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맞춘 제품 다각화
청호나이스가 최근 빠르게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군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서고 있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최근 AI 기술의 등장과 같이 기술적 환경 변화와 함께 가속화되고 있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소비 패턴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와 ‘AI 모션필로우’를 지난 22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청호나이스가 판매 중인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고성능 BLDC 모터를 통해 숨어있는 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입하고, 고압력 듀얼 물걸레질로 양손으로 꾹꾹 눌러 닦듯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아울러,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청
2024-03-27 13:03
-
NC, 아이온 클래식 ‘피의 성채’ 추가 업데이트
엔씨소프트(NC)는 ‘아이온 클래식’이 신규 인스턴스 던전 ‘피의 성채’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피의 성채’는 6명의 이용자가 두 개의 파티를 이루어 각각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던전이다.56 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1일 1회 입장할 수 있다. 공략에 성공하면 최상위 PvE 아이템 ‘타오르는 구원의 무기’를 비롯해 ‘어린 용제의 날개깃’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늘어나는 무기인 ‘타오르는 나락의 무기’도 획득 가능하다.이 밖에도 아이온 클래식은 △월드의 매칭 서버를 변경하고 △‘어비스 계급’을 개편했다고 밝혔다. ‘어비스 계급’은 이용자가 시즌별로 지정된 필드에서 상대 종족 처치 시 획득하는
2024-03-27 11:54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넷마블은 다음 달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크리에이터와 이용자가 혜택을 나누는 후원 프로그램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로 진행된다.‘파트너 크리에이터’는 넷마블과 함께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관련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넷마블은 총 100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하며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보상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모집은 베타 시즌으로 운영되며 모집 기간은 지난 25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파트너 크리에이터 활동 기간은 다음 달 24일부터 5월 31일까지다.신청 조건은 만 19세 이
2024-03-27 11:49
-
레노마골프, 리디아고 소개 24 S/S 브랜드 영상 공개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이번 시즌 엠버서더 리디아고와 촬영한 2024 S/S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공개된 브랜드 영상 속 리디아고는 레노마골프의 24SS 컬렉션 체커보드 가디건과 함께 원피스, 점프수트 등 다양한 의상을 착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리디아고가 착용한 체커보드 가디건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디자인으로 스윙에 최적화된 골프 필드룩을 완성시켜줄 ‘체커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체커보드 패턴을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명료한 대비로 신선한 느낌을 안겨준다. 리디아고는 LPGA 2024시즌 개막전인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
2024-03-27 10:12
-
지오지아, 유스라인 앰버서더로 배우 양세종 전격발탁
신성통상(대표 염태순)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IZIA)가 2024년 3월, 지오지아 유스(YOUTH) 라인을 론칭하고 앰버서더로 배우 양세종을 전격 발탁했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유스라인은 지오지아 고유의 캐릭터는 유지하되, 2025세대의 자유로운 감성과 유연함을 모티브로 새롭고 감각적인 캐주얼 룩을 제안한다. 배우 양세종과 첫 호흡을 맞춘 24SS 컬렉션은 지오지아의 뉴시즌 테마인 'the POINT MAN'을 기반으로 촬영장 속에서 작품에 몰입하는 진중한 모습과, 평범한 일상에서 휴식을 즐기는 본연의 편안한 모습을 의 두가지 콘셉트로 담았다. 관계자는 "배우 양세종은 작품을 대하는 진중한 남성미부터, 일상속 해맑은 소년미까지
2024-03-27 09:50
-
‘제19회 대한민국 디지털 문학상’ 4월 1일부터 온라인 접수
한국문학세상(회장 김영일/수필가·시인)은 「제19회 대한민국 디지털 문학상」을 4월1일부터 30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에 발표된 작품으로 한국문학세상 홈페이지 ‘공모전 투명심사 시스템’에 직접 응모해야 한다. 대리 응모는 불가하다. 접수된 작품은 비밀코드로 심사하므로 누가 어떻게 심사했는지 알 수 없도록 암호화되어 있다. 응모자는 ▲2024.4.30. 23:00까지 홈페이지에서 직접 응모해야 하고 ▲원고지 분량은 자동 검사되므로 초과되지 않도록 주의 ▲작품에 약력 등은 게재할 수 없다 ▲응모가 완료되면 제대로 입력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작품은 순수 창작품이어야 하며 온라인에 발표된 경우만 응모할 수 있
2024-03-27 09:45
-
KT&G 상상플래닛, 지역사회와 소통 ‘플레이플래닛’ 개최
KT&G가 27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KT&G 상상플래닛에서 음악공연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플레이플래닛(PLAY PLANE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년째 진행 중인 ‘플레이플래닛’은 KT&G가 상상플래닛에 입주한 청년 창업가, 지역주민 등 다양한 관객들의 소통과 교류를 돕는 음악공연 프로그램이다. KT&G는 ‘소셜벤처밸리’ 성수동의 문화예술 활성화와 시민 문화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플레이플래닛’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플레이플래닛’은 연간 1,000여 명이 참여하는 지역의 주요행사로 자리잡았다. 이번 3월 ‘플레이플래닛’의 음악 테마는 ‘Folk Music’으로, 아티스트 수진과 전호권이
2024-03-27 09:38
-
푸드나무 자회사 에프엔어니스티, 인도네시아 진출
푸드나무의 외식 프랜차이즈 ‘칙바이칙(CHICK by CHICK)’이 인도네시아에 진출한다. 치킨 패스트 캐주얼 브랜드 ‘칙바이칙(CHICK by CHICK)’을 운영하는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자회사 에프엔어니스티(대표 박재훈)는 지난 25일 인도네시아 외식기업 PT.CBC FOOD JAYA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김영문 푸드나무 대표, 박재훈 에프엔어니스티 대표와 노동욱 PT.CBC FOOD JAYA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에프엔어니스티와 마스터 프랜차이즈 협약을 체결한 PT.CBC FOOD JAYA는 인도네시아 내에 한식, 일식, 멕시칸 등 20여 개 매장을 운영한 바 있는 외식 전문가들이 설립
2024-03-27 09:31
-
드롭탑, 제주 담은 한라봉 시리즈 음료 5종 출시
스페셜티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제주 한라봉을 활용한 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드롭탑은 제철을 맞은 제주산 한라봉으로 올 봄에만 만날 수 있는 시즌 메뉴 2종과 연중 맛볼 수 있는 상시 메뉴 3종을 구성했다. ‘제주를 담은 한라봉’ 콘셉트의 신메뉴 5종은 제주도의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드롭탑은 2024년 봄 한정으로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주 한라봉 말차 망고 스무디'를 처음 선보인다. 한라봉, 망고, 레몬을 베이스로 제주산 말차를 더해 향기롭고, 한라봉 껍질과 말차의 쌉싸름함이 오감을 자극한다. ‘제주 한라봉 밀크티’는 블랙티, 우유와 제주 한라봉이 부드
2024-03-27 09:27
-
아이소이, 올리브영 '잡티세럼 1+1 기획세트' 한정 출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오는 4월, 올리브영 단독 잡티세럼 더블 기획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세럼)’은 비타민 A와 C가 풍부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고가의 미백 기능 성분인 알부틴을 핵심 원료로 사용해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꿔준다. 특히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철, 자외선으로 인한 잡티가 고민인 이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이번 기획세트는 아이소이의 스테디셀러 ‘잡티세럼’을 30ml 용량을 1+1으로 구성, 역대 최대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흔적크림과 느슨해진 모공에 긴장감을 불어넣는 모공올킬세럼,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2024-03-27 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