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4.04.27(토)

칠레, 미국, 이탈리아 등 유명 와인 산지의 고품격 와인에서부터 가성비 와인까지

나라셀라, 2024 설 와인 선물세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회장 마승철)가 2024년 설을 맞아 풍성한 와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칠레, 미국, 이탈리아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와인 산지에서 엄선한 고품격 프리미엄 와인에서부터 아트 레이블, 가성비 와인까지 다양한 와인들로 구성되어 있다.

칠레 최초의 프리미엄 와인 ‘몬테스’ 알파는 1987년 몬테스의 역사와 함께 시작된 와인으로, 카버네 소비뇽과 부드러운 멀롯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레드 와인 세트를 선보인다.

미국 프리미엄 와인의 기준을 세웠다고 평가받는 ‘덕혼’의 디코이 카버네 소비뇽과 샤도네이 와인 세트는 와인 애호가들을 위한 럭셔리 데일리 와인 선물로 추천한다.

와인의 풍미뿐 아니라 예술적 가치를 더한 이탈리아 아트 레이블 와인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론 와인 ‘폴 자불레 애네’ 꼬뜨 뒤 론 빠할렐 45 루즈와 블랑 와인 세트, 이탈리아의 ‘다 빈치’ 로마냐 산지오베제 리제르바와 아파시멘토로 구성된 와인 세트는 가성비가 높다.

나라셀라 영업마케팅 총괄 마기환 전무는 “선물을 받는 분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세계 유명 와인산지의 다양한 와인들로 구성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설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