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이귀주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2일 이귀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과 함께하는 가 순천대학교에서 진행됐습니다 강연자분들 모두 고생많으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귀주야”, “고생하셨어요”, “ㅎㅎ 멋진 귀주님”, “의상 예쁘네요. 수고하셨어요.”, “이쁘다 이뻐! 홧팅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9월 30일 니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니콜은 비키니수영복을 착용하고 고개를 숙인채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한편 니콜은 새 싱글 'Promise'를 발매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지난 28일 남보라가 인스타그램에 “결국 돌고 돌아 다시 블랙이다!”라며 일상을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이를 본 네티즌들은 “어두운게 더 잘 어울려용”, “구혜선인줄”, “보라 보라 내보라”, “예뻐욤” 등의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한편 남보라의 인스타그램은 남보라의 일상을 공개하며 네티즌과 소통하는 화제의 SNS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규현은 지난 3개월 동안 ‘복면가왕’의 106대부터 110대까지 5연속 가왕을 차지하며 ‘복면가왕’ 최초 남자아이돌 가왕 탄생을 알렸다.영훈은 준결승 무대에서 정준일의 ‘첫 눈’을 선곡해 맑은 음색과 안정적인 가창력을 보여줬다. 복면을 벗은 그는 “외모로만 주목 받았지만 ‘얼굴만 잘생긴 게 아니라 실력도 있구나’라는 평가를 받고 싶었다”고 말했다. 방송 직후 한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주목받았다.규현은 ‘혜야’란 곡을 선곡한 이유를 묻자 “우리 종현이가 처음으로 솔로 곡을 발표한 곡이다. 제가 군 복무를 할 당시 그런 일이 생겨 너무 많이 울었던 것 같다”며 “내가 왜 더 다가가서 형인데 마음 표현을 못했을까 이런 생각도 많이했다”고 말했다.규현은 “언젠가 어딘가에서 종현이를 위해 꼭 부르고 싶었던 곡이었다. 마지막 방어전 무대가 됐지만, 그 곡을 부르고 가게 돼서 정말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9월 30일 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영 #라운딩 #자선골프대회 #사랑의열매 좋은분들과 편안한 시간이였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 속 현영은 골프장을 배경 삼아 셀카를 남기고 있다.한편 현영은 지난 2012년 금융업 종사자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지난주 방송된 ‘우아한가’에서 모석희(임수향 분)는 킹메이커 한제국(배종옥 분)의 족벌 승계 계략에 맞서 싸우는 치열한 수 싸움이 벌였다. 모석희는 TOP이 위자료를 아끼기 위해 치부를 만들어 빈털터리로 쫓아낸 MC차남 모완준(김진우 분)의 아내 백수진(공현주 분)을 수렁에서 건져줬다. 백수진으로부터 알게 된 모완준의 숨겨진 여자에 대해 추적하기 시작했다.극 중 영상을 보던 모석희(임수향)-허윤도(이장우)가 기함하며 놀라는 가운데, 김부기(박철민)는 그 모습을 바라보며 의뭉스러운 미소를, 오광미(김윤서)는 반짝거리는 눈빛을 뿜어낸다. 네 사람이 각기 다른 표정으로 회동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지,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홈웨어에서도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며 실용성과 스타일리시함 모두를 사로잡고 있는 그다. 이처럼 김진우는 매 장면마다 섬세한 연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모완준에 어울리는 패션으로 캐릭터의 성격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보는 재미를 높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넉살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28일 넉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두곡다 프로듀서는 버기입니다^^”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ktx 이걸했던건가....ㅋㅋㅋ”, “사랑해요..............”, “멋있당ㅠ”, “짱멋져”, “What can i say.. 너무 귀엽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넉살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가인이 근황 사진을 공유했다.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은 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공유된 사진에는 시크한 표정으로 제아와 사진을 남기는 가인이 있다.가인은 선글라스를 쓰거나 카메라를 들고 셀카를 찍는 사진을 올렸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배우 이상엽이 스페셜MC로 출연했다.김종국이 터브이 '빠지러' 추가 뮤직비디오를 촬영에 나섰다. 김종국을 비롯해 김정남, 유세윤, 뮤지, 송진우가 모여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 터보와 유브이가 합친 터브이의 뮤직비디오'빠지러' 찍어 화제가 된 바 있다. '빠지러'의 웃음포인트는 김종국이 망가짐이었다.이상엽은 "영화 제목이 '내가 죽던 날'이다. 영화 홍보 때 김혜수 누나 한번 나오라고 할까요"라고 말하며 김혜수와의 친분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1일 방송된 KBS 1TV 교양 '아침마당'에는 가수 최진희, 추가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방송에서 MC 이정민과 김재원은 최진희에게 "정말 최고의 인기를 누리시지 않았냐"고 운을 뗐다. 최진희는 "제 녹음테이프가 방송국으로 전달돼서 드라마 OST로 쓰였었다. 그 드라마가 '청춘행진곡'이었다. 드라마에서 먼저 흥행을 했고 제가 이후에 정식 음반을 만들었었다"고 설명했다.추가열은 1968년 생으로 한국 나이 52세이며 최진희는 1957년 생으로 63년생이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11살 차이다.최진희는 이에 "통화하다보면 가끔 남자가 아닌 동성친구인 것 같다"면서 "정말 섬세하고 감미롭다"고 거들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일 방송된 JTBC ‘아이돌룸’에서 트와이스가 출연 2주 연속으로 출연했고 트와이스 지효가 생크림 펀치 게임에서 6연승으로 최종 우승자가 됐다.트와이스를 깜짝 놀라게 한 선물의 정체는 바로 우산. 녹화 당일 우산을 들고 퇴근하는 트와이스의 모습이 팬이 찍은 사진에 담기기도 해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트와이스는 무릎담요에 이어 예상치 못한 우산이 등장하자 놀라며 감동했다.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던 우산의 쓰임새가 알려지자 웃음을 참지 못했다.채영의 차분한 펀치와 모모의 빠른 펀치로 1호 생크림은 채영이 맞게 됐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백지영은 1일 방송한 KBS2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딸 하임 양을 언급하며 미소 지었다. 백지영은 2013년 배우 정석원(34)과 결혼해 2017년 딸 하임 양(2)을 얻었다.빅지영이 등장했고, 송은이는 백지영에게 "하임이 엄마가 입에 안 붙는데 아직은 발라드 퀸 백지영이다"라고 말했다. 백지영은 '나도 하임이 엄마라고 불려본 적이 없다"며 말했다.백지영은 "하임이를 가졌을 때 콘서트를 취소했다"면서 "그래서 빚이 많이 생겼다. 그 빚을 갚으면서 하임이에 한 말은 '너 돈 빨리 벌어라'였다"고 민망해하며 웃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윤하가 본인의 SNS에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었다.지난 30일 윤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Rasien, Pax, HyunS 소중한 순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려 근황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