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2(목)

오는 13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탐리포터’ 26기 모집

탐앤탐스, 대학생 서포터즈 ‘탐리포터’ 26기 모집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대학생 서포터즈 ‘탐리포터’ 26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F&B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대외활동 참여 이력이 없어도 무방하다. 탐리포터 26기는 8월 3일부터 13일까지 탐앤탐스 공식 블로그 게시글에 첨부된 네이브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활동 기간은 내년 2월까지이다.

신청 분야는 콘텐츠영상(유튜브), 콘텐츠운영(블로그 & 인스타그램)으로 나누어지고, 탐리포터는 매주 주어지는 미션들에 맞춰 직접 제작한 온라인 콘텐츠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며 탐앤탐스 공식 마케터로서 활약하게 된다.

최종 발탁된 20인에게는 웰컴키트와 함께 활동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매월 탐앤탐스 어플 ‘마이탐(MyTOM)’을 통해 5만 원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본사 아카데미에서 탐앤탐스를 상징하는 ‘스페셜티 커피’ 및 ‘프레즐’을 직접 만들어 보는 원데이 클래스 수업이 진행된다. 그

밖에도 웰컴키트, 명함, 문화 티켓과 함께 브랜드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활동을 무사히 마친 탐리포터 26기에게는 수료증을 발급, 우수 활동자들을 시상하여 130만 원 상당의 경품 또는 인센티브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서포터즈 경험이 없는 분들도 공평하게 기회를 얻을 수 있어 매 기수 지원 경쟁률이 상승 중”이라며 “이번 탐리포터 26기 역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탐앤탐스만의 브랜드 경험을 체험함과 동시에 자신만의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