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더 짠내투어’에서는 말레이시아 여행의 마지막 날, 설계자 한혜진과 말라카를 관광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한혜진이 ‘이보다 맛있을 수 없다’라는 콘셉트로 여행객들에게 대접한 건 바로 락사다. 그 풍부한 맛에 이용진은 “한국인은 다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맛이다”라고 극찬했다.말라카에 도착한 멤버들은 네덜란드 광장에서 관광을 마친 뒤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락사 식당을 찾았다. 김치찌개 맛과 비슷한 락사를 즐기고 나온 멤버들은 벽화 거리를 지나 트라이쇼를 타러 갔다. 한혜진은 "하나의 트라이쇼에 2명의 사람이 탈 수 있다"라며 두 명씩 짝을 선정해 트라이쇼를 탔다.8월 방송된 '더 짠내투어' 러시아 모스크바 여행 당시 규현은 배우 진세연과 짝꿍 투어에 나서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규현과 진세연은 12시간 안에 모스크바를 완전 정복하는 나노투어를 준비해 멤버들을 안내했으며 '조규팔', '진세팔'이라는 별명에 맞춰 '882 투어'라는 별칭을 붙이는 등 남다른 케미를 보였다.이는 설계자 한혜진이 특별히 준비한 것. 한혜진은 “내 투어가 전체적으로 잔잔한 느낌이라 신경을 좀 썼다”라며 웃었다. 여행객들도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박연수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윙키즈' 골프 라운딩 촬영 뒤 회식. 토니삼촌은 우리 때 BTS라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에는 딸 송지아와 토니안이 다정하게 사진을 촬영 중인 모습이 담겼다.송지아는 연예인을 준비하다가 골프에 재능을 보여 프로골퍼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6일 설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책을듣다 #1012 #내영혼이따뜻했던날들"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시했다.공유된 사진 속 설현은 책장 앞에 서서 포즈를 잡은 모습이다.한편 설현은 JTBC '나의 나라'에 출연하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소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5일에도 소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도 전통의상 입어봤는데 어때용?? What do you think about my outfit? Love this traditional attire in”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뭘 입어도 잘 어울림~”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권안나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권안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간만에 프로필’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권안나의 팬들은 “마테차 돌돌말아”, “세상에”, “누구패러 가노 권안나씨ㅋㅋㅋㅋㅋ”, “올~~~~~이쁜데”, “다시나와함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오는 12일 결혼을 앞둔 강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강남은 이날 방송에서 요즘 가장 듣고 행복한 말로 "(이상화랑) 너무 잘 만났다"를 꼽았다.민경훈은 "어느 순간 '나 이 사람이랑 결혼해야겠다' 확신이 드냐"고 물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조현재와 박민정은 복이를 데리고 서울숲으로 향했고, 서울숲에는 산책을 나온 강아지들이 많은 상태였다.복이는 낯선 개들이 마주치자 맹렬히 짖기 시작해 모두를 당화앟게 했다.조현재는 "복이는 통제가 잘 안되는, 낯선 사람은 다 적으로 생각해요"라며 산책에 대한 고충을 털어놨다.조현재는 "수년 간 친화교육을 시도했는데, 공격성이 너무 강해서 잘 안되더라고요"라며 교육에 대한 어려움을 전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5일 김한나가 인스타그램에 “. 드디어!! 내일부터 준플레이오프가 시작해요ღ 예매 전쟁으로 너무나 힘드시죠ㅜㅜ 부디 성공하셨길..우리 고척에서 같이 응원해야해요ㅠㅠ!!!! 오래만에 야구경기라 너무 떨리고 보고싶고 빨리 내일이 왔으면하네요 저는 6,7 홈경기는 들어가구요! 9일은 안양농구경기로인해 잠실로 못가고 10일 원정경기하게될경우 들어갑니다 이대로 플옵 진출하면 sk전...막 작년생각도날것같고..여러 생각들이 겹치는데..올해는 무조건 한국시리즈까지 꼭 가자요!!!”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왤케이뻐요?”, “내일봐요”, “너무 예뻐요”, “엘지 파이팅!!!”, “오늘도화이팅”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김한나의 인스타그램은 김한나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하자있는 인간들’은 꽃미남 혐오증이 있는 여자와 외모 강박증에 걸린 남자가 서로의 지독한 외모 편견과 오해를 극복하고 진정한 사랑을 만나는 로맨틱 코미디물로 11월 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주해은은 촉망받는 육상부원 이주희 역을 맡아 극에 재미를 더했다.극 중 차인하는 게이바 바텐더 겸 매니저이자 주서연(오연서)의 작은 오빠 주원석으로 분한다. 원석은 눈빛 한 번이면 남심(男心)을 모두 사로잡을 만큼 잘 생겼지만 책임, 의무, 사랑이 싫어 적당히 즐기다 치고 빠지는 이른바 선수이다. 주서연, 주원재(민우혁)와 티격태격 ‘현실 남매’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며 반전매력을 선사했다.차인하는 올해 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더 뱅커’, ‘세상 잘 사는 지은씨2’에 이어 ‘하자있는 인간들’까지 열일 행보를 펼치며 눈에 띄는 활약을 선보이고 있다.출연하는 작품마다 존재감 있는 연기와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주해은에게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 상황. KBS2 드라마 ‘땐뽀걸즈’와 영화 ‘스윙키즈’로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주해은은 이번에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열정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대희는 매주 일요일 오후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 탁월한 개그감과 코미디를 향한 열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였다.김대희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 탁월한 개그감과 코미디를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명불허전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였다.특히 김대희는 개콘의 대표 코너인 ‘그럴 수 있어’, ‘개그맨 출근길 육상대회’(이하 개육대)를 통해 후배 개그맨들과 차진 호흡으로 대체불가 존재감을 발산, ’역시 김대희‘라는 평가를 받으며 명실상부한 개그맨의 저력을 발휘하였다.또한 '개육대'에서는 등장은 늘 여유롭지만 까다로운 미션 앞에 성공보다는 웃음을 택하며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투혼으로 관심을 끌고 있다. 본투비 개그맨답게 차원이 다른 슬랩스틱 코미디로 안방극장에 시원한 웃음을 선사하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일요일 밤 9시로 시간대를 옮긴 ‘뭉쳐야 찬다’가 분당 최고 시청률 7.6%까지 오르며 ‘어쩌다FC 열풍’을 다시금 입증했다.공룡축구회와의 본 경기에 들어서자 김병현은 팀이 뒤진 전반전 측면에서 날카로운 슛으로 상대 골문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여홍철에게 슈팅 찬스를 만들어주는 패스를 제공하는 등 공격을 주도했다.안정환은 "에이전시에서 '멤버들 전원을 쓰겠다'고 했는데, 허재 형이 아니라고 했단다"고 하자 허재는 "내가 그럴 사람으로 보이냐"고 말했다.방송에서는 어쩌다FC의 첫 용병, 김병현의 활약이 공개됐다. 아시아인 최초 미국 메이저리그 양대 리그 우승반지를 보유한 야구 레전드. 같은 야구계 전설인 양준혁은 김병현의 등장에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는 배우 서효림과의 친분으로 김정민이 깜짝 등장했다.김정민은 서효림과의 친분으로 김수미의 개업을 축하하려고 식당을 찾은 것이었다.2017년 전 남자친구 커피스미스 손태영 대표와 법정공방 끝에 방송활동을 중단한 김정민은 “그때 당시 좀 절실했던 것 같다. 세상에 알려지더라도 진실을 알리고 싶었다”고 말문을 열었다.이별한 이유에 대해 김정민은 “제가 먼저 이별을 통보했다. 여러 가지 문제가 혼재돼 있었다”고 밝혔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헨리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Family Band fun!!”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공유된 사진에는 박정현, 하림, 임헌일, 김필과 거리를 거닐고 있는 헨리가 있다.한편, 헨리는 JTBC '비긴어게인3', MBC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