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Silk’n)의 한국 법인(대표이사: 김다희)이 아난티가 운영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이터널저니(ETERNAL JOURNEY)’에 공식 입점했다.‘언제 어디서나 늘 만날 수 있는 아난티’를 목표로 기획된 아난티 이터널저니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편집샵으로, 아난티가 추구하는 취향을 반영한 감도 높은 제품군과 일상에 영감을 더하는 다양한 인사이트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패션·뷰티·리빙·델리 등 여러 카테고리의 트렌디한 상품들을 큐레이션해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실큰코리아는 이번 입점을 통해 브랜드의 핵심 제품들을 이터널저니에서 선보이며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한
만화카페 브랜드 벌툰이 최근 문을 연 M점을 통해 가맹 사업 성장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해당 매장은 오픈 후 한 달 만에 매출이 41.55% 상승했고, 다음 달에도 6.44%가 추가로 늘어나며 두 달 연속 상승세를 이어갔다. 만화카페창업비용 대비 회수 속도를 중요하게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의미 있는 지표로 평가되는 대목이다. 벌툰의 성과는 시간요금제를 기반으로 한 운영 방식에서 비롯된다. 고객 체류 시간이 길어질수록 매출이 증가하는 구조로, 면세 혜택까지 적용돼 순수익률 향상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매장을 주로 2층 이상에 배치해 임대료 부담을 낮추고, 전용 키오스크를 도입해 인건비를 줄이며 최대 54%의 순수익률
사단법인 K컬쳐교육중앙회(의장 이상준)가 주최하는 제1회 한국문신산업박람회(TEXPO)가 11월 20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개막했다. 이번 박람회는 22일까지 3일간 열리며 국내외 문신 산업 관계자와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오는 22일 토요일에는 의사·한의사·문신사·간호사·미용사·제조업·유통업·에술인 등 K컬쳐 각 산업군의 리더들이 모여 문신산업과 문신산업에 부대되는 산업들에 대하여 토론하고 방향성을 제시하는 화합의 장이 열린다. 또한, 문신 합법화로 인해 우려될 수 있는 부분 또한 심도있게 다뤄 질 예정이다. 대표적으로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학교 교육 차원의 문신교육이 이뤄져야 한다는 입장이다.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가꾸기(KAKKUKI)’가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담은 신제품 멀티비타민 ‘에브리타민(Everytamin)’을 정식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하루 한 포로 완성하는 건강 루틴”을 콘셉트로, 기존의 알약형 멀티비타민에서 벗어나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몬맛 분말형 비타민으로 주목받고 있다.에브리타민은 하루 한 포만으로 18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32중 기능성 제품이다.특히,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 기업 DSM사(독일·스위스·영국·프랑스)의 유럽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원료의 품질과 흡수율을 동시에 강화했다.비타민 A·D·K·엽산은 스위스산, 비타민 B군은 독일산, 비타민 C·판토텐산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리라신(RERACINE)이 새로운 전문 관리용 앰플 ‘엑소렉사(Exo-Lexa)’를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최근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유산균 기반 원료를 활용해, MTS 프로그램에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엑소렉사는 유산균에서 얻은 엑소좀 기반 성분과 동결건조 히알루론산을 결합한 2제형 구조로 구성된다. 사용 직전에 두 제형을 혼합하는 방식으로 신선한 제형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관리 과정에서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을 원하는 전문가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특히 에스테틱 현장에서는 엑소렉사를 건조함이 쉽게 느껴지는 피부나 MTS 시술 전후 편안한 마무리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
(주)중소벤처기업경영지원은 박동열 대표가 지난 20일 진행한 ‘중소기업지원정책지도사 원데이 특강’이 높은 참여 열기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법인영업, 보험영업, 중소기업 경영컨설팅, 정책자금 영업 등 다양한 현업 종사자를 대상으로 구성됐으며, 현장에서 검증된 법인영업 전략을 중심으로 한 ‘원포인트 실전 특강’이라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 과정은 ▲정부 및 지자체의 복잡한 중소기업 지원정책을 실무에서 즉시 활용하는 방법 ▲정책자금·보조금·인증·세제·고용지원 등 기업 성장 정책을 연결·설계하는 노하우 등을 체계적으로 다뤘다. 특히 단순 정보 제공을 넘어, 20년 실무 경험과
독감 환자가 지난해 대비 3배 이상 급증하며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일부 전문가들은 “최근 10년 중 가장 큰 규모의 독감 유행이 올겨울 나타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으며, 의료계는 무엇보다 기본적인 개인 방역 수칙 준수가 필요하다고 강조한다. 특히 어린이와 청소년을 중심으로 감염률이 빠르게 높아지는 가운데, 야외 활동 증가와 실내 밀집도가 높아지는 겨울철을 앞두고 마스크 착용의 중요성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독감 유행기에는 마스크의 등급뿐 아니라 장시간 착용 시 불편함이 적은지 여부까지 꼼꼼하게 살펴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호흡 편안함, 귀 압박 정도, 안감의 피부 자극 여부, 얼굴 밀착력 등이 주요 선
이엘 성범죄 초동대응 센터가 성범죄 피의자 사건의 초동 대응을 전국 단위로 확대하기 위한 ‘전국 초동대응 네트워크’를 공식 구축했다. 이번 네트워크는 수도권 외 지역에서도 동일한 속도와 품질의 대응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구조로, 사건 발생 즉시 검사출신 변호인단이 직접 사건을 지휘하도록 체계화된 것이 특징이다. 민경철 대표변호사는 “형사사건의 결과는 지역이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대응의 속도가 결정한다”며 “이엘 성범죄 초동대응 센터는 전국 어디서든 동일한 기준의 초동 대응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이엘 성범죄 초동대응 센터가 구축한 전국 네트워크는 ‘즉시 연결, 중앙 분석, 지역 실행, 실시간 모니터링’의
그랜드 머큐어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강남은 2025년 겨울을 맞아 연말연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F&B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샴페인 페어링부터 프리미엄 코스 메뉴, 크리스마스 파티와 카운트다운 이벤트까지 전 매장에서 풍성한 겨울 미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뷔페 패밀리아 – Moët & Chandon Holiday Edition패밀리아는 2025년 11월 4일부터 2026년 1월 31일까지 모엣샹동 홀리데이 에디션을 12만 원에 제공한다. 또한 12월 24일과 25일에는 모엣샹동 1잔과 독도새우 웰컴디시가 포함된 크리스마스 스페셜 다이닝을 선보이며, 성인 22만 5천 원, 어린이 11만 2천 5백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카페 델마르
2000년대 초 멕시코에서 인기를 끌었던 선인장 유래 성분 ‘캑티온(Caction)’이 정식 제품화돼 글로벌 시장에서 다시 주목받고 있다. 이 성분을 담은 ‘도프락신 파우더(Dopraxin Powder)’가 해외에서 연이어 품절 행렬을 기록하며 한국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도프락신 파우더는 지난달 아시아 권역을 대상으로 1천개 한정 수량으로 선출시 되었으며, 공개 직후 이틀 만에 전량 소진됐다.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는 “전설로 알려졌던 멕시코 루틴이 돌아왔다”는 반응이 이어졌으며, 초기 구매자 후기와 재입고 요청이 폭주하는 등 높은 관심이 확인됐다. 제품은 아시아인의 체질에 맞춘 원료 조합으로 설계돼 국
2025 인천아트쇼가 성황리에 개막하며 동시대 한국미술의 흐름을 이끄는 중견·신진 작가들의 참여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아트쇼는 단순한 판매 장터를 넘어, 한국 현대미술의 다양성과 실험정신, 그리고 감각적 사유의 확장을 보여주는 중요한 현장으로 자리매김했다.특히 이번 전시에는 서숙양, 송은경, 박원숙, 신호재, 박진우, 박진화, 김준영 작가 등이 참여해 전시장을 풍성하게 채웠다. 이들은 조형, 회화, 설치, 실험적 매체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현재 한국 현대미술이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를 명확하게 드러낸다. 초기 미니멀리즘적 태도부터 감성 회화까지 폭넓은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색과 선, 표면의 미묘한 차이에서
아마추어 골퍼와 현역 KLPGA·KPGA 투어캐디가 한 팀을 이루는 전략형 골프대회 ‘드림듀오 챔피언십(드듀챔)’이 오는 12월 1일 경기 용인 써닝포인트CC에서 본선을 개최한다.드듀챔은 ‘아마추어가 프로와 동일한 환경에서 경기한다면 어떤 퍼포먼스를 낼 수 있을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한 대회다. 많은 아마추어 골퍼들이 꾸준히 연습하고 체력을 단련하지만, 프로 선수와의 결정적 차이는 투어캐디의 코스 매니지먼트 능력에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이번 대회는 “두 사람의 전략, 하나의 스윙”이라는 슬로건 아래, 현역 투어캐디가 직접 캐디백을 메고 아마추어와 한 팀을 이뤄 경기 전반의 전략을 지원한다. 코스 공략, 지형과 바람 판단,
국내 PC방이 e스포츠와 결합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변화하면서 MZ세대는 물론 외국인 관광객까지 찾는 K-컬처 플레이스로 진화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러한 흐름이 PC방이 K-콘텐츠 산업 전반에 영향을 확대하는 신호라고 분석하며, 단순한 PC이용 공간을 넘어 복합문화플랫폼으로 전환하는 브랜드들이 향후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 가운데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로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이 꼽힌다.레드포스 PC방은 프리미엄 PC방 프랜차이즈로, e스포츠구단 농심 레드포스와 PC방 창업·컨설팅기업 ㈜비엔엠컴퍼니가 공동 전개하는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 3년 만에 전국 110호점을 돌파하며 빠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