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롱기, 팝업 스토어 오픈...원두에서 커피까지 캠페인
이탈리아 가전 브랜드 드롱기(De'Longhi)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오는 2월 1일까지 커피 매니아들을 위한 최고의 팝업, ‘드롱기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이번 드롱기의 팝업스토어는 원두에서 커피까지(from Bean to Cup) 라는 브랜드 캠페인 아래 ‘커피를 아는 사람들의 최고의 선택’이라는 컨셉을 주제로 구성되었다. 즉, 커피를 잘 아는 사람들이 선택하는 최고의 커피머신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이 반자동에서 전자동에 이르는 드롱기의 폭넓은 커피머신 라인업을 직접 체험하고, 그를 통해 완벽한 풍미의 커피 한잔을 만나는 특별한 커피 모먼트를 제공하고자 한다.특히, 드롱기 팝업 스토어 내에서는 반자동 커피머신 세
2024-01-17 15:02
-
샘표, 겨울방학 맞아 체험형 전시·쿠킹클래스 운영
겨울방학을 맞아 아이와 함께 추억을 만들면서 학습 의욕도 자극할 수 있는 전시 행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샘표는 이천시, 이천문화재단과 손잡고 이천시립박물관에서 ‘오늘, 요리하는 새미가 있다’ 전(展)을 성황리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2월 6일까지 열리는 전시는 샘표 새미네부엌 브랜드 캐릭터 ‘새미’의 머릿속으로 들어가 요리의 즐거움을 경험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오늘 뭐 먹지’, ‘왜 요리를 하는 걸까?’ 등 음식과 요리를 둘러싼 현대인의 고민을 즐겁게 풀어낸 체험형 전시로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얻는 건 물론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즐기기에 좋다.잡채, 갈비찜 등 35종의 요리 카드로 나만의 푸짐한 식탁을 만들어보
2024-01-17 12:55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 확대운영
롯데칠성음료는 지난해 11월 홍익대 인근 요리주점 ‘배터리88’과 협업해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더 많은 소비자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할 수 있도록 확대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플래그십 스토어는 기존 매장과 협업해 매장에 크러시의 색깔을 입혀 색다른 공간으로 재해석했다. 우선 매장 내·외부에 크러시 병 이미지를 활용해 외부에서도 관심을 불러일으키도록 했으며, 내부 곳곳에 모형 얼음 등의 소품을 배치하여 크러시 특성인 시원함을 시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또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러시를 주문하고 크러시와 함께하는 순간을 담아낸 사진 또는 영상을 지정 해시
2024-01-17 12:16
-
[포토] 신세계백화점 '올 설엔 햇 올리브유로 건강 선물하세요'
신세계백화점이 설 명절을 맞이해 한 해에 1천병 한정 생산되는 스페인 햇 올리브유를 단독으로 소개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선보이는 '발더라마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 아르베끼나'는 매년 11월에 수확한 열매로 만든 올리브유로 병입된 상품으로 가장 신선한 상태와 맛을 유지하고 있다. 비타민E, 폴리페놀, 불포화 지방산 등 풍부한 항산화 성분과 함께 부드러운 풀내음, 사과·토마토·바나나향을 지녀 건강과 함께 풍미도 선물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 센텀시티점 및 신세계 푸드마켓 도곡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햇 올리브유 가격은 8만 5천원(500ml)이다.
2024-01-17 11:21
-
동아ST, 공정거래 자율준수 강화 선포식 개최
동아에스티가 지난 16일 인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ompliance Program, CP) 강화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이날 선포식에는 김민영 동아에스티 대표이사 사장과 박재홍 동아에스티 R&D 총괄 사장을 비롯해 영업, 연구, 개발, 생산 부문 본부장과 영업지점장, 영업활동을 관리 감독하고 지원하는 부서의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공정거래 자율준수 강화 선포식은 임직원들이 자율준수 실천의지를 마음에 새기고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한 것으로, 지난 2014년 12월 처음 개최됐다.참석자들은 선포식에서 공정거래 관련 법규와 규정을 준수할 것을 서약한다는 자율준수 서약서를 함께 낭독하며
2024-01-17 11:17
-
하림 푸디버디, 짜장면 맛 그대로 ‘까망 짜장면’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는 ‘진짜 짜장면’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담은 신개념 어린이 짜장라면 ‘까망 짜장면’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푸디버디 까망 짜장면은 황갈색 전통 춘장을 직접 볶아 ‘진짜 짜장면’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담았으며, 어린이들이 한 끼 식사 또는 간식으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영양성분을 설계한 제품이다. 나트륨 함량을 낮췄지만 국내산 재료를 볶아 신선한 재료 자체에서 우러나오는 풍미와 향으로 감칠맛을 더했으며 짜장소스와 면, 후레이크 등을 차별화해 맛과 품질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먼저 짜장소스는 짜장면의 진한 풍미를 그대로 담았지만 어린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짜지 않
2024-01-17 09:50
-
브릿지온 아르떼,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특별전 참여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에서 운영하는 발달장애인 예술단 ‘브릿지온 아르떼’ 소속 작가들이 ‘함께할 때 빛나는 우리’ 전시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4 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문화행사 일환으로 개최되는 ‘함께할 때 빛나는 우리’는 1월 19일부터 2월 1일까지 강릉아트센터 제1전시관에서 진행된다. 전시에는 브릿지온 아르떼 외에도 이다래, 금채민, 김기정, 정도운 등 40여 명의 작가가 참여해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브릿지온 아르떼는 ‘시장 골목길 야경(김성찬)’, ‘흐린 하늘의 집(윤인성)’, ‘놀이공원에서 다 함께 놀아요(최석원)’ 등 총 10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브릿지온 아르떼 최석원 작가는 “
2024-01-17 09:47
-
롯데웰푸드, 명장 레시피로 만든 '쉐푸드 명장 밀키트' 출시
롯데웰푸드가 14대 대한민국 요리명장인 남대현 명장과 협업해 ‘쉐푸드(Chefood) 명장 밀키트’를 선보였다.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남대현 명장의 레시피를 바탕으로 개발한 한우 곱창 전골, 들깨 버섯 전골, 들깨 칼국수, 송탄식 부대찌개, 돼지고기 김치전골, 해물버섯 누룽지탕, 소불고기 전골까지 총 7종이다.남대현 명장은 14번째 대한민국 요리명장으로 롯데호텔 시그니엘 총주방장 출신으로 지난 35년간 롯데호텔에서 몸담아 왔다. 현재는 롯데중앙연구소에서 기술자문으로서 롯데웰푸드와의 인연을 이어나가고 있다.명장 밀키트는 명장의 비법을 고스란히 담은 냉장 밀키트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최적의 맛을 구현했다. 밀키트에 구성
2024-01-17 09:39
-
굽네치킨, 르세라핌과 함께한 ‘맵단짠 칩킨’ 광고 공개
지앤푸드의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대표 정태용)가 신메뉴 ‘맵단짠 칩킨’을 17일 공식 출시하며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다. ‘맵단짠 칩킨’은 매콤, 달콤, 짭짤한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맵단짠’의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하바네로 고추가 함유된 파우더를 입혀 오븐에 바삭하게 구워낸 치킨에 나쵸칩을 올려 바삭함과 동시에 매콤하면서도 자극적인 풍미를 자랑한다. 공개된 영상은 끊임없이 출력되는 맵단짠 칩킨 주문 영수증과 함께 르세라핌이 등장해 제품의 중독적인 맛을 묘사한다. ‘매콤한데 달콤한, 달콤한데 짭짤한, 짭짤한데 매콤한’ 맵단짠 칩킨의 매력을
2024-01-17 09:39
-
오비맥주 카스, e스포츠 리그 ‘2024 LCK' 공식 후원
오비맥주 카스가 국내 대표 e스포츠 리그인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에 연간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7일 밝혔다.카스는 지난해 LCK와 첫 파트너십을 맺고 2023 LCK 서머 플레이오프 기간 현장 부스를 운영한 데 이어 올해는 ‘LCK 스프링’·‘LCK 서머’ 모든 스플릿에 함께한다. 경기장 내 브랜드 부스 운영뿐만 아니라 소비자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등을 운영할 계획이다.LCK는 전 세계적으로 1억 명 이상의 유저들이 즐기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한국 리그로, 2030 세대에서 절대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LCK 현장을 찾는 관람객 역시 Z세대의 비중이 압도적으로 높다. 카스는 지
2024-01-17 0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