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코리아, ID.4 글로벌 콘텐츠 캠페인 진행 기념 무비나잇 행사 가져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5일 용산 씨네드쉐프에서 폭스바겐과 마블 히어로물 ‘앤트맨’의 세 번째 시리즈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와의 글로벌 콘텐츠 캠페인 협업을 기념한 무비나잇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공식 개봉일에 맞춰 120여명의 기자 및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영화 관람과 더불어 앤트맨, 와스프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영화 관람 시작 전, 폭스바겐코리아 사샤 아스키지안 사장은 무대인사를 통해 브랜드 성과와 향후 방향성을 밝혔다. 사샤 아스키지안 사장은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해 전체 수입차 시장 4위로, 전년 대비 10% 증가한 1만57
2023-02-17 13:58
-
현대엔지니어링, 강진 피해 입은 튀르키예 긴급 구호물품 전달
현대엔지니어링이 사회공헌 파트너기관과 함께 튀르키예 지역 구호활동에 나선다.현대엔지니어링은 ㈜엠에이치앤코(모던하우스),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와 함께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긴급 구호물품을 후원했다고 17일 밝혔다.현대엔지니어링은 임직원들이 직접 구매, 자발적으로 기증한 방한용품 및 여성, 영유아 물품 등 약 1000여 점의 물품을 마련했다. ㈜엠에이치앤코(모던하우스)는 겨울침구류 3500세트를, 밀알복지재단 굿윌스토어는 각 지점에서 판매하던 겨울 의류 7톤 분량을 후원한다.후원물품은 주한 튀르키예 대사관을 통해 피해 지역에 전달, 이재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재난의 상황에서 슬픔과
2023-02-17 13:10
-
제주항공, 중대재해 예방 위해 협력사들과 간담회 개최
제주항공은 17일 오전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항공지원센터에서 지상 조업 등 10개 협력사의 대표이사를 포함한 산업안전보건 관리자를 초청해 중대재해 예방 및 안전문화 확산을 위한 협력사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날 간담회에서 제주항공은 참석자들에게 △위험성 평가 중심 자기규율 예방체계 확립 △안전의식 및 문화 확산 등 정부가 발표한 중대재해 감축 로드맵에 대해 설명하고, 제주항공과 협력사의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현황을 공유했다. 또 제주항공과 협력사 간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향후 발생 가능한 유해·위험요인을 미리 인지하고 개선하여 안전한 작업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제주항공 김이배 대
2023-02-17 12:30
-
[브랜드평판] CJ제일제당, 식품 상장기업 2023년 2월... 1위
2023년 2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뚜기, 3위 오리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1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지난 1월 17일부터 2월 17일까지의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2,793,3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만들어진 지표이
2023-02-17 09:03
-
세화피앤씨, 창립이래 1월 매출...역대 최고 달성
세화피앤씨의 2023년 1월 매출이 역대 1월 매출 중 최고치를 기록했다.헤어케어 전문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1976년 창립이래 역대 1월 매출 중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고 17일 밝혔다.세화피앤씨는 지난달말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 해제를 앞두고 프로모션을 강화해 네이버 스토어팜·쿠팡 등 온라인몰 판매가 크게 늘어났고, 국민가게 다이소 등 신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대대적으로 확장한 결과, 사상 최고의 1월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세화피앤씨는 기세를 이어 올해 매출목표 460억원을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모발, 두피 고민 솔루션 신규 라인업을 완성할 계획이다. 기존 히트상품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
2023-02-17 08:53
-
모두렌탈, 사명 ‘모스트엑스’로 변경…종합 커머스 기업 도약
국내 B2C 렌탈 플랫폼 회사인 모두렌탈(대표 김기범)이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유통과 함께 솔루션사업, 구독 플랫폼 서비스 등 사업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모스트엑스’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17일 밝혔다. 2022년 4월에 이커머스 플랫폼 전문가인 김기범 대표를 신임 CEO로 영입한 것에 이어, 이번 사명 변경으로 종합 렌탈 플랫폼 기업에서 종합 커머스 플랫폼 기업으로의 탈바꿈을 가속화했다. 새 사명인 모스트엑스는 최고를 의미하는 ‘모스트(MOST)’와 중심 축, 교차, 연결, 확장의 의미를 가진 ‘엑스(X)’가 결합된 이름이다. 이는 시대의 흐름에 맞춘 비즈니스 모델로의 확장과 성장, 그리고 새로운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겠다는
2023-02-17 08:46
-
LG유플러스, 보안·품질투자 1000억원 확대…고객 신뢰 회복 중점
LG유플러스는 개인정보보호와 디도스(DDoS) 등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고 보안과 품질 등 기본을 강화하는 ‘사이버 안전혁신안’을 16일 발표했다.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는 이날 오후 서울 용산사옥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그간 발생한 고객정보유출과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인터넷 서비스 오류에 대해 사과하고, 개선방안으로 사이버 안전혁신안을 발표했다.간담회에서 사과문을 발표한 황 대표는 “정보유출과 인터넷 서비스 오류로 불편을 겪은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번 사고는 중대한 사안으로, 모든 사업의 출발점은 고객이라는 점을 되새겨 고객관점에서 기본부터 다시 점검하겠다”고 밝혔다.황 대표가 사고 재발을
2023-02-16 16:19
-
아시아나항공, 주한중국대사관으로부터 한중 우호 증진 감사패 받아
아시아나항공은 16일 주한 중국대사관에서 한중 우호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고 밝혔다.주한중국대사관 측은 “코로나19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이 앞장서서 양국 간 가교 역할을 해 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한중 양국의 긴밀한 우호 협력에 대한 공헌을 기대한다”고 밝혔다.아시아나항공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정상적인 노선 운영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3년간 약 24만명의 인원이 양국을 왕래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 교민·유학생·기업을 대상으로 총 62회 전세기를 편성해 한중간의 교류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였다.아시아나항공은 1994년 12월 22일, 서울-베이징, 서울-상하이 노선 취항을
2023-02-16 16:15
-
KT&G 상상마당, 공간 지원 프로그램 ‘퍼포먼스 챌린지’ 공모
KT&G 상상마당이 공간 지원 프로그램 ‘퍼포먼스 챌린지’의 지원 작품을 오는 3월 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되는 작품은 6월 12일부터 7월 9일 기간 중, 1개 작품 당 최대 1주일 동안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공연장 및 음향, 조명 등 보유 장비들을 무상으로 지원받게 된다. 지원대상은 국내 창작 공연을 계획 중인 제작사, 단체 또는 전공학생까지 공연 관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 시 혜택은 본 공연 개최뿐만 아니라 쇼케이스, 독회(대본리딩), 연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목적으로 폭넓게 활용이 가능하다. 국내 공연 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2021년에 시작된 ‘퍼포먼스 챌린지’는 이번
2023-02-16 14:30
-
산돌, 2022년 매출 183억...전년比 52.6% 성장
크리에이터 콘텐츠 플랫폼 기업 산돌(대표이사 윤영호)이 기업공개 후 첫 실적을 공개했다. 산돌은 연결기준 2022년 연간 실적 매출 183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52.6% 성장했다고 지난 15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2022년 영업이익은 80억 원, 당기순이익 92억 원으로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각각 68.2%, 2,045% 큰 수치로 상승하며 창사 이래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산돌의 지속적인 실적 성장은 클라우드 기반 폰트 플랫폼 ‘산돌구름’의 사용자 확장과 라이선스 매출 증가가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유튜브, 웹툰, 게임 등 디지털콘텐츠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이를 구현하는 필수 요소로 폰트가 자리매김했으며, 이에
2023-02-16 1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