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30(화)

팝업 스토어 4월 30일까지 운영

사진: 모로칸오일 제공
사진: 모로칸오일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아시아인에 최적화된 프로페셔널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 & 트리트먼트와 다수의 글로벌 뷰티 어워드 수상을 통해 품질을 인정받은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등 소비자들은 물론, 전문가들에게까지 사랑받는 헤어 제품을 선보이는 팝업 스토어를 4월 30일까지 운영 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MOISTURE ESSENTIONAL”이라는 주제로, 현대인들의 건조한 헤어 & 바디 케어를 위한 3가지 타입의 히알루론산이 풍부한 ‘에어리 모이스처 라인’과 모로칸오일 시그니처 향을 담은 최초의 헤어 & 바디 미스트 ‘브룸 드 마로크’ 등의 솔루션 제품을 제안한다.

지중해의 감성을 불러오는 모로칸오일 블루로 꾸며진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모로칸오일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이벤트 참여를 통해 활용도가 높은 리사이클링 백과 에어리 모이스처 샴푸(10ml) & 트리트먼트(10ml)등을 지급받게 된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모로칸오일 제품들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획 세트들과 다양한 혜택들을 통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보다 만족도 높은 쇼핑을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