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8(일)

총 3종,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양수∙편수 냄비 모두 출시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 3종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 3종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라스 세라믹 쿡웨어 브랜드 ‘코닝웨어(Corningware)’가 심플함과 빈티지한 감성이 조화를 이루는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닝웨어가 새롭게 선보인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는 법랑 냄비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이 깃든 디자인이 특징이다.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는 1인 가구나 라면, 스프 등 간단한 요리를 하기에 좋은 ‘플레인 법랑 편수냄비 16cm’와 ‘플레인 법랑 양수냄비 20cm', ‘플레인 법랑 양수냄비 24cm’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사이즈 구성과 편수냄비와 양수냄비가 모두 출시되어 조리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코닝웨어의 이번 쿡웨어 신제품은 법랑 소재 특성상 내열성과 열전도율이 뛰어나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코닝웨어 브랜드 관계자는 “ ‘코닝웨어 플레인 법랑 쿡웨어’는 최신 주방용품 트렌드에 맞춘 심플하고 세련된 쿡웨어 디자인에 법랑 특유의 빈티지 감성이 더해진 제품이다”며, “디자인뿐 아니라 다양한 사이즈와 활용성을 갖춘 만큼 집에서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홈쿠킹족’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