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KCON 행사 통해 일본 시장 확대 가속화

맥스클리닉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 참가기업에 선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대표 황광석)이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일본 지바현에 위치한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최하고, CJ E&M이 주관하는 KCON 행사는 2012년 미국에서 시작하여 K팝 공연과 뷰티, 푸드 등 K컬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컨벤션이 융합된 페스티벌이다.

맥스클리닉은 40개의 우수 기업만이 참가할 수 있는 ‘K-COLLECTION with KCON JAPAN 2024’에 선정되어 일본 소비자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날 계획이다.

맥스클리닉은 행사 부스에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타임리턴 멜라토닌크림’ ‘플럼핑 립타투팩’ ‘썬킬RX’ 등 제품 체험과 함께 참관객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준비할 예정이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KCON JAPAN 2024에 참가해 K팝과 K뷰티를 사랑하는 일본 소비자들과 현장에서직접 소통할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전달하고 일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