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3(금)

지쿱 회원 및 소비자들에게도 선착순 1만개 지원 나서며, 지역사회 감염 방지에 적극 나서

제너럴바이오, 코로나19 예방 위한 손소독제 1만 개 지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국내 대표 사회적 기업인 제너럴바이오㈜가 신종 바이러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 계층에 손소독제 1만개를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제너럴바이오는 최근 급격하게 퍼지고 있는 코로나19로부터 취약 계층의 건강과 위생 관리를 적극 돕고자 자사에서 판매 중인손소독제 ‘지쿱 클린액 450ml’를 긴급 제조해 지원에나섰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28일 전주 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전달한 손 소독제1만 개는 사랑의 열매를 통해 전북사회복지협의회 26개지부와 경로협회와 아동시설, 장애인 시설, 한부모 시설 등403개 기관에 지원될 예정이다.

아울러, 제너럴바이오의 자회사 지쿱㈜은 지난 26일부터 코로나 19의지역사회 확산을 방지하고자 지쿱에서 활동 중인 지쿠퍼 회원 및 소비자들에게 손소독제 1만개를 선착순무상 지원하며, 개인 위생과 건강 관리를 돕는데 나선 바 있다.

제너럴바이오 서정훈 대표는 “코로나19의 위기 경보가 심각 단계로 격상되며 지역 사회 취약계층들과 우리 사회 구성원들의위생 안전을 위해 이번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제너럴바이오는앞으로도 소외된 계층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사회적책임을 이행하는데 적극 나설 것”이라고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