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부터 17일까지 버거킹 멤버십 통해 구매 시 이벤트 참여 가능

버거킹의 모바일 앱은 지난 2021년 12월 리뉴얼을 통해 고객 편의와 혜택을 강화한 멤버십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 매년 꾸준한 회원 증가율을 보이며 공식 모바일 앱 700만 이상 누적 가입이라는 성과를 이끌어냈다.
또한, 버거킹은 ‘디아블로 IV(Diablo IV)’ 와의 협업을 통한 게임 마케팅, 이름이 39자인 ‘콰트로 맥시멈’ 출시 및 긴 네이밍을 활용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기획 등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통해 7월 200만 명이라는 월간 사용자 수(MAU)를 달성하기도 했다.
버거킹은 ‘777 이벤트’의 일환으로 멤버십 로그인 후 모바일 앱 및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는 ‘행운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전 세계 버거킹 진출국 중에서도 이례적으로 빠르게 700만 회원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하게 되었다”며 “버거킹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앱 서비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여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