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30(화)
별빛청하 스파클링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 제공]
별빛청하 스파클링 광고 온에어 [롯데칠성음료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배우 김민하와 함께한 ‘로제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를 공개한 데 이어, ‘별빛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를 4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별빛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는 ‘별처럼 빛날 너의 오늘엔’ 이라는 콘셉트이다.

광고는 바쁜 하루를 보낸 김민하가 ‘별빛청하 스파클링’을 여는 동시에 별들이 솟아 오르는 모습을 보고 위로와 응원을 받는다는 내용을 담았다. 늑대소녀의 ‘GoodNight’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했으며, 하루의 안부를 묻는 가사를 통해 공감을 더 했다.

또 지난달 21일 공개된 ‘로제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 영상은 공개 12일 만에 약 2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전에 공개한 ‘로제청하 스파클링’의 광고가 내일을 기대할 수 있도록 기획된 광고라면 이번에 공개된 ‘별빛청하 스파클링’ 신규 광고는 오늘을 위로 받을 수 있는 콘셉트로 기획한 광고”라며 “소비자들이 ‘청하 스파클링’ 제품과 함께 오늘은 위로와 응원을 받으며 내일을 기대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2년 5월 선보인 ‘별빛청하 스파클링’은 지난해 약 2,100만 병이 판매됐으며 출시 이후 지난 2 월까지 1년 10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300만 병을 기록했다. 또 ‘로제청하 스파클링’은 지난해 12월 출시 후 100여 일 만에 230만 병이 판매되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