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오는 30일까지 일부 제품 20% 할인 및 하이브리드 전기 자전거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트렉 바이시클 코리아, 국내 공식 자사몰 론칭 및 기념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바이시클 브랜드 ‘트렉 바이시클 코리아’(대표 진정태)가 국내 공식 자사몰을 첫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렉은 그동안 매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온라인으로 제품을 주문하고 이후 집으로 직접 배송 받을 수 있는 국내 첫 공식 자사몰을 오픈했다. 아태지역 중에서는 호주에 이어 두 번째로, 온라인몰을 통해 원하는 매장을 지정해 주문하고 직접 방문해 수령할 수 있는 ‘클릭 앤 콜렉트(Click & Collect)’ 서비스와 택배로 배송 받을 수 있는 ‘홈 딜리버리(Home Delivery)’ 서비스를 도입한 것이다.

이번 자사몰 론칭으로 트렉의 전 제품을 온라인에서 바로 주문할 수 있다. 액세서리나 부품, 의류 등은 ‘홈 딜리버리’를 통해 직접 자택으로 배송 받거나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고, 자전거는 ‘클릭 앤 콜렉트’ 서비스로 온라인 주문과 동시에 방문할 매장을 선택한 후 직접 수령만 가능하다. ‘클릭 앤 콜렉트’는 현재 트렉 직영점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7월 이후 공식 대리점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장할 계획이다.

트렉은 공식 자사몰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여러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그동안 받아온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자전거 라이트, 헬멧, 키즈 바이크, 의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전기 자전거 ‘에프엑스 플러스2(FX+2)’ 혹은 멀티 하이브리드 전기 자전거 ‘듀얼스포츠 플러스2(DS+2)’를 구매하는 고객은 20% 할인에 더해 20만 원 상당의 여행용 백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트렉 바이시클 코리아 진정태 대표는 “최근 몇 년 간 트렉 자전거에 대한 국내 수요가 높아지며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자사 공식 자사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자사몰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더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