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호나이스, 임영웅 모델 ‘에스프레카페’ 신규 광고캠페인 진행
청호나이스가 임영웅을 모델로 한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신규 광고캠페인을 19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기능적 장점을 표현하기 위해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절묘한 만남’이라는 컨셉으로 기획되었으며 제품의 2가지(얼음정수기·커피머신) 기능을 사선 분할 화면에서 하나로 결합되도록 영상을 연출해 제품의 특장점을 명확하게 표현했다. 특히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3년 차 활동 중인 임영웅이 마지막 화면에서 5가지 컨셉의 다른 모습으로 등장해 제품 활용의 다양성을 표현해냈다.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의 모든 기능을 다 담고 있는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이
2023-01-19 10:48
-
토니모리, 제12회 ‘희망열매 캠페인’ 진행
토니모리가 2023학년도 수능 응시생 대상으로 진행되는 제12회 토니모리 ‘희망열매 캠페인’ 모집 기간을 7일 연장 진행해 예비 대학생들을 위한 참여의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희망열매 캠페인’은 미래를 이끌어갈 다음 세대들에게 용기와 도전정신을 전해주기 위해 2011년부터 시작한 토니모리의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토니모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있는 대입 수험생들에게 꾸준히 장학금을 지원한 결과, 지난 11년간 약 200명가량의 학생들을 지원했다. ‘희망열매 캠페인’ 장학생은 전국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한 수험생과 더불어 다양한 학
2023-01-19 10:44
-
케어닥, 지난해 전년 比 매출 200% 상승...올해 150억 목표
시니어 돌봄 플랫폼 케어닥(대표 박재병)이 2022년에 전년 대비 200% 이상의 매출 상승의 성과를 이뤄내며, 올해 비즈니스 고도화를 통해 수익 향상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케어닥은 지난 한 해 동안 200%가 넘는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돌봄 서비스로 첫발을 내디딘 2020년과 비교하면 100배 이상의 매출이 상승해 3년 새 괄목할 만한 쾌거를 이뤘다. 이와 같은 성장에는 작년에 시작한 생활돌봄, 방문재활운동, 방문요양돌봄센터 등 ‘집'에서도 전문적인 돌봄 서비스를 가능케 한 케어닥의 ‘홈케어 인프라 구축' 전략이 주효하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케어닥의 지난 해 성과를 바탕으로 올해는 시장 규모 확대에 박차를 가할 전망이다
2023-01-19 10:39
-
닥터나우, 설 연휴 비대면 진료 및 실시간 무료상담 정상 운영
국내 원격의료 플랫폼 닥터나우(대표이사 장지호)가 설 연휴 의료 공백 해소를 위해 비대면 진료와 실시간 무료상담 서비스를 정상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보건복지부와 심평원 자료에 따르면 2022년 추석 기준 명절에 운영하는 의료기관은 전체의 약 7.5% 수준인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닥터나우는 지난해 설, 추석 기간 앱 이용자가 전주 동기간 대비 평균 28% 증가하는 등 연휴에 발생하는 의료 공백을 해소하는데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닥터나우는 2500여 곳의 제휴 병·의원 및 약국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국민 누구나 필요할 때 비대면 진료와 처방약 배송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전문
2023-01-19 10:34
-
엔라이튼, 2022 발전소 건강검진 보고서 무료 제공
에너지 IT 플랫폼 기업 엔라이튼(ENlighten, 대표 이영호)이 재생에너지 플랫폼 ‘발전왕’에 등록된 태양광 발전소 설비용량 4GW 돌파를 기념하며 발전소 진단 보고서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발전왕은 재생에너지 모바일 자산 관리 서비스 앱이다. 휴대폰으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태양광 건설부터 관리까지 진행할 수 있다. 이는 지난해 8월 누적 설비 용량 3GW를 확보한 데 이어 6개월도 안 돼 1GW를 추가 확보한 실적이다. . 발전왕 발전소 4GW 돌파 기념으로 무료 제공하는 ‘2022 발전소 건강검진 보고서’는 전국 빅데이터 기반의 발전소 진단 보고서이다. 고객의 발전소와 전국 17,000여 개의 발전소 빅데이터를 비교 분석해
2023-01-19 10:31
-
무인양품, 첫 국내 생산 탄산음료 ‘소다 음료 시리즈 5종’ 출시
무인양품 주식회사가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소다 시리즈 5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다 시리즈는 무인양품이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발·생산하는 음료이다. 무인양품은 22년 하반기부터 식품 카테고리 상품을 강화하며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소다 시리즈 또한 최근 가벼운 소다 음료를 마시는 비중이 늘고 있고, 위스키 등 술과 소다 음료를 섞어 마시는 유행이 지속되고 있음에 따라 출시하게 되었다. 스파클링 워터 1종(복분자, 325㎖), 소다 4종(복분자/유자/시소&라임/진저&바닐라, 327㎖)으로 구성된 소다 음료 시리즈는 달콤한 복분자, 상쾌한 시소, 부드럽고 깊은 진저 등의 향을 사용해 시중에
2023-01-19 10:23
-
[브랜드평판] 송혜교, 드라마 배우 2023년 1월...1위
2023년 1월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송혜교, 2위 송중기, 3위 고윤정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12월 19일부터 1월 19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5,886,069개를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 소통량, 커뮤니량으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으로 지수화했다. 드라마 배우 브랜드평판 분석은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을 평판 분석 알고리즘으로 분석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커뮤니티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
2023-01-19 10:20
-
한국전파진흥협회, 방송미디어 현장 실무형 인재양성 참여기업과 교육생 모집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이종호, 이하 ‘과기정통부’)와 한국전파진흥협회(회장 황현식)는 방송미디어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3년도 방송미디어 산업체 현장교육(이하 ‘산업체 현장교육’)‘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업 및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본 사업은 방송미디어 전 분야에 걸쳐 산업체 진출을 꿈꾸는 예비인력에게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실전형 교육과정을 제공하여 교육생들의 실무역량 강화 및 경력개발, 채용 연계 등을 지원한다.모집 대상은 채용 의향이 있는 방송미디어 관련 방송사·제작사· OTT 등 산업체와 방송미디어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 및 청년이며, 기업과 매칭을 통해 선정된 20명의 교육생은 4개
2023-01-19 10:15
-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지난 18일 춘천시 근화동 일대에서 설날을 맞이해 주민들에게 ‘사랑의 연탄’ 2000장을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레고랜드는 춘천 지역 일대의 에너지 취약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올해 첫 사회공헌활동으로 연탄 2000장을 기부하고, 이를 임직원이 직접 배달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이순규 레고랜드 사장을 비롯한 레고랜드 임직원 50여 명과 정해창 춘천연탄은행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이번 연탄 나눔 봉사를 통해 유난히 추운 올겨울 취약계층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분
2023-01-19 10:07
-
다문화어린이 농구단 '파스텔프렌즈 2기' 단원 공개 모집
한국농구발전연구소(소장 천수길)는 오바마처럼 농구를 통해 자신감과 재능을 키우는 파스텔세상 다문화어린이 농구단 '어글리더클링 파스텔프렌즈 2기' 농구단원 16명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파스텔프렌즈 2기'는 LF그룹의 패션브랜드 '트라이본즈'와 '파스텔세상'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후원하는 어글리더클링 다문화 농구단 시즌2로, 협동 스포츠인 농구와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다문화가족들의 올바른 가치관, 건강한 신체, 자신감을 향상시켜 스스로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미래 인재를 양성하는 다문화 희망프로젝트다. 이번 '파스텔프렌즈 2기'에 선발된 참가자들은 매주 용산구 관내 체육관에서 농구기본기와 이론, 개인 기
2023-01-19 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