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3(금)

가슴마사지기 벨루나 사용 시 함께 걸칠 수 있도록 넉넉한 사이즈의 로브 형태

 ‘로브미’ 제품 이미지
‘로브미’ 제품 이미지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이사 유현승)가 가슴마사지기 벨루나(BELUNA)와 디자이너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가 콜라보해 제작한 여성용 로브 ‘로브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로브미는 벨루나를 사용할 때에 속옷을 착용하지 않고 사용하기 때문에, 함께 걸칠 수 있는 편한 의상이 필요하다는 점에 착안해 출시하게 됐다. 벨루나는 ▲다이어트, 모유 수유 후 처진 가슴 ▲가슴 탄력 및 볼륨 관리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여성 전용 가슴마사지기다.

로브미는 넉넉한 사이즈의 로브 형태로 제작돼 누구나 사이즈 구애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며, 우수한 통기성을 가지고 있어 벨루나 사용 시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라운지 웨어다.

듀이듀이는 레트로(Retro), 페미닌(Feminine), 편안함을 추구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매 시즌 듀이듀이의 스토리텔링 방식을 통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

시지바이오는 벨루나 풀세트 구입 시 로브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8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시지바이오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은선 벨루나 브랜드매니저는 “벨루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듀이듀이와 첫 번째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며 성장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