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6.21(금)

김장철 맞아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21일부터 30일까지 9일간 특별 프로모션 열어

 WMF 특별 기획전 (사진 제공=WMF)
WMF 특별 기획전 (사진 제공=WMF)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독일 주방용품 WMF가 김장철을 맞이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21일부터 30일까지 ‘퓨전테크’ 라인업을 중심으로 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WMF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독자 기술력으로 탄생한 혁신 소재 퓨전테크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고, 제품의 특장점을 활용해 김장 김치와 함께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요리 레시피를 소개했다.

이번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은 ‘WMF 퓨전테크 오션그린’ 냄비 4종 세트, ‘WMF 퓨전테크 오션블랙’ 냄비 4종 세트, 넉넉한 용량으로 대용량 음식 조리가 가능한 ‘WMF 퓨전테크 미네랄’ 대형 솥 24cm, ‘WMF 압력솥 퓨전테크 퍼펙트 프리미엄’, ‘WMF 퓨전테크 미네랄’ 편수냄비 16cm 등으로 김장 김치와 어울리는 요리를 하기에 제격이다.

기획전 핵심인 WMF의 퓨전테크 소재는 20여 가지가 넘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1,300°C의 고온에서 녹여 강철 몸체에 입히고, 또 한 번 860°C 고온에서 열처리하여 하나로 결합해 단단하고 외부 충격에 강하며 코팅처럼 벗겨지거나 분리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WMF는 이러한 혁신 소재의 특장점을 활용해 김장 김치와 어울리는 요리 레시피를 소개했다.

WMF 관계자는 "WMF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김장철에 WMF 퓨전테크 제품을 중심으로 한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며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퓨전테크 제품과 이를 활용한 레시피를 통해 김장철을 더욱 풍성하고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