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수조사로 당도 보장"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과일 선물세트 예약 30%↑
현대백화점이 오는 2월 9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에서 ‘비파괴 당도 측정 전수조사’를 통해 선별한 H스위트 고당도 ‘사과·배·샤인머스켓’과 ‘제주과일 애플망고’ 세트를 각각 500세트, 300세트 한정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H스위트는 현대백화점이 과일의 당도, 크기, 신품종, 희소성 등을 기준으로 선별해 선보이는 프리미엄 청과 브랜드다. H스위트 고당도 선물세트는 현대백화점이 비파괴선과 검사로 빛의 굴절률을 이용, 전문가가 전량 측정해 산지에서 고당도로 분류되는 기준보다 1~2브릭스 높은 과일들로만 구성했다. 고당도 사과 6개, 고당도 배 4개로 구성된 사과·배 세트(500세트 한정) 19만5,000원, 샤인머스
2024-01-11 11:31
-
“설 선물도 쿠팡 로켓배송으로”…최대 50% 할인
쿠팡이 설을 맞이해 식품 선물세트 사전예약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4 설 맞이’ 기획전을 오는 12일부터 2월 9일까지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12일부터 23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대표 설 선물세트 30종에 대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참치와 카놀라유로 구성된 동원 ‘스페셜 O-97호’, 올리고당, 진간장, 천일염 등 조미료 7종을 담은 청정원 ‘행복 7호’를 포함해 넛츠팜 ‘프리미엄 견과 선물세트’, 그린너트 ‘소담 견과 선물세트’, 바프 ‘메이플 & 오리지널 믹스넛’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23일까지 접수된 사전예약 상품은 2월 1일 배송될 예정이다. 15일부터 2월 9일까지는 식품 전
2024-01-11 11:10
-
갤러리아백화점, 'SJ뷰티' 팝업스토어 오픈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19일까지 서울 명품관에서 ‘SJ뷰티’ 팝업스토어를 국내 단독으로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로렌조 빌로레시, 줄리엣 헤즈 어 건, 토일렛페이퍼 뷰티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인다.지난해 10월 국내 처음 소개된 향수 브랜드 ‘로렌조 빌로레시’는 1990년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시작했다. 창립자 로렌조 빌로레시가 중동의 향신료, 에센스에서 영감을 받고 조향, 증류법 등을 연구해 브랜드를 설립했다. 대표 제품은 ‘이페르보리아’로 은방울꽃, 자스민, 만다린 등 포근하면서도 강렬한 꽃 향기가 특징이다. 가격은 10만~20만원대다. 유명 배우 니콜 키드먼과 브래드 피트가 애용한 향수 브
2024-01-11 10:52
-
‘여기어때 비즈니스’, 1900개 회원사 화대…기업 복지 트렌드로 부상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공격적인 제휴사 확대로 지난해 여기어때 비즈니스 회원사를 약 1,900개까지 확대했다고 11일 밝혔다.여기어때 비즈니스는 기업 임직원에게 출장, 휴가 목적의 숙소를 할인가에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다. 예약 횟수가 제한적인 법인 리조트 및 콘도 회원권 추첨과는 다르게, 임직원의 숙박 시설 선택권과 이용 자율성을 크게 높였다. 여기어때가 회원사 임직원 1,93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기업의 휴양 복지 제도 중 가장 개선했으면 하는 요소로 가격 경쟁력 강화(60.4%), 이용 시설 확대(51.5%) △대상 인원 확대(46.4%), △자유로운 일정 예약(38.2%) 등을 꼽았다.여기어때 비즈니스
2024-01-11 10:41
-
신세계百, 명품 설 선물 5스타 물량 확 늘린다
신세계백화점이 2024년 설을 맞아 대표 명품 선물 세트인 ‘5스타’의 물량을 대폭 늘린다.2004년 추석에 처음 선보인 ‘5스타’는 우리 땅에서 나고 자란 귀한 먹거리를 선별해 구성한 신세계백화점의 초프리미엄 명절 선물세트 브랜드다. 신세계백화점이 한우와 청과, 수산 식품을 명산지 발굴에서부터 생산과 재배, 가공까지 관리한다. 최종적으로 신세계가 정한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상품만이 ‘5스타’ 로고를 사용할 수 있다.특히 지난해 설부터 5스타 한우의 근내 지방도(마블링스코어) 기준을 기존 7~9등급에서 8~9등급으로 한 단계 올리는 등 프리미엄 기준을 더욱 높였다. 또 갈치와 굴비는 사이즈를 최상위 특대로 규격화했으며, 청과
2024-01-11 10:18
-
[브랜드평판] BBQ, 치킨 전문점 2024년 1월...1위
2024년 1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BQ, 2위 굽네치킨, 3위 맘스터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서 지난 해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의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13,340,4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브랜드에 영향을 끼치는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분석 된다. 치킨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
2024-01-11 10:10
-
20대 취준생 49% 올해 목표는…‘취업’
진학사 캐치의 조사 결과 2024년 구직자의 목표는 ‘취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취업하고 싶은 기업의 규모는 ‘대기업’, 희망 초봉은 ‘3천만 원대’이며 만나고 싶은 사수 유형은 ‘유재석’인 것으로 나타났다.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캐치가 취준생 2,002명을 대상으로 ‘2024년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조사한 결과 ‘취업’이라고 답한 경우가 49%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다음으로는 ‘자기 계발’이 18%, ‘다이어트/운동’이 11%로 뒤를 이었다. 2024년 취업을 목표로 하는 기업으로는 ‘대기업(61%)’을 꼽은 경우가 압도적으로 많았다. 이어 ‘중견기업’이 14%, ‘공기업/공공기관’이 8%로 뒤따랐다. 다음으로는 ‘외국계 기업
2024-01-11 09:56
-
[브랜드평판] 조용필, 레전드 가수 2024년 1월...1위
2024년 1월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용필, 2위 신효범, 3위 백지영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해 12월 11일부터 1월 11일까지 측정한 레전드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26,415,052개를 소비자 행동분석을 통해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를 측정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이다. 레전드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레전드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와 관계,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다.
2024-01-11 09:43
-
엘라스트, 음악방송→팬미팅·라이브 콘서트로 일본 현지 공략
엘라스트(E’LAST)가 새해부터 일본 열도를 공략한다. 소속사 측은 11일 “엘라스트가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을 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서 약 2주간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엘라스트는 팬사인회를 비롯해 팝업 이벤트 등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일정들을 소화하며 이에 더해 일본 음악방송 출연도 앞두고 있어 엘라스트표만의 강렬한 퍼포먼스로 많은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엘라스트는 일본 도쿄 하라주쿠 에키마에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팬미팅과 오사카 플러스윈 홀(PLUSWIN HALL)에서의 미니 라이브 콘서트로 현지 팬들을 찾아간다. 매 무대마다 완벽한 라이브와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1-11 09:27
-
레드페이스, 보온성·방풍 기능 더한 남녀 후디 재킷 출시
출근길 영하권의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에서 무봉제 기법과 두꺼운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방풍 기능을 강화한 남녀 후디 재킷을 출시했다고 밝혔다.엠보 튜브 테크 다운 후디 재킷은 봉제선을 최소화한 이엑스 튜브 공법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다운이 누출되는 현상을 방지해 오래 입을 수 있는 견고함에 뛰어난 보온성까지 자랑한다. 추위에 노출되기 쉬운 목이나 손목 부분에 보온성을 더해줄 디테일도 적용됐다. 하이넥 안감에는 기모 원단을 더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착용감 역시 부드럽다. 손목에는 벨크로를 적용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어 빈틈으로 들어오는 냉기를 막는 데 효
2024-01-11 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