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30(화)

V&A 뷰티,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선정

승인 2022-12-08 15:13:00

- 출시 직후부터 인생쿠션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주목’

V&A 뷰티,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 선정
[비욘드포스트 김민혁 기자] 넷마블 힐러비의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는 대표 제품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이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V&A 뷰티는 문화 예술을 사랑한 영국 빅토리아 여왕과 알버트 공이 설립한 영국의 세계 최대 아트&디자인 박물관 ‘빅토리아 앤 알버트(V&A) 뮤지엄’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이다.

이밖에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는 조선일보가 주최, 소비자조사기관인 한국 리서치를 통해 2022년 8월 29일부터 9월 28일까지 약 4주간 △소비자 선호도 △소비자와의 소통 지수 △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되며, 소비자의 신뢰와 애착을 형성하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업종별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소비자가 선택한 2022 최고의 브랜드’에서 쿠션 파운데이션 부문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은 V&A뷰티의 대표 제품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은 출시 직후부터 많은 뷰티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들이 인생쿠션으로 인증하며 입소문을 탔으며, 최근 다양한 아티스틱한 면모로 사랑받고 있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출신 댄서 ‘모니카’의 독보적인 분위기의 영상과 화보를 공개하며 더욱 주목받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V&A 뮤지엄에 소장된 세계적인 포토그래퍼인 존 프렌치의 포토그래피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완벽한 조명을 받은 듯 절제되어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넷마블 힐러비 이응주 대표는 “론칭 1년 만에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여 기쁘다”며, “좋은 품질과 지속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이어 “롱 웨어 쿠션 파운데이션뿐만 아니라 V&A의 다양한 제품들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V&A의 대표 제품들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V&A 뷰티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