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5.20(월)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디자인과 팝업스토어에서의 높은 인기로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

사진제공=메디힐
사진제공=메디힐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마스크팩&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인기 캐릭터 ‘빤쮸토끼’와 콜라보레이션한 특별 에디션을 선보이고, 더현대 및 명동에서의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운영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빤쮸토끼’는 대충 그린 것 같은 B급 감성의 키치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초롱초롱한 눈망울의 토끼가 계속해서 불운한 일을 안타깝게 겪는 독특한 스토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본의 인기 캐릭터인 ‘빤쮸토끼’는 최근 국내에서도 인기몰이 중에 있으며, 1020 여성을 중심으로 SNS에서 약 126만명에 달하는 높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메디힐은 △베스트셀러 패드 3종(마데카소사이드, 티트리, 콜라겐), △더마 시너지 랩핑 마스크 2종(모공탄력, 흔적토닝),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 △블랙헤드 멜팅 클리어 코팩을 빤쮸토끼와의 협업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했다

메디힐의 ‘빤쮸토끼’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는 최근 많은 MZ 세대들이 방문하고 있는 여의도의 ‘더현대’와 명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 면세점 쇼룸 ’롯데면세점 쇼룸 LDF하우스’에서 진행됐다. ‘롯데면세점 쇼룸 LDF하우스’는 1월 31일까지 열려 다양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특히, 메디힐의 빤쮸토끼 협업 에디션은 올리브영에서 ‘올영픽’으로 선정돼 1월 31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메디힐 관계자는 “국내외로 메디힐의 제품이 인정받고 있는 지금, 제품력은 물론 트렌디함까지 갖춘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자 소비자들이 눈여겨보는 인기 캐릭터와 협업을 진행했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큰 관심에 감사드리며, 팝업스토어에도 많이 방문하셔서 협업 제품도 경험해 보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