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금)
검색
전체기사
비욘드
비즈&
We코노미
Policy
엔터&라이프
피플
오피니언
‘짠내’ 아이콘 슬리피 ‘컬러팬티’ 모델로 ‘짠내탈출’
승인 2019-11-25 09:41:32
폰트크기 조절
가
가
가
가
가
인쇄
메일 보내기
공유
페이스북
페이스북
트위터
트위터
구글+
구글+
네이버밴드
네이버밴드
핀터레스트
핀터레스트
URL복사
어댑트, 남성 언더웨어 ‘슈럭’ 광고모델에 발탁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안타깝고 마음 아픈 상황을 뜻하는 신조어 '짠내'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래퍼 슬리피가 패션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짠내탈출’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디어커머스 기업
어댑트
는 래퍼 슬리피(본명 김성원)와 자사의 컬러풀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 ‘슈럭(shrug)
’의 광고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슬리피가 광고모델로 발탁되기는 데뷔 13년 만에 이번이 처음이다. 전 소속사와 법적 분쟁을 이어가며 극심한 생활고까지 겪고 있는 힘든 시기에 데뷔 후 첫 광고모델 계약에 성공하며 극적인 반전의 계기를 마련한 것. 더구나 업계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패션 브랜드의 광고모델이라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슈럭이 공식 협찬한 tvN D 디지털 예능 '이용진, 이진호의 괴릴라 데이트'의 지난 13일 방송에 슬리피가 절친 딘딘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것이 ‘슈럭X슬리피’ 인연의 발단이 됐다. 이 날 방송에서 시종일관 ‘예능감 만렙’의 존재감을 과시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던 슬리피가 방송 말미에 공개된 번외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슈럭 광고모델 하고 싶어요”라고 깜짝 발언을 하며 슈럭에 공개 구애를 한 것. 방송 본편에서 슬리피는 게스트로 초대된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누구보다도 의욕적으로 나서서 슈럭 홍보를 자연스럽고 세련되게 주도하는 모습을 보여줘 슈럭 측의 호감을 산 상황이었다.
슈럭은 ‘컬러풀 인사이드(colorful inside)’를 슬로건으로 내건 남성용 패션 언더웨어 브랜드다. 천연 소재의 프리미엄 원단과 어떤 체형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해주는 로우라이즈 핏, 일반 남성 속옷에서는 보기 힘든 과감하고 경쾌한 컬러가 슈럭의 특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커스 비욘드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인도 방문…중장기 성장 전략 점검
임신·출산·유아교육의 모든 것 '코베 베이비페어', 코엑스서 25일 개최
KT,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스포츠 취약계층 지원
SKT, 창사 40주년 기념 40일간 헌혈 릴레이 나서
상조 비교 서비스 라이프담다, 다구좌 고객 혜택 강화
LG유플러스, 장애인 보조기기 제작 대학생 프로젝트 지원
ABL생명, 아동복지시설 환경미화 봉사활동
효성첨단소재, 장애인의 날 맞아 ‘영락애니아의 집’ 봉사활동
인기뉴스
1
與 낙선자들 尹대통령에게 ‘쓴소리’…“철저히 반성하고 고쳐야 한다”
2
임신·출산·유아교육의 모든 것 '코베 베이비페어', 코엑스서 25일 개최
3
케이뱅크, 비상장주식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은행권 최초
4
NC, 리니지W 신규 보스 ‘린드비오르’ 추가
5
제주항공, 제주-베이징 다싱 신규 취항
오피니언
...녹음 속 아이들, 반가운 손님
...북한산에서 생각의 벽 무너뜨리기
피플
한전KPS, 김도윤 신임 발전안전사업본부장 취임
NH투자증권
이시각 뉴스
1
DGB금융그룹, 핵심 리더 육성 위한 HIPO 연수 프로그램 실시
2
BNK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 개편
3
NH농협손해보험, 2023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4
KT, ‘Y아티스트 레이블 3기’ 모집
5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PC방 이벤트 진행
6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제16회 글로벌 CSR&ESG 서밋 앤드 어워드 2024’ 금상 수상
7
피자 햄버거 ‘지방’ 너무 많아 안된다? 비만 고민 없이 먹는 법
8
카카오모빌리티, 서울시와 전기차 ‘오토차징’ 서비스 선봬
9
LG전자, 중동·아프리카서도 ‘스마트 라이프 솔루션’ 전환 속도
10
홈쎄라 대여 서비스 '한달애'...아띠베뷰티, 매출 증가 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