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0(토)

전통미 담은 콘셉트와 신화를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

송강과 함께한 피자알볼로 CF 공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배우 송강과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다.

피자알볼로는 최근 브랜드 모델로 송강을 발탁하며,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TVCF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작년에 이어 우리나라 전통미를 담은 헤리티지 콘셉트를 다시 한 번 채택해 피자알볼로가 우리나라 토종 브랜드임으로 강조했다.

특히 모델인 송강의 비주얼과 피자알볼로의 메시지를 담기 위해 날개피자의 탄생을 신화의 형태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의 나르키소스로 변한 송강과 최근 출시한 신메뉴 날개피자를 앞세워 흑미도우, 프리미엄 치즈 등 피자알볼로의 핵심 키워드와 함께 ‘수제로, 제대로, 알볼로’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았다.

피자알볼로의 새 광고는 45초, 30초 그리고 15초 버전으로 제작되어 JTBC, tvN 등 주요 방송사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이번 새로운 광고는 송강의 비주얼을 살리면서 피자알볼로의 신메뉴와 브랜드 가치를 충실히 담은 광고”라며 ”라이징스타인 송강과 함께한 만큼 신메뉴 날개피자도 이름처럼 훨훨 날아오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공지능(AI) 기반 솔루션 스타트업 '알고리즘랩스(대표 손진호)'가 대학교 대상의 ‘AI 기반 대학생 선제 관리 솔루션’을 구축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