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티미 트럼펫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30일 티미 트럼펫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콜라브 출시 (NEW COLLAB COMING)”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등의 댓글을 남겼다.한편 티미 트럼펫은 지난 7월 29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알린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황민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황민현은 은빛 가득한 스튜디오에서 포즈를 취하였다.한편 황민현은 다음달 공연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규종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번 일로 저를 아껴 주시는 팬 분들께 걱정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그는 "제가 실수로 올린 게시물은 일본인 여자친구와 6월 초에 일본에서 찍은 사진과 날짜가 있는 사진은 7월 초 한국에서 찍은 사진이었다"라며 말했다."이유여하를 불문하고 제 실수로 인해 많은 분들께 불편한 마음갖게 해드려 죄송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는 모든 일에 있어 좀 더 성숙하고 신중하게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는 말로 글을 끝마쳤다.김규종이 논란에 서게 된 것은 지난 24일 그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때문이다.일본의 경제 보복조치로 일본 여행을 자제하자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은 물론 일본 불매 운동이 펼쳐지고 있는 가운데, 그의 사진은 일부 누리꾼들 사이에서 시의적절하지 않다는 지적을 받았고 김규종 역시 빠르게 이를 삭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혜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0일 서혜진은 “오늘 날씨 덥고 습하고 흐림흐림. 그래서인지 더 축축 쳐지네?! 평소에는 못보는 공포영화가 괜스리 땡김 .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서혜진의 팬들은 “아름다운”, “귀엽고도 이쁘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서혜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7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SNS와 V라이브 채널을 통해 개인 콘셉트 필름 4번째 주자 연희의 영상을 공개했다.공개된 영상 속 연희는 화려한 금발과 뛰어난 비주얼로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표정에 흠뻑 빠져들게 한다.한편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등 6명으로 구성된 로켓펀치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낸시랭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아이 러브 싱가포르 앙. 싱가포르에서 글로벌아트페어 오프닝에서 낸시랭의 새로운 퍼포먼스 '스칼렛'을 선보이고 나서 그대로 코코샤넬과 함께 뒤풀이장소 루프탑 가서"라는 글을 썼다.공개된 사진 속 낸시랭은 강렬한 빨간색 전신 슈트를 입고 있다.낸시랭은 지난 2017년 12월 사업가 왕진진과 결혼했으나 10개월 후 이혼한 바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방송된 V 라이브 '배우WHAT수다-마동석편'이 전파를 탔다.'나쁜놈 잡는 알고보면 이쁜 마동석들'이란 코너를 시작했다. 영화 '이웃사람'을 언급, 302호 사채업자 역을 맡았던 모습이 그려졌다. MC박경림은 "거꾸로 살인범으로 나오면 누가 마동석을 잡을 수 있을까"라고 하자, 마동석은 "누구나 있을 것"이라며 겸손하게 답했다. "오히려 악역하다가, 악당을 잡는 역 이후부턴 악역을 오히려 안 주더라"고 덧붙였다.전체적인 영화에 대해선 "기존에 있던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를 잘 조합하려 노력했다"면서 "예전한 재미와 새로운 느낌이 날 것이라 느낄 것"이라 자신감을 전했다. 마동석은 "추석에 개봉할 예정"이라 입을 열면서 "통쾌한 영화"라며 홍보했다.김아중에 대해선 "워낙 연기를 잘하는 배우"라면서 "굉장히 입체적이고 여러가지 모습이 있는 캐릭터인데 스크린에서 거의 날아다닐 것, 감성 사기꾼이란 타이틀"이라 해 웃음을 안겼다. 장기용에 대해선 "독종 신입으로 나온다, 이 영화를 보면 장기용이 가장 많이 기억에 남을 것"이라면서 "착하고 잘생기고 열심히 연기하는 귀여운 동생"이라 애정을 드러냈다."건물청소도 해봤다, 그때 배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조나스 블루가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조나스 블루는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즐거운 탑승 되세요. (Enjoy the ride)”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조나스 블루의 팬들은 “멋짐주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조나스 블루와 소통했다.한편 조나스 블루는 평소에도 주기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배우 태항호가 영화 '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에 출연한다.30일 태항호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측은 태항호의 캐스팅 소식을 밝혔다.'이 안에 외계인이 있다'는 한정된 공간에 외계인이 있고 그 외계인을 찾는 과정을 그린 독립영화로 태항호는 극중 '태하명' 역을 맡아 외계인을 찾아야만 하는 급박한 상황에 긴장감을 불어넣게 된다. 태항호는 SBS '괜찮아, 사랑이야' KBS '구르미 그린 달빛', MBC '미씽나인', 영화 '염력'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어왔다. 최근에는 SBS '황후의 품격'에서 '나왕식' 역을 맡아 온 몸을 내던지는 불꽃 연기를 펼치기도 했다.
위메프 cu백원 이벤트가 주목받고 있다.그도 그럴 것이 2일 단하루 위메프에서 CU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상품권을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기 때문. 위메프 cu백원 이벤트는 11시 시작을 앞두고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해 포털사이트 실검에 등장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11시에 풀린 위메프 cu백원 상품권 2500장은 순식간에 매진됐다. 위메프 cu백원 이벤트는 이날 오후 6시까지 모두 8번 도전할 수 있다. 구입에 성공했다면 오는 5일 4시 이후 문자메시지로 위메프 cu백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극한면접'은 유명인(Celebrity·이하 셀럽)들의 취업 성공 도전기를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취업 준비 경험이 없는 셀럽들이 난생 처음 면접을 보고, 각종 테스트를 거쳐 합격 여부를 가리는 내용을 전한다. 당황스러운 면접 질문과 테스트들을 어떤 방법으로 통과하는지 지켜보는 것이 시청 포인트다.김재중의 면접관은 개그맨 이세진과 유튜버 미니가 맡았다. 2015년 남자 개그맨 신인상을 받았던 이세진과 인기 유튜브 채널 미니비니를 운영하는 미니는 특유의 익살스러움이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앞서 김재중이 출연한 웹예능 ‘엄마가 잠든 후에’에서 호흡을 맞춘 김기림 PD와의 인연도 폭발적인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은혜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30일 이은혜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촬영 소품... 기다렸다가 먹어보린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와 관련해 팬들은 “아따 좋은 데 갔네잉”, “그래서이안이는어딧는데” 등의 반응을 표했다.그런가하면 이은혜는 지난 7월 24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30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대성의 소유인 강남 건물 논란에 대해 파헤쳤다.'연예론' 코너에서는 '요즘 젊은 애들이 사는 법'에 대한 이야기가 다뤄졌다. 스타들의 노브라 논란에 대한 이야기가 이목을 끌었다.그렇다면 실제 신미대사는 한글 창제에 어떤 역할을 했을까. 세종국어문화원장은 “세종이 한글창제의 주도적인 역할을 한 건 분명한데 그 과정에서 여러 나라 말을 연구했을 것. 신미대사가 산스크리트어를 잘 알아서 자문을 구했을 것이란 추측은 가능한데 관련된 기록은 없다”라고 설명했다."만약 손님들에게 성매매를 알선한다거나 영업까지 함께 이루어졌다면 건물주가 그런 사람에게 임대를 하는 또는 묵인 한다면 이런 행위 자체만으로 7년 이하 징역이나 7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