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골든블루, ‘2023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공식 맥주로 참가…블루문·밀러 등 총 4종

승인 2023-06-22 15:19:19

㈜골든블루, ‘2023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 공식 맥주로 참가…블루문·밀러 등 총 4종
[비욘드포스트 한장희 기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음악 축제 중 하나인 ‘2023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22일 밝혔다.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은 K-Pop, 재즈,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로 오는 24일부터 25일까지 이틀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과 88호수 수변무대에서 진행된다.

지난 2018년 1회를 시작으로 4회째를 맞이한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은 매회 입장권이 전량 매진되는 등 온·오프라인 상에서 화제를 일으키며 국내 대표 음악 축제로 거듭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 공식 맥주로 참가하는 맥주는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제품이 유일하다.

메인 브랜드인 ‘블루문’을 비롯해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밀러) △쿠어스 △몰슨 캐네디언 등 총 4종의 제품을 이번 페스티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행사가 맥주 성수기인 여름에 개최되는 만큼 많은 관람객들이 브랜드 부스를 찾을 것으로 보고 행사장 내 부스 설치를 확대했다.

‘블루문’과 ‘밀러’ 브랜드 부스는 88잔디마당과 88호수 수변무대에서 모두 운영되며 ‘쿠어스’와 ‘몰슨 캐네디언’ 브랜드 부스는 88잔디마당에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블루문’의 메인 브랜드 부스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룰렛을 돌린 후 ‘블루문’ 굿즈를 받아갈 수 있는 오렌지 룰렛 이벤트와 소중한 이들과의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 이벤트 등 ‘블루문’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활동들을 기획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 서울파크뮤직페스티벌에 유일한 공식 맥주 기업으로 참가해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음용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각각의 특색 있는 맥주, 음악과 함께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즐거운 시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축제는 K-Pop, 재즈, 락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22팀이 참가한다.

규현, 10cm, 선우정아, 권진아, 크러쉬, 하이라이트, 정세운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총 집합해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이번 페스티벌 참가를 기점으로 다양한 행사에 참가해 고객의 브랜드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jhyk777@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