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8(일)

급격한 온도변화와 열 충격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로 안전성, 밀폐력, 활용도 높인 밀폐용기

코렐 , 스냅웨어 국내 본격 론칭…밀폐용기 신제품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 스냅웨어(Snapware)가 내열유리 소재로 안전성과 뛰어난 밀페력, 공간 활용성을 높여주는 만능 밀폐용기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스냅웨어는 미국에서 하루에 20,000개씩 판매되는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로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새롭게 신제품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스냅웨어 네이쳐스냅’과 ‘스냅웨어 프레쉬스냅’ 2종으로 식재료 및 음식을 자연의 신선한 상태처럼 저장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스냅웨어 네이쳐스냅’은 뚜껑부터 음식이 닿는 모든 부분이 내열유리 소재로 된 밀폐용기로 급격한 온도 변화와 열충격에 강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냉동실(영하 20도의 극저온)부터 오븐(260도의 극고온)까지 안전하게 조리와 보관이 가능하다. ‘스냅웨어 프레쉬스냅’은 모노톤의 트렌디한 색상과 매끄러운 표면 뚜껑 디자인이 인상적인 밀폐용기이다.

스냅웨어 신제품 2종은 냉장∙냉동 보관 및 사용뿐만 아니라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서의 사용이 가능하며, 유리 소재 특성상 음식을 오래 보관해도 냄새와 색 베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냅웨어 관계자는 “스냅웨어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탄생한 브랜드로 제품 내구성과 안전성, 디자인, 사용자 편의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미국 밀폐용기 시장을 리딩해오고 있다”며, “국내 론칭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을 비롯해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스냅웨어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