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9(월)

헬시 트렌드 맞춰 제로 라인업 강화.. 이온, 비타민, 에너지, 릴렉스 4종 공개

일화, 제로 이온음료 브랜드 ‘에버데이’ 런칭 4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제로 칼로리 라이프스타일 이온음료 브랜드 ‘에버데이(EVRDAY)’를 런칭하고, ‘에버데이 제로’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에버데이’는 ‘EVER(언제나)’와 ‘DAY(하루)’의 합성어로, 하루 한 병으로 일상의 활력을 충전하고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신제품 4종은 히말라야산 핑크솔트를 사용해 나트륨,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 전해질 보충은 물론, 칼로리를 전부 제로 수준으로 낮추고 당 함량을 배제해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각 제품은 수분, 에너지, 비타민 보충 및 스트레스 완화 등 현대인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4가지 요소에 따라, 기능성 원료를 종류별로 포함하며 그에 맞는 과일향을 첨가했다. 오리지널 버전인 ‘에버데이 제로(이하 제로)’는 복숭아향과 리치향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상큼한 레몬향이 특징인 ‘제로 비타민’은 비타민 C와 B군 5종이 함유됐다. ‘제로 에너지’는 트로피칼향이 매력적인 음료로 타우린과 아르기닌이 들어 있어 활력 충전에 특히 효과적이다. ‘제로 릴렉스’는 키위향과 믹스후르츠향을 조합한 제품으로 테아닌, 라벤더추출분말 성분이 함유되어 스트레스로 지친 현대인들의 심신에 위로가 되어준다.

음료는 일상생활 중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500ml 용량의 페트 타입으로 제작했다. 패키지에는 히말라야산 핑크솔트를 연상시키는 산맥 이미지를 적용했으며, 투명 용기를 사용해 음료별로 다양한 원액 색상을 눈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한현우 일화 식품사업본부장은 “건강하고 가벼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신규 제로 이온음료 브랜드 ‘에버데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개인의 일상 컨디션과 선호하는 향에 따라, 음료를 선택하는 재미까지 고려했다. 앞으로도 신규 상품 개발 및 라인업 확대에 집중하여, 음료 시장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