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자알볼로, 브랜드 철학 담은 유튜브 광고 공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브랜드 철학을 담은 광고를 공개했다. 피자알볼로는 ‘피자는 이렇게 만들어야 합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담은 광고를 제작,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광고에는 72시간 숙성한 흑미 도우, 정성 들인 토핑 재료 등을 하나씩 소개하며 한 조각의 피자에도 공을 들였다는 내용과 브랜드의 새 얼굴인 배우 송강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마지막 장면을 ‘수제로, 제대로, 알볼로’라는 메시지로 마무리하며 피자알볼로만의 정체성을 강조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보다 빠르고 쉬운 방법으로 피자를 만들 수도 있지만, 조금 번거롭더라도 고객을 위해 정성스럽게 피자를 만드는 것이 피자알볼로의 철학
2021-08-25 08:19
-
빗썸, 4개 암호화폐 거래소 중 사회공헌 정보량...1위
국내 4대 암호화폐 거래소 중 올 4~6월 사회공헌 관련 정보량을 조사한 결과 '빗썸'의 포스팅 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소장 김다솜)는 2분기인 4월 1일부터 6월 31일 사이 뉴스·커뮤니티·카페·유튜브·블로그·트위터·인스타그램·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지식인·기업/조직·정부/공공 등 12개 채널 22만개 사이트를 대상으로 국내 주요 4개 암호화폐 거래소를 빅데이터 분석했다고 25일 밝혔다.분석 대상 거래소는 올 2분기 사회공헌 정보량 순으로 ▲빗썸 ▲코빗 ▲업비트 ▲코인원 등이다.조사방식은 '거래소 이름'에 '사회공헌', '성금', '기부', '봉사', '취약계층', '불우', '기탁' 등 키워드로 검색하
2021-08-25 08:17
-
[이경복의 이침생각]...월드컵공원 아침 풍경
엊그제 오랫만에 공원과 한강변 산책, 잔디밭에서 한가로운 까치들, 아침 8시 이른데도 쌍둥이 애기와 함께 행복해 보이는 부부, 배롱나무꽃 흐드러지고, 소풍처럼 먹거리 싸들고 나와 즐기는 중년 부부, 하늘은 구름 껴 어둡지만 땅은 평화롭고 아름답네! 아프간, 아이티 나라 참상은 어쩌나?
2021-08-25 07:35
-
[더사주 오늘의 운세]…2021년 8월 25일 (음 7월 18일)
쥐띠 운세36年生 누구도 아닌 나 자신에게 투자하고 변화를 주기 위해 노력해야 하는 시기랍니다.48年生 약점을 들키지 않으려면 말을 아껴야 유리하니 최대한 경청하는 자세를 가져요.60年生 혼자만의 생각으로 포기하면 잃는게 많겠어요. 조언을 구하며 시간을 벌어봐요.72年生 한 사람에게 얽매여있지 말고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공유해보길 바랍니다.84年生 오늘만큼은 수동적인 행동을 삼가세요. 스스로 찾아서 해내는 것이 값지겠어요.96年生 지조를 지키며 도도하게 행동하세요. 내 가치는 내 스스로 높이는 것이랍니다~! 소띠 운세37年生 더이상 상대방을 구속하지 말고 나도 내가 하고 싶은 일을 벌여보길 바랍니다~!49年生
2021-08-25 05:30
-
'영끌·빚투 영향'…2분기 가계 빚 1800조 돌파 `사상최대'
집값 상승으로 내 집 마련을 위한 '영끌(영혼까지 끌어모아)' 대출이 증가하고, 주식시장에서 '빚투(빚 내 투자)' 열풍까지 더해지면서 올해 2분기 말 가계 빚이 1800조를 돌파하며 또 다시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한국은행이 24일 발표한 '2021년 2분기 가계신용(잠정)'에 따르면 올 2분기 말 가계신용 잔액은 1805조9000억원으로 집계됐다. 가계신용은 금융권 전체 가계대출과 카드사와 백화점 등의 판매신용을 더한 액수다.2분기 가계 빚은 전분기보다 41조2000억원(2.3%) 늘어 증가폭이 1분기(36조7000억원)보다 확대됐으며, 2분기 증가액 기준으로 최대치를 기록했다. 1년 전과 비교하면 168조6000억원(10.3%) 늘어 2003년 통계 편제 이후
2021-08-24 22:13
-
미래에셋생명, 취약계층 코로나 예방 위한 방역 마스크 지원
미래에셋생명은 취약계층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 마스크를 보건복지부 위탁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날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수량은 총 3만2000장 규모로,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마스크조차 여유있게 구비하지 못하고 있는 지역사회 독거노인에게 중점적으로 지원될 예정이다.장춘호 미래에셋생명 홍보실장은 "미래에셋생명은 고객과 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지역사회에서 소외될 수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2021-08-24 22:03
-
공차코리아, 8월 25일 SKT T멤버십과 함께 ‘T Day’ 프로모션 진행
중국 황실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프리미엄 퀄리티의 차(茶)를 바친다는 의미를 지닌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SK텔레콤 T멤버십과 함께 8월 25일(수) 하루 동안 ‘공차 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번 프로모션은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6종 중 1잔을 구매하면 동일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는 블랙 밀크티+펄, 타로 밀크티+펄, 제주 그린 밀크티+펄, 우롱티+밀크폼, 패션후르츠 히비스커스+코코넛,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이며 라지(L) 사이즈로 제공된다.SK텔레콤 T멤버십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결제 시,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내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2021-08-24 20:23
-
말본골프, 뉴발란스 골프와 협업한 골프화 한정판 선보여
기존의 획일화, 정형화, 올드패션 무드의 골프웨어를 탈피해 캘리포니아 풍의 자유분방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담은 스타일리시 룩을 선보인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미국LA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말본골프(Malbon Golf)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골프(New Balance golf)와 콜라보레이션한 ‘말본골프X뉴발란스 997 골프화’ 한정판을 오는 8월 26일(목) 글로벌 동시 출시한다. ‘말본골프X뉴발란스 997 골프화’는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말본골프 특유의 힙한 감성과 뉴발란스의 100년 헤리티지가 담긴 베스트셀러 997모델에 골프화를 접목한 제품이다. 이번 협업은 획일화된 골프웨어의 정형성을 탈피해 미국
2021-08-24 20:16
-
신한은행, 숙명여대와 ‘헤이영 스마트 캠퍼스’ 플랫폼 구축 업무협약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숙명여자대학교(총장 장윤금)와 ‘헤이영 스마트 캠퍼스’ 플랫폼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헤이영 스마트 캠퍼스’는 신한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추진하는 MZ 대학생 전용 모바일 플랫폼으로 하나의 앱에서 전자 신분증(모바일 학생증) 등 학사·금융 서비스를 통합해 제공한다.먼저 신한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기존 숙명여자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여러 개의 앱을 하나로 통합해 ‘헤이영 스마트 캠퍼스’ 통합 앱을 출시한다.이 앱에서는 비콘, NFC, QR 기반의 전자 신분증 기능을 적용해 기존 플라스틱 학생증을 모바일 학생증으로 대체하고 전자출결 등 학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
2021-08-24 20:13
-
할리스, 소비자를 위한 딜리버리 기능 담아 ‘할리스 앱’ 새단장
1998년 국내 최초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으로 시작으로 MZ세대를 가장 잘 이해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할리스 앱(APP) UI/UX를 새롭게 변경하고, 배달 주문 기능을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할리스 앱 리뉴얼은 소비자들의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보다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디자인의 UI(사용자 환경)를 적용했다. 앱 사용 시 불편함은 줄이고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UX(사용자 경험)도 대폭 개선했다.할리스 앱 새단장에서 가장 큰 변화는 딜리버리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소비자들은 할리스 앱 내 ‘딜리버리’ 탭을 통해 할리스의 다양한 메뉴를 배달로 주문할 수 있다. 앱에서 배
2021-08-24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