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30(화)
레이노 코리아,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대상 프로모션 실시
[비욘드포스트 김상호 기자] 레이노 코리아가 시트로엥과의 협업을 통해 ‘뉴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레이노 코리아는 뉴 시트로엥 ‘C3 에어크로스 SUV’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리드 EPP 시공권과 블라스크 세라믹 코팅제를 증정한다.

크리드 EPP(Everyday Protection Package)는 프리미엄 페인트 프로텍션 필름(PPF) 제품인 크리드의 생활보호 패키지로 주행 및 주차 중 스크래치, 충격, 오염물 등의 위험요소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도어컵, 도어엣지, 주유구, 트렁크리드, 헤드라이트, 사이드 미러 등의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또 블라스크 세라믹 코트는 레이노 고유의 우수한 나노 소재 기술 및 코팅 기술을 기반으로 한 전문가용 차량 도장면 코팅제로 오염 방지와 스크래치 방지 기능이 특화돼 신차 출고 당시의 광택도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레이노 코리아의 신현일 지사장은 “국내 윈도우 필름 시장을 선도하는 레이노와 시트로엥의 대표 SUV ‘뉴 C3 에어크로스’가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레이노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상호 기자 ksh@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