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30(화)

숲이야캠핑장, 웰컴 기프트로 신송식품 즉석국 2종 증정

신송식품, 양평 숲이야캠핑장과 ‘웰컴 기프트’ 이벤트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신송식품과 양평의 ‘숲이야캠핑장’이 본격적인 캠핑의 계절인 봄을 맞아 캠핑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신송식품의 즉석국 2종을 선물하는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에서 50분 거리인 양평에 위치한 ‘숲이야캠핑장’은 올해 2월 신축 오픈해 깨끗한 시설과 꼼꼼한 관리로 캠퍼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캠핑장이다. 특히, 북한강과 연결되는 벽계천을 옆에 두어 자연을 벗삼아 조용하고 편안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자연 힐링 캠핑장이다.

이번 웰컴 기프트 증정 이벤트는 신송식품의 ‘소고기가 들어있어 칼칼한 아욱 된장국’과 ‘담백하고 시원한 시금치 된장국’ 2종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0초 즉석국’이란 별명으로 불리는 신송의 즉석국은 지함과 컵으로 되어있으며, 11종이 출시 중이다. 전 제품은 신송식품의 노하우가 담긴 된장 베이스로 만들어져 있으며, 동결건조 기법을 사용해 블록 형태로 만들어져 보관과 유통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협업과 관련해 신송식품의 관계자는 “봄을 맞아 숲이야캠핑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간편한 캠핑요리를 소개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는 요리로 좀더 힐링의 시간을 즐기시기 바라는 신송의 마음까지 담았다.”고 말하며, “캠핑장 프로모션, 등산 트레킹 교실의 협찬 등 다양한 프로모션활동을 통해 고객의 접점에서 신송식품의 맛과 철학을 알리고자 한다.” 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