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11.01(금)

초등부터 고등까지 교육컨설팅 전문가에게 학생 맞춤형 진로·진학 로드맵 설계 지원 받을 수 있어

교원그룹,  온라인 학습관리프로그램  ‘팀 플래너’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교원그룹 초중등 영어전문 학원 플래너스어학원이 운영하는 교육컨설팅 연구소에서 1:1 온라인 학습관리프로그램 ‘팀 플래너’를 11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래너스 교육컨설팅 연구소는 초등부터 고등까지 전 학년 대상의 학습 진단과 진로 상담 등을 제공하는 연구소다.

이번 론칭 한 ‘팀 플래너’는 1:1 온라인 화상 관리를 통해 개인 맞춤형 학습 로드맵을 설계해주는 프로그램이다. 기존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학습관리를 온라인으로 확장한 것이다. 내신 관리 및 진로·진학을 목표로 전 학년을 대상으로 △학습종합진단△상담 △컨설팅 △분석 및 점검 △학부모 상담 총 5단계에 걸쳐 진행된다.

학습종합진단을 통해 문·이과 성향부터 다중지능평가 등 다방면으로 진단해 진로방향성을 예측한다. 진단 결과에 맞춰 강사는 학생별 적성과 성향에 걸맞는 진로 설계 및 과목별 공부 습관, 방법 등 학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플래너스어학원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한 1:1 서비스인만큼 시간과 장소 구애 없이 전문가에게 맞춤형 학습 관리를 받을 수 있고, 재원생 뿐만 아니라 비재원생까지 이용할 수 있어 최신 입시정보를 바탕으로 학습 전략을 구체화 할 수 있는 점이가장 큰 특징이다”라며 "2028 대입제도 개편안 발표에 따라 입시 및 진로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와 학생들의 고민을 나눠주는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 힘쓰겠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