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9(월)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넷마블은 다음 달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크리에이터와 이용자가 혜택을 나누는 후원 프로그램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로 진행된다.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넷마블과 함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관련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넷마블은 총 100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모집은 베타 시즌으로 운영되며 모집 기간은 지난 25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파트너 크리에이터 활동 기간은 다음 달 24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신청 조건은 만 19세 이상,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00명 이상을 보유해야 한다.

또 모집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아스달 연대기’ 관련 콘텐츠 영상 1개 이상 제작이 필요하다.

넷마블은 베타 시즌 사전 모집 기간을 통해 아스달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최대 100명의 크리에이터에게 현금화할 수 있는 파트너 포인트 30만점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현금화가 가능한 파트너 포인트는 크리에이터를 응원하는 이용자들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결제금액에 따라 누적(결제 플랫폼에 따라 적립 포인트 상이)되며, 적립 포인트는 크리에이터 등급에 따라 상이하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크리에이터 대상으로 FGT(비공개 집중 테스트) 초대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초대 이벤트는 공식 포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30명을 선별한다.

FGT 초대 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체험해보는 오프라인 행사로, 다음 달 3일 넷마블 사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FGT 초대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크리에이터는 오는 29일까지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 사이트에서 신청하면 된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