랜드 21개에 대해서 지난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 생수 브랜드 빅데이터 5,489,73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생수 브랜드 소비를 분석했다. 브랜드평판분석은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측정한 것이다. 빅데이터 분석은 소비자들이 만들어낸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으로 측정된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
2023-06-19 09:29
-
신명마루, 퀵스텝 하이브리드 '로열 오크 그레이' 론칭
벨기에 친환경 마루 퀵스텝(QUICK-STEP)의 국내 공식 유통 수입사 신명마루가 새로운 하이브리드 마루를 선보였다. 임프레시브 패턴 (IMPRESSIVE PATTERNS) 라인 중 하나인 ‘로열 오크 그레이’(Royal Oak Grey)는 은은한 그레이톤을 띄는 마루로 직사각 형태로 설치되는 일반적인 마루와 달리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으로 완성되어 다양한 공간에 고급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 퀵스텝의 혁신 기술로 표면 강도가 10배 이상 강하고, 100%방수가 가능하여 주거 뿐 아니라 상업공간에서도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퀵스텝 하이브리드 마루는 우드의 패턴과 질감을 입체감 있게 구현하였으며, 어떤 가구와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런 분위기를 만들어
2023-06-19 09:24
-
[브랜드평판]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상장기업 6월...1위
2023년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지난 5월 19일부터 6월 19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1,066,414개를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수, 사회공헌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2023-06-19 09:08
-
깨끗한나라, 2023 제지산업 발전 유공 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깨끗한나라는 지난 16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7회 종이의 날 기념식'에서 강희진 청주공장장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종이의 날은 종이 및 제지산업에 대한 긍정적 인식 변화를 위해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종이를 양산한 날인 1902년 6월 16일을 기념해 제정한 날이다. 강희진 공장장은 지난 1993년 입사해 생산, 개발, 공장관리 등을 역임하며 제지 원가 절감, 제지 생산성 향상, 미래 시장을 위한 공장자동화 및 시스템 개선 활동을 통해 제지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적극적인 현장 중심 소통으로 공장 생산성 증대, 설비 선속 향상, 매출원가율 및 폐품률 개선 향상에 중추적
2023-06-19 09:03
-
알바몬 ‘여름 알바 채용관’ 오픈…여름철 인기 알바 한눈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여름철 아르바이트를 찾는 구직자를 위한 ‘여름 알바·여름 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여름 알바 채용관은 여름 시즌에 특화된 업직종에 해당하는 인기 여름 알바 공고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한다. 현재 여름 알바 채용관에서는 ▲아이스크림·디저트 ▲워터파크 ▲호텔·리조트·숙박 ▲입출고·물류 ▲사무보조 총 5개의 여름철 인기 업종 카테고리의 채용 공고를 제공한다. 또 근무지역, 근무 기간, 성별 등 세부항목 설정도 가능해 맞춤형 여름 일자리를 찾을 수 있다. 알바몬은 여름방학 관공서 알바 채용관도 오픈했다. 관공서 알바는 쾌적한 근무환경과 행정실무 경험 등의
2023-06-19 09:01
-
아이스크림에듀, 하루 30분 성적 올리는 ‘하루30 국사과’ 출시
에듀테크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가 하루 30분으로 국어, 사회, 과학 세 과목의 성적을 끌어올릴 수 있는 초등 인강, ‘하루30 국사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루30 국사과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고학년을 대상으로 한 학습 서비스로, 국어와 사회, 과학 세 과목을 합쳐 30분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집에서도 쉽게 공부할 수 있도록 개념 습득에 최적화된 학습을 제공해 학원 비용과 시간에 대한 부담은 줄이고 학습 효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과목별로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 출판사를 설정할 수 있어, 학습은 자연스레 학교 교과 과정과 연계된다. 핵심 개념은 영상, 만화 등의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쉽
2023-06-19 08:52
-
파세코, 본격적인 폭염에 창문형에어컨 1만대 긴급수혈
창문형에어컨 전문 기업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30도를 웃도는 본격적인 불볕더위 시작에 비상체계로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예상보다 빠르게 들이닥친 더위로 다급해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내린 특단의 조치다. 파세코 창문형에어컨은 창틀의 소재와 크기, 모양에 관계없이 모든 창틀에 맨손으로 1분 자가 설치가 가능해, 배송 즉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5년 동안 설치가 불가능한 사례가 단 한차례도 없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이에 따라, 파세코는 미리 확보해 놓은 물량 1만대를 다수의 공급망에 긴급 수혈하고, 생산 라인을 풀가동한다. 여기에 빠른 배송을 위한 물류와 AS 등 업무 효율을 극대화해 창문형에
2023-06-19 08:46
-
현대약품, 한끼 식사 ‘365MEAL 블랙푸드’ 신제품 출시
현대약품의 식사대용식 브랜드 ‘365MEAL’은 단백질 식품을 선호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 고소한 맛과 풍부한 영양소를 담은 ‘블랙푸드’ 신제품을 출시하며 20-30세대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365MEAL 블랙푸드’는 검정깨, 검정콩, 흑미 등 블랙푸드의 고소한 맛과 바삭한 오트 크런치 볼의 씹히는 식감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오틴이 750µg 들어있다. 주재료인 검정깨, 검정콩, 흑미 등 블랙푸드의 검은색을 내는 ‘안토시아닌’ 성분은 활성산소를 제거해 신체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대약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65MEAL’ 7입과 14입 패키지에 블랙푸드
2023-06-19 0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