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홍재경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홍재경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깔맞춤룩으로 기자간담회 귀여운 노예림 프로와^^ . .”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이번주에 현장가세요?”, “귀여워욤 두분 ㅎㅅㅎ”, “좋은하루 ~^^^^”, “재경님 너무 예쁘세요”, “한마디로 센스쟁이십니다”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방송인 김빈우가 날씬한 몸매를 자랑했다.지난 3일 김빈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뗄레야 뗄수없는 유모차"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김빈우는 유모차를 끌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하이힐을 신고 남다른 각선미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에 시선이 쏠린다. 한편 김빈우는 지난해 11월 출산 후 육아에 매진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홍수아가 미모를 뽐냈다.지난 2일 홍수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홍수아는 잡티 하나 없는 뽀얀 피부를 뽐내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특히 또렷한 이목구비와 인형같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한편 최근 홍수아는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육동식은 마음 약하고 소심한 호구 중의 호구였지만 사고로 모든 기억을 잃고 자신이 ‘포식자’라고 믿게 되는 인물로, 세상을 180도 다르게 바라보고 변화해가는 모습으로 웃음과 긴장을 오가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이 가운데 윤시윤의 첫 촬영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공개된 스틸 속 윤시윤은 어딘가를 힐끗 쳐다보며 눈치를 보는 소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윤시윤은 한 남성에게 멱살을 잡힌 채 당혹감을 내비치면서도, 반격조차 취하지 못한 채 쩔쩔매며 쭈굴모드에 들어선 모습으로 관심을 모은다.이와 함께 윤시윤은 축 쳐진 어깨로 밤거리를 터덜터덜 거니는 모습. 하루 종일 시달렸는지 기운이 쏙 빠진 듯한 윤시윤의 지친 자태가 늘 당하고만 사는 그의 일상을 예상케 했다.남들에게 화 한번 제대로 내지 못하는 마음 여린 소심남 육동식으로 변신한 윤시윤의 연기에 관심이 높아지는 한편, 싸이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9일 스텔라장이 인스타그램에 “자라섬에서 셀카 찍었는데 내 피드에 너무 대문짝만한 내 얼굴만 가득해서 좀 줄여봄”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머리 짱마니 길어땅”, “아이패드로 보면되지롱”, “잘봣어요”, “언니 공연 최고”, “스토리 대문짝 센스! ㅎㅎㅎ”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스텔라장의 인스타그램은 스텔라장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조선로코-녹두전’에서 조수향은 작고 아담한 체구에 가녀린 인상을 가진 과부 김쑥역을 맡았다. 쑥은 낮에는 양조장에서 일하고 밤에는 베일에 쌓인 무사 집단인 ‘무월단’의 최고참이자 행동 대장으로 변신하는 두 얼굴의 여인. 과묵하고 냉철한 성정을 지닌 쑥 특유의 통찰력으로 김과부 행세를 하는 주인공 전녹두(장동윤 분)를 늘 긴장하게 만드는 핵심 인물이다.이승준은 극중 녹두(장동윤 분)와 황태(송건희 분)의 아버지 정윤저 역을 맡았다. 첫 화부터 녹두에 얽힌 깊은 사연을 짐작케 한 그는 운명적 비밀을 품은 인물로 본격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섬에 갇혀 살던 전녹두는 부친 정윤저를 공격한 살수들을 뒤쫓아 섬을 빠져 나와 한양으로 갔다. 전녹두가 살수들을 쫓는 사이 동동주는 남장을 하고 임금에게 활을 쏘려다 전녹두와 부딪치며 실패했다. 그 사이 한 노인이 궐 공사에 희생당한 아들과 손자의 죽음에 분노하며 임금에게 돌을 던졌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임재욱이 멤버들에게 결혼을 발표하고 청첩장을 나눠주는 모습이 그려졌다.임재욱은 "형들 누나 동생들 드릴 말씀이 있는데 제가 결혼을 합니다"라고 깜짝 발표를 하며 청첩장을 돌렸다.김광규는 "그 얘기를 왜 여기서 하느냐. 여기는 그런 말 하는데가 아니라"며 버럭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일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최근 지현우가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지현우는 "새 출발인 만큼 앞으로 더 다양한 작품과 다채로운 시도를 해볼 수 있길 기대한다.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최근에는 지난 4월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 출연해 세상에 존재하지 않을 것 같은 무결점 남자인 성형외과 원장 서정원 역으로 활약하며 섬세하고 깊은 감정 연기를 선보여 차기작과 이후 행보에 꾸준한 관심이 이어졌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이나은((에이프릴)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이나은((에이프릴)은 지난 3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어쩌다발견한하루”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이나은((에이프릴)의 팬들은 “이제는 지상파까지...접수...여신”, “연기 너무 잘해... 귀여워... 최고야...”, “사랑해요 ㅠㅠ”, “이세상청춘여기다모였네ㅠㅠ”, “더 예뻐졌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이나은((에이프릴)과 소통했다.한편 이나은((에이프릴)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이시영이 휴일 나들이 근황을 전했다.이시영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파주"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유된 사진 속 이시영은 검은색 바지에 흰 셔츠를 매치했다. 이시영은 한 손으로 머리카락을 정리하고 있는 모습이다.운동으로 다져진 늘씬한 몸매와 각선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이시영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에 출연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박지현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박지현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뒤돌아 보고 있는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박지현의 팬들은 “언니 넘 예뻐요”, “박젼 어디간거야!!!!”, “아이뽀”, “내가 반해버린 언니”, “부럽소이쁘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서재원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서재원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삼식이도 이제는 80살 할아버지 .. 발소리만 들려도 호다닥 나왔는데 ㅠ_ㅠ 아프지말구 오래오래 같이 영원히 우리 애기”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건강관리 잘해줘요ㅠㅠ”, “으어 슬프다ㅠㅠㅠ”, “영원히 우리 애기”, “호다닥...”, “삼식이~~건강하게 오래살길~~”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전날 1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서는 위대한(송승헌 분)이 우즈유통의 비리에 대해 밝혀낸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와 함께 위대한-강준호가 쇼핑몰 사업의 비리 정황을 포착, 허를 찌르는 반전을 예고하며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정한수가 뇌물을 받고 호직건설에게 교도소 부지 단독 입찰 특혜를 줬는데 호직건설 대표가 우즈유통 상무와 대학 선후배이자 전진당 대표 백수창(송민형 분)의 후원회장이었던 것. 정수현 동생 정지현(강은아 분)이 사고사한 우즈백화점 엘리베이터를 호직건설 전신(前身) 태훈 엘리베이터가 시공했고, 사고를 은폐하기 위해 부실 수사로 종결 짓는 등 꽁꽁 숨겨져 왔던 추악한 비리가 봇물처럼 터져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정시장은 "어떡하죠. 상인 시장들 동의 없이도 우주몰을 건립할 수 있다. 난 더 이상 해 줄게 없다. 시청으로 우즈 몰 빨리 지으라고 민원이 들어온다. 그래서 임대 아파트도 지으려고 했고, 협상 테이블도 만들었는데 박차고 나간 건 여러분들이다"라고 오히려 화를 냈다.그런가운데 강준호(임주환 분)는 시장상인들과 인주시장과 우즈몰이 함께 상생하기 위한 계획을 세웠다. 정한수가 찾아와 우즈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