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19(일)
나스미디어, 구글 MCM 공식 파트너사 선정
[비욘드포스트 한나라 기자]
KT그룹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기업 나스미디어[089600]는 구글 애드 매니저와 구글 애드몹의 MCM(복수고객관리) 공식 파트너사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로써 나스미디어는 구글 애드 매니저와 애드몹을 활용해 매체사에 광고 수익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으며, 이는 광고지면 판매 플랫폼으로서의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앱, 웹 등의 광고지면을 보유한 매체사는 향후 나스미디어를 통해 구글 애드매니저와 애드몹의 광고 물량을 보유 지면에 노출할 수 있다.

나스미디어는 국내외 50여 개 이상의 DSP(광고지면 구매 플랫폼)와 연동된 자사의 애드믹서 역시 한층 전문적인 광고 수익화 서비스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평권 나스미디어 대표는 “이번에 구글 MCM 파트너사로 선정됨으로써 나스미디어의 매체사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단순한 마케팅 서비스를 넘어 수익화로 이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 광고주 및 매체사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나스미디어는 지난 2013년 구글 파트너 프로그램이 시작되면서부터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된 바 있다.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는 △기존고객 성장 △신규고객 증가 △고객유지 △제품 다각화 △연간 광고비 지출 등 다양한 부문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일정 기준을 충족한 파트너사 중 상위 3%에게 부여되는 자격이다.

hnr56@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