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가수 하동균과 매니저의 일상이 그려졌다.알고 지낸 지는 10년, 일한 지는 6년 정도 됐다는 매니저가 “형이 원래 되게 어두웠는데 지금 많이 밝아졌다. 그런데 사람들이 그걸 잘 모르는 것 같다”고 제보해 이목을 집중시켰다.무대 후 멤버들과 뒷풀이를 가진 하동균은 조카바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그 모습을 본 매니저는 “아이 얘기가 나오면 좋아한다. 조카를 되게 좋아한다”고 이야기했다. 하동균의 조카가 ‘전참시’를 좋아해 섭외당시에도 큰 무리가 없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하동균이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 "조카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하더라"며 "방송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반응이 나쁘지 않았다. 자신이 아닌 매니저가 중심이 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방송된SBS ‘런닝맨’ 최근 진행된 녹화에 함께 하게 된 티파니는 미국 활동 근황을 전하며 LA에 집을 구매한 소식을 전했다.박유나는 능숙한 댄스를 선보였다. 박유나는 범상치 않은 그루브 넘치는 댄스를 공개했다. 이를 지켜 본 유재석은 “박유나 댄스가 건방져졌다”며 폭소를 안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최하윤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8일 최하윤은 “help윤 . . . . . . . . .”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최하윤의 팬들은 “복귀하는건가요?”, “정복 찰떡”, “복귀인가요?”, “헐 복귀하시나요!!”, “드디어 복귀하신건가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최하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주정경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8일 주정경은 “캠핑클럽보고 나도 입어보았지”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주정경의 팬들은 “고등학생이세요?? 정화여고??”, “언니 껌좀 씹으셨던고애오?”, “성유리같아!!”, “ㅋㅋㅋㅋㅋㅋㅋ뭔데 이렇게 어울려”, “이뻐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주정경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에서는 호사카 유지 교수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호사카 유지 교수는 "한 달 수입은 액수는 매달 다르니까 정확하게 말할 수는 없다"고 운을 뗐다.한 청취자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이다. 내가 몸이 비실비실해 보여 장인어른이 처음부터 날 마음에 안 들어 했다. 그러나 목욕탕을 다녀온 뒤로 인정받았다. 남몰래 키워온 근육이 이렇게 도움이 될 줄 몰랐다. 지금은 사랑받는 예비 사위다"고 사연을 보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7일에 방송되는 JTBC2 ‘호구의 차트’에서 5MC가 ‘외국인이 엄지척! 한국의 월.클(월드클래스) TOP 10’을 주제로 차트 대결을 펼친다.“팬들의 호응 때문에 무대 위에서 평소 안 하던 행동을 한 적 있냐”라는 한혜진의 질문에 렌은 “웃통을 벗었다”라며 깜짝 고백을 했다. 렌의 공연 영상이 공개됐고, 이를 본 MC들은 순둥이 막내의 반전 매력에 흠뻑 빠져들어 당시 모습을 재연해달라고 요청했다. MC들의 요청에 렌은 자신의 솔로곡인 ‘나, 너에게‘를 열창했고 이를 본 MC들은 렌의 달콤한 보이스와 가창력에 큰 호응을 보냈다.MC들은 물이나 밑반찬을 서비스로 주는 ’무료 제공‘ 차트 항목에 폭풍 공감을 표했다. 전진은 한혜진에게 “좋아하는 밑반찬이 뭐냐”라고 물었다. 자기관리에 철저한 톱 모델 한혜진의 최애 반찬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혜진은 “이 반찬은 나오는 데가 많지 않다”라며 뜸을 들인 후 ’달걀말이‘를 꼽았다. 의외의 대답에 전진은 “나물류는 안 좋아하냐”라고 놀라워했고, 한혜진은 “채소는 그만 먹고 싶다”라며 톱 모델의 비애를 털어놓았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이윤미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원더마미 일상. 젤 바쁜 금요일~ 피자 한 판쯤은 거뜬히 먹을 수 있답니다"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에는 모자를 뒤집어쓰고 피자를 먹는 이윤미가 있다.한편 이윤미는 지난 2006년 작곡가 주영훈과 결혼, 슬하에 세 딸을 키우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기리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8일 김기리는 “내 후드티 핏 놀랍게 이뿌죠? 더놀라운건 수익금 전액 유기견에게 후원 모든생명 행복합시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김기리의 팬들은 “오빠 너무 귀엽다”, “사주세요”, “머찌다 잘해따”, “예쁘네요~ 사주세요”, “천사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김기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6일 방송된 '구해줘! 홈즈'에서는 90년대 말 활동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1세대 외국 연예인 브루노의 집 찾기 여정이 시작되었다. 카페와 공원, 역이 가깝고 넓은 집을 원한 브루노의 조건에 따라 복팀과 덕팀은 각각 연남동과 연희동으로 향했다. 덕팀의 첫 매물은 연남동 센트럴 파크에 위치한 매물로 긴 구조의 복층이 특징이었다. 복팀의 첫 매물은 붉은 벽돌집으로 마무리 된 연희동의 복층으로자연을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와 액자가 눈에 띄었다.브루노는 3개월간 이사만 5먼 했다며 집 계약이 꼭 필요하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브루노와 절친한 김광규는 "이 친구가 2003년도까지 한국에서 지내다 최근 16년만에 한국에 다시 왔다. 한국에 있을 때 사기도 한 번 당했다"며 "지금 게스트 하우스와 친구 집을 전전하며 살고 있다"고 브루노의 힘든 상황을 밝히기도 했다.브루노는 “깔끔하네”라며 집 안으로 들어섰다. 박나래는 “근데 여긴 너무 원룸이다 너무 깔끔하다”며 아쉬워했다. 휑한 집에 아쉬워하는 브루노에게 장동민은 “한국에서 365일 있을 거 아니잖아 여기 있을 때 있다가 베를린 갈 때 잘 정리할 수 있고 하기에 딱이다”라고 소개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최근 방송 tvN 주말 드라마 '날 녹여주오'에서는 마동찬과 20년 만에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마동찬은 "네가 '실험 끝나고 나오면 내가 얼음처럼 차갑게 변할까봐 겁난다'고 했는데, 변한 건 내가 아니라 너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내가 보낸 20년과 네가 보낸 20년은 다를 거야. 난 너처럼 물리적인 20년 세월 보내지 않아 달라지지 않았어. 하지만 넌 다를 거야”라고 말했다.마동찬은 "내가 많이 늦었지? 그럴 줄 알았으면 네 말대로 그때 그 실험 안 할 걸 그랬다. 미안하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앨범 제목 '플라이 하이'에는 '한계'라는 두 글자에 멈춰있지 않고 더 높은 곳을 향해 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앨범에는 MFBTY(타이거 JK, 윤미래, 비지), MIIII(미), 에일리, 길구봉구, 백아연이 참여했다.환희와 브라이언은 구성된 플라이투더스카이는 1999년 셀프타이틀 정규 1집으로 데뷔했다. '미싱 유' '남자답게' '가슴 아파도' 등의 히트곡을 냈다. 지난해 데뷔 19주년 기념 콘서트를 성료했다. 환희는 뮤지컬 '잭더리퍼' 10주년 기념 공연에 출연하고, 브라이언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는 등 솔로 활동을 병행해왔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아이유는 지난 투어 중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광주에서 첫 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2회 공연으로 회차를 늘렸으나 이번에도 초고속 매진되며 공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올 한 해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장만월로 연기 변신에 성공한 아이유는 얼마 전 진행한 11주년 팬미팅을 시작으로 지난해에 이어 광주, 인천, 부산, 서울에서 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AKMU(악동뮤지션)이 13일 연속 음원차트를 싹쓸이했다.이날 8시 기준 멜론에서 실시간 점유율 측정 최고치를 뜻하는 ‘지붕킥’을 기록하는 등 발매 2주 가까이 지난 현재도 음악 팬들의 열기가 식지 않고 있다.음원차트 1위 왕좌를 장기 집권 중인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는 헤어진 연인들을 공감케 하는 이별 가사와 노래가 가을 분위기와 어울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