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 창립 27주년 모델에 김수현 발탁
홈플러스가 창립 27주년을 맞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배우 김수현을 깜짝 발탁하고, 다음달 1일부터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지난 27년간 급변하는 고객 트렌드에 최적화된 ‘신선한 생각’을 앞세워 온∙오프라인 유통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홈플러스의 이미지와 다양한 장르에서 매번 신선하고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만들며 신뢰감을 쌓아온 배우 김수현의 이미지가 잘 맞아 떨어진다고 모델 발탁의 이유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오는 28일 새로운 광고 모델 김수현과 함께한 창립 27주년 TV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홈플러스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은 다음달 1일부터 마트, 온
2024-02-22 09:01
-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키메스, 3월 14일 코엑스 개막
융복합 의료산업의 미래를 보여줄 제39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키메스 2024(KIMES 2024)’가 ‘더 나은 삶, 더 나은 미래’를 주제로 오는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 1, 3층 전관에서 열린다고 전했다. 올해로 39회를 맞은 ‘키메스 2024(KIMES 2024)’는 글로벌 의료산업의 흐름을 반영하고 의료산업 전체를 아우르는 국내 최대의 의료기기 전시회(*2023년 한국전시산업진흥회 통계 기준)다. 한국이앤엑스(대표 김정조)와 한국의료기기협동조합(이사장 이재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유철욱)가 공동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KOTRA,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대한의사
2024-02-22 08:56
-
G마켓, ‘여행가는달’, ‘숙박세일 페스타’ 등 국내여행 최대 40% 할인전
G마켓이 ‘여행가는달’,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2차’ 등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국내여행 프로모션에 연이어 참여하고 단독 할인 혜택도 마련하는 등 지역 관광 활성화와 국내여행 붐 조성에 적극 동참한다.G마켓은 내달 31일까지 ‘2024 여행가는달’ 캠페인의 ‘3월 숨은 여행 찾기, 로컬 재발견’ 기획전을 G마켓 단독으로 진행하고, 총 90개 국내 여행 인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30% 할인쿠폰’과 ‘10% 중복쿠폰’을 ID당 2매 한정 제공한다.기획전에서는 국내 로컬 매력 여행지, 국내 가족 낭만 여행지 등 테마별 로컬 여행지를 추천한다. 대표 상품으로
2024-02-22 08:56
-
마플샵, 갓경규X세라미트 브랜드커머스 ‘삼파육 샵’ 오픈
크리에이터 커머스 마플샵(대표 박혜윤)이 인기 유튜브 채널 ‘르크크 이경규’와 간편 육류 전문 기업 ‘세라미트’가 협업한 브랜드커머스 ‘삼파육 샵’을 단독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르크크 이경규는 방송인 이경규가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이다. 예능대부로 불리는 이경규가 개인 채널을 통해 특유의 입담을 자랑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업로드한 르크크 이경규 <갓경규> 30화에서 삼파육을 소개하며 구매가 가능한 삼파육 샵이 콘텐츠에서 바로 연동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마플샵이 유튜브 쇼핑 플랫폼 파트너사로 전환됨에 따라 크리에이터는 유튜브 채널에서 마플샵을 오픈하고 자신의 콘텐츠에 판매
2024-02-22 08:51
-
삼일절 맞아 백범 생애 담은 창작 판소리 ‘백범김구’ 공연
백범김구선생기념사업협회, 백범김구기념관 그리고 김구재단은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및 3.1운동 105주년을 기념해 창작 판소리 ‘백범 김구’를 공연한다. 공연은 오는 3월 1일 오후 3시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열리며 명창 왕기석, 우지용, 임진택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판소리 ‘백범 김구’는 백범 김구 선생의 파란만장한 생애를 담은 창작 판소리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주석으로 조국의 독립과 해방 이후 분단과 남북한의 단독정부 수립을 막기 위해 노력하다 안두희의 총탄에 생을 마감한 김구의 삶을 다뤘다. 백범 김구 선생의 자서전인 ‘백범일지’를 기반으로 임진택 명창이 판소리 대본인 창본을 직접 쓰고 장단을 만들었다
2024-02-22 08:50
-
고운세상코스메틱,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 론칭
고운세상코스메틱이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새롭게 선보이며 색조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와 웰니스 뷰티 브랜드 비비드로우 (VIVIDRAW) 이후 세 번째로 론칭하는 브랜드이자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조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피부과학에 기반하여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 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기업이다. 이번에 론칭한 ‘힐어스(Heal us)’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 하에 피부가 숨 쉬듯 편안한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의미를 담아 탄생
2024-02-22 08:45
-
"당일 수확 당일 판매" 롯데마트, '새벽 딸기' 판매
롯데마트와 슈퍼가 새벽의 신선함을 담은 초신선 딸기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당일 새벽에 수확한 ‘새벽 딸기’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새벽 딸기는 논산, 삼례, 담양 등 주요 산지에서 새벽 3시경부터 수확을 시작, 오전 중 선별과 포장 작업을 완료하고 당일 오후 2시 이후 매장에서 판매하는 초신선 상품이다. 오전에 수확해 다음날 점포에서 판매하는 일반 딸기와 비교해 유통에 소요되는 시간을 반나절로 줄여 신선도를 높였다. 또 새벽 딸기는 기온이 낮은 새벽에 수확해 경도와 신선도가 높다.롯데마트는 지난해 대형마트 최초로 전 점에서 새벽 딸기를 운영한데 이어, 올해는 새벽딸기를 취급하는롯데슈퍼 매장을 확대했다.이
2024-02-22 08:45
-
더윈드, ‘주간아이돌’ 정복 성공…불타는 승부욕 최종 우승
더윈드(The Wind)가 예능 새싹돌의 면모를 보여줬다. 더윈드는 지난 20, 21일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 '라이징보이스', MBC M '주간 아이돌'에 차례로 출연해 팬들을 만났다. 먼저 '라이징보이스'에는 김희수, 타나톤이 출연해 '다시 만나', 'ISLAND', 'WE GO', '설레는 마음으로', 'H! TEEN' 등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더윈드의 곡들로 탄탄한 가창력을 증명해 냈다. '주간아이돌'에서는 더윈드 단체로 등장해 오프닝부터 다짜고짜 댄스 신고식을 펼치며 신인다운 패기로 이목을 모았다. 본인들을 '코노돌'이라 소개한 더윈드는 "코인노래방의 엔딩곡으로 저희의 '다시 만나'가 유명하다"고 밝히며 즉석에서 라이브를 선보였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2024-02-22 08:43
-
세븐일레븐, ‘쿵야’ 콜라보 파우치 음료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이 ‘쿵야 레스토랑즈’와 단독 아트워크 협업한 파우치음료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얼음컵에 다양한 음료를 섞어 시원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파우치음료는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세대구분 없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편의점 성수기 인기 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평년보다 높은 2월 기온과 얼죽아 트렌드 등으로 인해 동절기 파우치 음료 매출도 크게 올랐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세븐일레븐은 예년보다 빠른 지난 7일 ‘쿵야 레스토랑즈’와 콜라보한 ‘쿵야 초코라떼’를 출시한데 이어 21일 ‘쿵야 멜론에이드’를 선보였다.이번에 출시한 세븐일레븐 ‘쿵야 에이드’ 2종에는 특별히 세븐일레븐만의
2024-02-22 08:36
-
"시니 건강 개선 나서" 풀무원푸드머스, 케어링과 업무협약
풀무원이 시니어 케어 서비스 기업과 손잡고 시니어의 영양 균형 식사를 돕는 시니어 케어푸드 확대에 나선다. 풀무원푸드머스는 시니어 케어 서비스 기업 케어링과 시니어의 영양관리 및 건강 개선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수서동 풀무원푸드머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풀무원푸드머스 천영훈 대표와 케어링 김태성 대표 및 관계자가 참석했다. 양측은 시니어의 영양관리 및 건강 개선을 위한 협력 및 프리미엄 시니어 거주시설 케어링스테이의 안정적인 정착을 도모하는 데 뜻을 모아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협약에 따라 풀무원푸드머스는 ▲어링 스테이 시설 내 건강 개선을 위한 프리미엄 식자재 공급
2024-02-22 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