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콘진원, '에브리씽 위 두 이즈 뮤직'으로 뮤지션들에게 긍정적 기회 제공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차로 ‘에브리씽 위 두 이즈 뮤직’을 진행하고, 참가 뮤지션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작년에는 이찬원, 싸이커스(xikers), 지오디(god), 소란 등 총 10팀의 뮤지션들이 지원을 받으며 성료를 하였으며 해당 관계자들은 “지원 사업을 통해 시도해 보지 못했던 것에 도전할 수 있었고, 뮤지션, 공연 관계자, 팬 모두 만족도가 높은 만큼 올해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참가하고 싶다”라는 의사를 밝혔다.이번 행사는 2024년 중 콘서트, 쇼케이스, 팬미팅 등을 계획하고 있는 국내 대중음악 뮤지션 및 중소 기획사를 대상으로 하는 사업으로 단순 예산 지원 사업이 아닌 뮤지션 주도하에 콘
2024-07-08 09:18
-
성심당,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2024년 7월...1위
2024년 7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성심당, 2위 뚜레쥬르, 3위 던킨도너츠 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33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6월 8일부터 7월 8일까지의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5,302,9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행동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제과제빵 전문점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4년 7월 제과제빵 전문점
2024-07-08 09:18
-
빗썸, 가상자산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 운영
빗썸이 건전하고 투명한 가상자산 시장 조성을 위해 8일부터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빗썸의 불공정거래 신고 포상제는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시행에 앞서 임직원들의 비윤리적·위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다. 빗썸은 기존에도 거래지원 및 가상자산 사기 관련 신고 채널을 운영해 왔지만, 불공정거래 행위에 보다 엄정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포상금 제도를 도입하기로 했다.불공정거래 신고 대상 행위에는 빗썸 임직원이 ▲거래지원을 전제로 대가를 요구하는 행위 ▲미공개 중요 정보를 누설하거나 이용하는 행위 ▲시세조종 등 불공정거래행위에 직간접적으로 가담하는 행위 ▲이해관계자로부터 금
2024-07-08 09:16
-
일화, 부르르 밀크소다 제로 신제품 2종 출시
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대표 김윤진)가 제로 탄산음료 브랜드 ‘부르르’의 신규 라인업 ‘부르르 밀크소다 제로’ 2종을 출시하며 여름 맞이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일화는 최근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 맞춰 소비자에게 다양한 제로 음료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라인업을 확장했다. 기존의 제로콜라, 사이다 기반의 음료 6종에 ‘밀크소다’를 추가하며 제품군을 다양화하고 있다.이번 신제품은 ‘메론’과 ‘망고파인애플’ 2종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우유와 상쾌한 탄산의 조화가 특징인 밀크소다에 여름철 대표 열대과일인 멜론, 망고, 파인애플의 과즙 농축액을 첨가해 상큼함과 청량함이 배가 됐다. 음료 칼로리는 제로
2024-07-08 09:14
-
삼성자산운용 KODEX, 순자산 업계 최초 60조 돌파
삼성자산운용은 KODEX ETF의 순자산이 업계 최초 60조 원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1월말 50조 원을 넘긴 후 약 5개월만이다.올해 KODEX ETF는 7월초 현재 순자산이 11.5조 원 증가해 지난 1월말 50조 원을 돌파한데 이어 5개월여만에 국내 최초로 60조 원을 넘어 60.3조 원을 기록했다.KODEX ETF는 그 동안 금리형, 채권, 국내지수, 미국지수, 삼성그룹, 2차전지산업 등 다양한 영역의 새로운 상품들을 선보였다. 올해도 비만치료제, AI테크, 인도, 리츠, 미국30년국채 등과 같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이끄는 상품을 연이어 상장시켜 투자 수요를 충족시키고 있다. 올해 KODEX의 신규 11개 상품의 순자산은 3조원에 육박한다.더불어 해외주식
2024-07-08 09:13
-
인테이크, 순식물성 고단백 간식 2종 출시
대체식품 푸드테크 기업 인테이크(INTAKE)가 순식물성 고단백 간식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테이크의 이노센트는 누구나 쉽고 맛있게 비건을 즐길 수 있도록 연구하는 비건 푸드 전문 브랜드다. 인테이크는 최근 헬시플레져 트렌드와 함께 꾸준히 근육을 모아놓는다는 ‘근테크(근육+재테크)’ 열풍으로 단백질 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식물성 단백질 제품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신제품 '이노센트 프로틴 크런치볼'은 한 봉지 기준 단백질 16g이 함유된 순식물성 고단백 스낵으로 맛있게 단백질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158kcal, 당류 1g(바베큐맛 기준)에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어 식단 관리할 때
2024-07-08 09:10
-
신한카드, 교통카드 서비스 '쏠페이 티머니' 오픈 이벤트 진행
신한카드는 스마트폰 태그 만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교통카드 서비스 ‘SOL페이 티머니’를 신한 SOL페이에 오픈하고, 이용에 따라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쏠페이 티머니’는 신용 및 체크카드를 신한쏠페이앱의 ‘모바일 티머니’에 등록하면, 별도 충전없이 사용한만큼 청구되는 후불청구형 교통서비스다. NFC기능을 이용해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버스, 지하철, 택시 등 대중교통 단말기에 스마트폰을 가져다 대는 것만으로 교통카드로 이용할 수 있다. 신용카드 또는 신용한도가 부여된 체크카드를 등록해서 사용할 수 있다.또, K패스와 같이 대중교통 혜택이 있는 카드를 등록하면 동일한 교통
2024-07-08 09:10
-
마스터카드 고객 위한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 사전 예매 티켓 오픈
마스터카드가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다음 달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 티켓의 사전 예매를 마스터카드 고객을 위해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사전 예매를 원하는 마스터카드 고객들은 '2024 발로란트 챔피언스 서울' 공식 티켓 판매 하루 전인 이달 10일 오전 10시부터 인터파크 웹사이트에서 경기 티켓을 마스터카드로 결제하면 된다.라이엇 게임즈가 2020년 출시한 발로란트는 전 세계 수천만 명의 플레이어가 즐기는 5대5 대전형 캐릭터 기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이다. 설명에 따르면 발로란트는 한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으로, 라이엇 게임즈의 또 다른 대
2024-07-08 09:07
-
SK하이닉스·삼성전자 등 반도체 업계 대규모 공채 러쉬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가 반도체 업계에서 신규 채용이 활발하다고 8일 밝혔다. 채용을 진행하는 곳은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 스태츠칩팩코리아, SFA, 넥스트칩 등이다.◇ SK하이닉스에서 ‘2024년 신입/경력 채용’에 돌입했다. 모집 분야는 핀펫(FinFET), HBM 설계, 마케팅, 전략기획 등으로 총 세 자릿수의 대규모 모집이다. 근무지는 이천, 청주 등 직무에 따라 다양하며,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SKCT전형 △면접전형 △오리엔테이션/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서류 마감 기한은 신입 12일, 경력 15일이다. ◇ 삼성전자에서 오는 9일까지 ‘2024년 DS부문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 분야
2024-07-08 09:05
-
‘랙스가이’ 신제품 아모르 출시…인포벨홈쇼핑에서 마케팅 본격 착수
프리미엄 소파 브랜드 랙스가이(RAXGUY)가 신제품 ‘아모르’를 출시했다. 랙스가이는 100% 오리지널 명품 원단만을 사용하는 소파 브랜드로 작년 12월에 론칭하며 라인업을 늘려가고 있다.랙스가이의 홍보마케팅을 맡고 있는 인포벨홈쇼핑은 “‘아모르’는 랙스가이의 시그니처 디자인 소파다. 제작 기간만 약 100일가량이 소요되는 수제 장인 소파로 원단은 스페인 직수입 패브릭 원단과 이태리 천연 면피 소가죽을 사용했다”라고 말했다.아모르의 디자인은 클래식 모던 스타일로 곡선의 미학이 특징이다. 고객의 기호에 따라 가죽, 패브릭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며, 1인 또는 3인 구성으로 출시됐다. 랙스가이의 신제품 아모르는 랙스가이 홈
2024-07-08 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