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헬스케어, 미국 덱스콤과 ‘혈당관리 서비스 글로벌 협력’ 계약 체결
카카오헬스케어는 미국 샌디에고 덱스콤 본사에서 연속혈당측정기(이하 CGM) 기반 혈당관리 서비스의 글로벌 사업 협력을 위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4월 양사는 미국 보스톤에서 글로벌 공동 사업 추진을 위해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번 본계약을 통해 양사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중동,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혈당과 생활습관 데이터를 결합하여 초개인화 디지털 혈당관리 서비스 사업을 본격적으로 함께 추진한다.양사는 카카오헬스케어의 소프트웨어 및 인공지능 기술 역량과 덱스콤의 CGM 하드웨어 역량을 결합하여 혁신적인 혈당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 CGM 보급 확산을 위해 카카오헬스케
2023-06-22 16:34
-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3기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은 ‘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3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넷마블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사업은 게임 개발 경험 및 역량을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집중 멘토링을 통해 게임 개발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2021년 게임아카데미 5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신설됐다.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8개월 간 게임 개발에 대한 범용적인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기존 게임아카데미와 달리 부트캠프는 방학기간 약 2개월 동안 기본적인 게임 개발 교육을 온라인으로 진이번 부트캠프 3기 모집 일정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이며, 게임 개발에 대한 기초 지식을 보유하거나 기획안을 직접 게임으로 만들
2023-06-22 15:23
-
㈜골든블루, ‘2023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공식 맥주로 참가…블루문·밀러 등 총 4종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 중 하나인 ‘2023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은 K-Pop, 재즈,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과 88호수 수변무대에서 진행된다. 지난 2018년 1회를 시작으로 4회째를 맞이한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은 매회 입장권이 전량 매진되는 등 온·오프라인 상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이번 페스티벌에 공식 맥주로 참가하는 맥주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품이 유일하다. 메인 브랜드인 ‘블루문’을 비롯해 △
2023-06-22 15:19
-
트렉 바이시클 코리아, 국내 공식 자사몰 론칭 및 기념 프로모션 진행
바이시클 브랜드 ‘트렉 바이시클 코리아’(대표 진정태)가 국내 공식 자사몰을 첫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렉은 그동안 매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온라인으로 제품을 주문하고 이후 집으로 직접 배송 받을 수 있는 국내 첫 공식 자사몰을 오픈했다. 아태지역 중에서는 호주에 이어 두 번째로, 온라인몰을 통해 원하는 매장을 지정해 주문하고 직접 방문해 수령할 수 있는 ‘클릭 앤 콜렉트(Click & Collect)’ 서비스와 택배로 배송 받을 수 있는 ‘홈 딜리버리(Home Delivery)’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다. 이번 자사몰 론칭으로 트렉의 전 제품을 온라인에서 바로 주문할 수
2023-06-22 14:46
-
탐앤탐스, 제10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6월 24일, 제10회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를 구리타워 축구장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탐앤탐스가 주최하고 구리시 풋살연맹이 주관하는 탐앤탐스컵 유소년 축구대회는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하였다. 이번 대회의 경우 참조은 아침병원으로부터 의료 지원을 받아 더욱 안전하게 마무리될 것으로 기대된다. 탐앤탐스컵 경기에는 차세대 축구스타를 꿈꾸는 다수의 주요 수도권 유소년 축구팀 중 유치부와 초등부 총 60팀이 참가하여 실력을 겨루게 된다. 참가팀 전원 및 수상팀에게는 탐앤탐스 공식 멤버십 어플리케이션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 탐앤탐스 페니하우스 & 밀크 머그 세트 등 푸짐
2023-06-22 14:24
-
식자재왕, 사골육수·돈코츠라멘소스 대용량 2종 출시
푸디스트의 대한민국 대표 식자재 전문 브랜드 식자재왕이 자영업자를 위한 대용량 신제품 2종 사골밑국물육수와 돈코츠라멘 소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식자재왕에서 새롭게 출시한 사골밑국물육수와 돈코츠라멘 소스는 2.1kg 대용량 상품으로, 빠르고 편리한 조리를 선호하는 자영업자들의 취향을 저격한 상품이다.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손잡이가 있는 페트병 패키지라 사용이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식자재왕 사골밑국물육수는 사골 추출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조해 동일한 맛을 구현할 수 있다. 물과 1:15 비율로 희석해 만둣국, 설렁탕에 사용할 수 있다. 부대찌개, 된장국 등 다양한 국물요
2023-06-22 10:44
-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토타’ 출시
청호나이스가 슬림한 사이즈에 넉넉한 정수 용량과 가격 부담을 낮춘 실속형 ‘냉온정수기 토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냉온정수기 토타’는 총용량 11.2ℓ로 냉수 3ℓ, 온수 2.7ℓ, 정수 5.5ℓ의 저장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10℃ 이하 냉수를 최대 45잔(5.4ℓ)까지 출수할 수 있어 사용량이 많은 다중시설에서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냉온정수기 토타’는 가로 29.5㎝의 슬림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도 설치가 가능하며 전면에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의 트렌디한 디자인과 오트밀 베이지 컬러를 적용해 실내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냉온정수기 토타’는 RO모델과 SMF모델 2종으로서 소비자들의 기호
2023-06-22 10:20
-
할리스, 신규 프리미엄 블렌드 ‘블랙아리아’ 출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스페셜티 원두를 배합한 신규 프리미엄 블렌드 ‘블랙아리아’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할리스 블랙아리아는 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 생두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조화로운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다. 특히 내추럴 가공 방식의 스페셜티 등급 에티오피아 생두를 사용하여 블루베리, 라즈베리 등 베리의 달콤 상큼함과 화사한 꽃 향미, 과일의 풍부한 단맛이 특징이다. 블랙아리아는 블렌딩의 매력적인 풍미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블랙아리아 아메리카노’와 우유와 만나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가 더해진 ‘블랙아리아 딥라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신규 블렌드 출시로 할리스는 ‘블랙아리아
2023-06-22 10:16
-
바니스뉴욕 뷰티 ‘노르웨이 퓌레스달 내추럴 워터’ 론칭
뷰티 & 웰니스 브랜드 ‘바니스뉴욕 뷰티’가 노르웨이의 깨끗한 물, 감각적인 친환경 감성을 담은 ‘노르웨이 퓌레스달 내추럴 워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노르웨이 퓌레스달 내추럴 워터’는 ‘노던 라이츠 워터’에 이은 바니스뉴욕 뷰티의 두 번째 워터로, 세계에서 가장 깨끗한 국가로 손꼽히는 노르웨이에서도 상쾌한 공기로 가득 찬 지역인 ‘퓌레스달’의 자연 그대로의 물을 재생 가능한 종이팩에 담았다. 특히 퓌레스달 지역은 주변 환경의 온도와 상관 없이 연중 8 ℃ 로 유지되고 외부 오염으로부터 보호되고 있기 때문에, ‘노르웨이 퓌레스달 내추럴 워터’는 UV 살균 등과 같은 별도의 가공처리 과정 없이 자연 그대로 깨
2023-06-22 10:12
-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 네이버 쇼핑 통해 정식 런칭
건강전문기업 ㈜엔라이즈의 네추럴라이즈가 22일 오후 9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미미언니의 신상잇쇼’를 통해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를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네추럴라이즈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협업해 선보이는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 런칭 기념 방송으로 진행된다.‘네추럴라이즈 꾸미’는 캐나다에서 제조한 비타민 젤리 제품으로 식물성 비건 젤리이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최근 비타민 젤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MZ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하는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꾸미는 패키지에 슈가베어, 스마일 캐릭터 등 노티드 대표 캐릭터
2023-06-22 10:08
이시각 뉴스
-
1
김동연, 미국 최대 바이오협회 바이오콤 캘리포니아 방문
-
2
네이버페이, 주담대 비교 서비스 취급액 1조 원 돌파
-
3
SC제일은행, 1Q 영업익 3.6% 늘었지만 당기 순익은 67.8% 감소…ELS상품 배상 영향
-
4
티웨이항공, 인천-자그레브 신규 취항…유럽 하늘길 본격 확장
-
5
SKT, ‘채리티 오픈’ 통해 기부 문화 확산 힘쓴다
-
6
이마트, 1분기 영업이익 45%↑…"오프라인 3사 통합 시너지 본격화"
-
7
더현대 서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 팝업스토어 오픈
-
8
동서식품, 7호선 자양역서 ‘카누 휴식역’ 팝업스토어 진행
-
9
블랙핑크 제니, 팬클럽 BLINK 이름으로 한국해비타트에 1억원 기부
-
10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2024 플레이엑스포’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