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사)대한캠핑장협회 업무협약 체결
한국생명존중희망재단(이사장 황태연, 이하 재단)과 사단법인 대한캠핑장협회(협회장 김광희, 이하 협회)는 지난 28일, 재단 대회의실에서 생명존중문화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전국 캠핑장 대상 자살관련 설문조사실시를 통해 △특화된 자살예방 교육 및 상담 지원 △일산화탄소 중독 자살예방 캠페인 확산* 협력 △캠핑장 내 자살사건 발생 시 조직 사후대응 체계마련 등의 협력을 구축하기로 했다. 재단 황태연 이사장은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과 재충전이 필요한 국민이 이용하는 캠핑장에서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생명을 잃는 일이 발생하는 것은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일이다.”
2024-02-29 10:03
-
둥근네모, 부산 전역서 이동식 리필스테이션 ‘리필카’ 성공적 운영
㈜둥근네모(대표 홍석희)가 지난 1월 3일부터 2월 29일까지 부산 전역에서 ‘세제리필 리그(RIG: Refill Is Good)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고 밝혔다. 앞서 둥근네모는 용기 재사용을 위한 ‘세제리필 리그(RIG: Refill Is Good) 프로젝트’로 ‘2023년도 부산경제활성화기금(BEF) 소셜더하기+ 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선정됐다. 부산경제활성화기금은 부산시와 9개 공공기관이 지역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등의 사회가치경영(ESG)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조성한 기금으로, (사)사회적기업연구원이 운영을 맡고 있다. 이에 사업 운영 기간 동안 이동식 리필스테이션인 ‘리필카’에 세제를 싣고 부산 전역에서 리필문화 홍보에 나섰다. 연
2024-02-29 10:01
-
정인, 이지아X강기영 주연 '끝내주는 해결사' OST 참여…‘기대도 돼’ 29일 발매
가수 정인이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의 세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 정인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 OST Part.3 '기대도 돼'가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대도 돼'는 지친 이들을 위한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발라드 곡이다. 도입부의 피아노 선율과 정인의 담백한 보이스가 담담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절제된 스트링 선율과 풍성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정인이 건네는 잔잔한 위로에 힘을 싣는다. 정인의 탁월한 감정 표현력과 강한 흡인력 또한 더해져 한층 성숙한 위안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가사에는 진실을 알고 무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2-29 10:00
-
안다르, 현대자동차와 함께 ‘안다르X캐스퍼 이벤트’ 진행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현대자동차와 함께 ‘안다르X캐스퍼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봄 나들이 수요를 겨냥, 두 회사가 만나 캐스퍼 차량 증정, 최대 10만원 상당의 안다르 상품권 선물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여행지, 일상 등 언제 어느 순간에나 편안함을 선사하는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는 트렌디하면서도 아웃도어에 유용한 캐스퍼에 주목해, ‘일상을 여행처럼, 여행을 일상처럼’이라는 콘셉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새봄을 맞이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겠다는 의도다.먼저 안다르 온라인 스토어에서 회원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첫 번째로,
2024-02-29 09:58
-
해피문데이, 세계 여성의 날 맞아 3월 “해피 우먼스 데이” 진행
월경케어 브랜드 해피문데이가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해피 우먼스 데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협업, 연계 기부, 제품 할인, 사은 행사 등 다양한 방법으로 3월 한 달간 연대와 축하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해피문데이는 쉬운 월경에서부터 꾸준한 행복을 만들어가는 브랜드 가치를 일상 전반으로 확대하고자 글, 노래, 그림 등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여성 인플루언서 6인과 협업해 축제 분위기를 전파한다. 8일부터 20일까지 브랜드몰 구매자에게 증정하는 ‘우리를 채우는 문장들’ 스티커와 책갈피는 여성 작가의 문장들로 따뜻한 응원을 건넨다. 특별한 연계 기부도 준비했다. 샘케이크, 카페일마지오 숙명여대점에서 ‘해피
2024-02-29 09:52
-
센녹 향수 2종,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공식 론칭
센녹 향수 2종이 'K뷰티의 성지'인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 오는 1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이번에 론칭한 센녹 시그니처 향수는 '퍼퓸 애프터배스', '퍼퓸 슬로우 셉템버' 등 2종이다.'센녹 퍼퓸 애프터배스'는 나른한 아침 목욕 후의 살내음과 따스한 햇살의 온기를 가득 담아 가장 인기가 높고, '센녹 퍼퓸 슬로우 셉템버'는 차분하고 단아한 우디향이 깊은 여운을 주는 배쓰 퍼퓸으로, 돋보이고 싶은 순간 깊고 은은한 분위기를 어필하는게 특징이다.'올리브영'은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국내 1위 H&B스토어로, 온라인몰 누적거래액이 1조원을 넘겼고, 오프라인 매장 1,347개를 보유한 'K뷰티의 성지'다. 한편, 센녹은 신개념
2024-02-29 09:45
-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세종문화회관 업무협약 체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회장 정갑영)는 세종문화회관(사장 안호상)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은 문화예술을 통한 아동·청소년 후원 및 복지사업에 양 기관이 뜻을 함께하면서 체결됐으며 협약에 따라 세종문화회관의 문화예술사업과 유니세프의 아동친화사회 프로젝트가 다양한 협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협약은 2013년부터 ‘유니세프 아동친화사회’ 프로젝트를 통해 지역사회, 학교, 기업 등 우리사회 구성요소를 아동친화적으로 만들어 온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한국의 대표 문화예술기관인 세종문화회관이 만나 국내 어린이의 행복을 위해 함께 협력한다는 점에서 의의를 지닌다. 안호상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2024-02-29 09:40
-
세븐일레븐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출시
세븐일레븐은 오는 1일 대용량 극가성비 컨셉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에 선보이는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는 830ml로 기존 세븐카페 레귤러 상품의 무려 2.4배 크기이며, 그란데 사이즈보다도 300ml 이상 크다.세븐일레븐은 세븐카페 아이스 슈퍼벤티 출시를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아무 조건 없이 누구에게나 신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현대카드나 하나체크카드로 결제시 50% 추가 할인을 제공해 830ml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2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2024-02-29 09:37
-
‘조지아’ 커피, 올라운더 대세 스타 ‘안효섭’ 모델 발탁
코카-콜라사의 대표 RTD(Ready-To-Drink) 커피 브랜드 ‘조지아’가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대세 배우 안효섭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카-콜라사는 갓 내린 듯 풍부한 커피향과 깊은 풍미로 일상에 새로운 영감을 주는 자극제로서 조지아의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내기 위해 안효섭을 모델로 발탁했다. 그의 다재다능한 면모와 도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매일 새로운 영감으로 사람들의 일상을 깨워내는 조지아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했다는 평가다. 조지아의 모델로 선정된 안효섭은 연기는 물론 춤, 노래, 스포츠 등 다양한 재주를 가진 팔방미인 배우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3, '사내맞선' 등 출연 작품의 연이은 흥행으로
2024-02-29 09:36
-
닥터포헤어, 신제품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4종 출시
㈜와이어트의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 4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자사몰을 통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헤리티지 스페셜 에디션’은 닥터포헤어의 두피 안티에이징 토탈 케어 솔루션 ‘헤리티지 샴푸’를 더욱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헤리티지 샴푸의 향조를 다양하게 누릴 수 있는 ▲헤리티지 에디션 2종을 비롯해 시너지 효과를 주는 두피강화 폴리젠 토닉, 두피 딥클렌징 폴리젠 스케일러 제품과 함께 구성된 ▲솔루션 세트 2종으로 각각 선보인다. ‘헤리티지 샴푸’는 올해 초 닥터포헤어가 브랜딩 강화 캠페인을 진행하며 자사의 차별화된 전문성을 기
2024-02-29 0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