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08(수)

행복한 여름휴가와 가치 실현 동시에 가능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비 해피’ 패키지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힐튼 산하 업스케일 풀서비스 호텔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행복한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가치소비를 실천할 수 있는 ‘비 해피 (BEE Happy)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개인의 가치와 신념을 소비로 표현하고자 하는 가치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뿐만 아니라 환경과 지역사회에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깊은 공감을 유도한다.

집 같은 편안함을 주는 쾌적한 객실과 호텔 내 부대시설 및 서비스를 통해 여름 휴가철 잊지 못할 편안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이후 일상으로 돌아가서도 고객이 지지하는 가치가 지속되도록 조식 뷔페 혜택부터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만의 시그니처 톡톡 튀는 친환경 어메니티까지 다각면으로 세심하게 구성됐다.

본 패키지 이용 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대표 환경 보존 활동인 양봉 프로젝트를 상징하는 꿀벌 캐릭터 ’비 해피’가 그려진 ▲비 해피 캐릭터 에코백이 증정된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관계자는 “이번 여름, ‘비 해피’ 패키지를 이용하고 더위를 피해 탁 트인 전망이 시원하게 펼쳐지는 객실에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여름 스테이케이션을 즐기며, 아이들과 함께 지구를 한 번 더 생각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체크아웃 후에도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를 추억하고 생활 속에서 동참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작은 실천을 돕기 위해 힘쓰며, 선한 영감을 주는 다양한 책임 있는 활동을 계속해서 펼치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