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제로그램이 2023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제로그램은 ‘Save Earth Save Us’ 슬로건 아래 지속가능한 백패킹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23 S/S 화보는 ‘소울브리즈(Soul-Breeze)’ 테마 아래, 자연과 인간이 조화를 이룰 수 있다는 제로그램의 작은 바람이 모두를 움직이게 하는 바람이 되어 봄을 기다리는 지구의 바람을 이룰 수 있도록 제로그램만의 지속 가능한 다양한 행보를 유지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다.이번 시즌 화보도 제주도에서 진행됐으며 사계리, 송악산, 새섬, 폐수영장 등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이 연상되지 않는 지역을 선정하여 낯선 제주도의 모습과 함께
결혼식 시즌인 3월,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3년 만에 ‘마스크 없는 결혼식’이 가능해지며 결혼식 예약이 급증하고 있다. 쏟아지는 청첩장에 결혼정보회사 방문을 고민하는 미혼남녀들 또한 늘어나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자사의 상담 신청 방법을 상세 공개했다.상담 신청 방법 중 가장 간편하고 접근성이 쉬운 방법은 ‘전화 문의’다. 이는 듀오 공식 상담 문의처에 연락하여 상담원을 통해 예약을 진행하는 방법으로 프로세스가 간단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해당 전화번호로 연락 시, 먼저 인포데스크에서 고객의 거주지를 확인하여 듀오의 11개 전국 지사 중에서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지사를 안내한다. 이어
중고폰 시장에서 고객에게 다양한 판매 방식을 제시한 KT M&S '굿바이'가 플랫폼에 이어 키오스크로 사업 확장에 나선다. KT M&S는 3월 1일부터 KT M&S 직영매장 10곳을 대상으로 굿바이 키오스크 시범 운영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KT M&S '굿바이'는 작년 8월 고객 간 거래가 아닌 '굿바이'가 직접 중고폰을 매입해 기다림 없이 휴대폰 거래가 가능하도록 출시한 서비스로, 고장 난 기기를 비롯한 파손 기기까지도 모두 판매 가능하도록해 주목 받아왔다. 이번 굿바이 키오스크 시범 운영사업은 3월 1일부터 KT M&S 직영매장 10군데에 진행된다. 설치 예정인 매장은 KT Plaza 강남역점, 신천역점, 교대역점, 가로수길점, 선릉사거리 애드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첫 번째 뮤지컬 빠리빵집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빠리빵집은 라이브러리컴퍼니가 본격적인 뮤지컬, 연극 사업의 시작을 알린 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으로 특별한 공간 '빠리빵집'을 통해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열아홉 살 소년 성우가 자신과 같은 나이의 부모님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다. 가족이 서로의 마음을 알아 가면서 그때 그 시절의 풋풋한 첫사랑과 소중하게 간직했던 꿈을 발견하는 과정을 따뜻하게 그려낸다. 뮤지컬 빠리빵집은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렛미플라이’ 등 웰메이드 뮤지컬을 선보였던 우란문화재단의 창작개발 과정을 거쳐 탄생한 작품으로, 2019년 트라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은 아마추어’ 한의사편을 공개했다.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의 ‘결혼은 아마추어’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도 결혼만큼은 아마추어라는큰 주제 아래 그들의 결혼 고민부터 이상형, 세계관까지 모든 것을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갖는 시리즈 영상이다. 이번 ‘결혼의 아마추어’ 영상은 노블레스 수현의 경광현 본부장이 진행을 맡았다. 첫 게스트로 나선 박재은 한의사는 목동에서 한의원을 운영 중인 7년차 한의사로, 현재 유튜브 ‘니정수리에침을’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28일 공개된 한의사편 1편에서는 한의사가 된 계기, 중의학과 한의학의 차이, 침술 연습방법, 한의사가
사단법인 국제발건강전문가협회가 3월 1일 세미 에듀페디네이터 문제성발 찾아가는 서비스 봉사단(페디네이터) 출범식을 열었다. 이날 출범식에는 협회 단장인 오인숙 대표와 기존 에듀페디네이터 및 페디아이티엔 교육이수자, 닥터아이티엔 제네럴 지점을 운영하는 원장 등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출범식에서는 군부대 문제성발 찾아가는 서비스에 대한 이해와 봉사단에 관한 소개 등을 안내하고, 2023년 닥터아이티엔 신제품 기기 등이 공개됐다.국제발건강전문가협회는 군부대 문제성발 찾아가는 서비스를 작년 말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해 세미 에듀페디네이터 선출과 단체명칭 확정 등을 거쳐 출범하게 됐다.오인숙 사단법인 페디네이터 국
‘㈜엘씨에이치(ELCH Co., Ltd.)’가 시장에 선보인 프리미엄 이너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kakkuki’(가꾸기)의 두 번째 신제품을 출시한다. 가꾸기 브랜드의 두 번째 신제품은 액상차 '브이롭티'로 순환에 도움되는 24가지 자연원료로 만든 게 특징이다. ‘브이롭티’는 V-Line Develop Tea의 줄임말이며 자연원료 24가지만으로 효과는 물론 맛까지 완벽하게 잡아 기존의 이너뷰티 차와 같이 호박과 한방재료를 주로 사용했다. 가꾸기 제품 기획담당자는 "거부감이 들고 인상이 찌푸려지는 맛이 아닌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컨셉으로 계속 먹고싶고 생각나는 제품으로 기획개발을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제품 브이롭티는 이번
케이팝모터스(총괄회장 황요섭)는 국내 최고의 호텔업체인 호텔신라 와 국내 최고의 리조트업체인 대명리조트소노벨리 로부터 각각 울릉도 스마트아일랜드호텔의 운영에 대한 참여의향서를 접수받고 관련사업에 박차를 기한다고 전했다.황회장의 이번 스마트호텔사업은 지난 2년전인 지난 2021년2월에 세계적인 호텔체인 라마다호텔 울릉에 투자를 참여한 이후 2년만의 쾌거로서 울릉도를 명실상부한 국제적인 스마트아일랜드의 시범지역으로 조성하는데 그목적이 있다.황회장은 울릉공항이 개항되어 주요 국내공항 과 연결될 경우 시행중인 대규모 호텔 및 리조트의 완성으로 울릉도는 세계적인 천혜의 관광지가 됨은 물론 G20 국가의 주요 관광
㈜바른플랜(대표 김준형)은 자사의 클린&비건 뷰티 브랜드 하멜(hamel)의 오프라인 스토어 확장 추진을 통해 롯데면세점 명동점에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2일 밝혔다. 하멜 스토어는 지난해 처음 런칭된 이후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고 그에 따른 고객확보도 늘어나고 있는 만큼 오프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자 하는 취지로 준비됐다. 이번에 문을 연 오프라인 스토어는 롯데면세점 명동점 9층에 자리잡고 있다. 하멜이 입점하는 오프라인 면세채널은 롯데면세점이 처음이며 단독이다.하멜은 런칭 후 젊은 층인 MZ세대를 중심으로 판매가 활성화되어 성장중이다. 바른플랜 측은 건강한 원료와 고기능성 성분을 바탕으로 효능과 성분
친환경 패키징 전문기업 써모랩코리아(대표이사 최 석)가 총 3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2 투자를 유치하고, 스티로폼 박스 대체재 마켓확대와 해외시장 진출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써모랩코리아는 2019년 pre-A 시리즈로 시작해 시리즈 A2까지 시리즈 A의 투자유치를 마무리하였으며, 총 누적 투자금은 90억 원 수준이다. 특히 이번 라운드는 기존 투자사인 비하이인베스트먼트와 하나증권이 시리즈 A에 이어 재투자를 결정하였고, 이와 함께 신용보증기금의 ESG 녹색공정전환 정책기금에서 25억 원을 추가로 유치해서 런웨이(runway)를 충분히 확보했다. 써모랩코리아는 지난해 약 120억 원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이는 2021년도 대비 2배의
국내 메타버스 선도기업인 마블러스(MARVRUS, 임세라 대표)가 세계 최대 이동통신 전시회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 2023’에 SK텔레콤과 공동으로 참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날 행사장에는 조주현 중기부 차관이 ‘SK텔레콤-스타트업 동반진출관'에 직접 방문했으며 간담회를 열고 스타트업의 여러 고충들을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마블러스는 메타버스에 특화된 전문기업으로 교육 메타버스 콘텐츠인 밈즈(Meemz), 농업 메타버스 콘텐츠인 메타팜 등 다양한 산업 분야와 메타버스를 융합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전시회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피라 그란 비아 전시장에서 지난달 27일 개막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해당 전시회
bhc치킨이 10대와 취업준비생 대상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Z세대인 10대들의 필수 앱으로 급부상한 ‘김급식’ 및 취준생 대표 카페 ‘스펙업’과의 콜라보로 동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김급식’ 및 ‘스펙업’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23자로 작성한 나만의 새해 목표를 댓글로 공유한 뒤, ‘2023 bhc 열정키트 선물하기’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오는 3월 6일 개별 발표되는 당첨자에게는 ‘bhc뿌찌’와 인기작가 유미어스의 캐릭터 ‘토끼찡/곰돌찡 캐릭터’로 제작된 한정판 문구 ‘열정키트’(채널 별 230명, 총 460명)를 증정한다. 열정키트는 꾸미기용 스티커 2종과 마스킹테이
페르노리카코리아의 커피 리큐르 '깔루아(Kahlua)'가 정통 에스프레소 전문 브랜드 파스쿠찌와 손을 잡고 로컬 커피러버들의 취향을 저격할 'Coffee goes cocktails(커피, 칵테일이되다)' 시즌 4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큰 규모로 성장하고 있는 커피 시장의 성장 속에 커피로 대변되는 두 브랜드인 '깔루아'를 주 재료로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브랜드인 파스쿠찌의 전문성을 담아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이번에 선보이는 칵테일은 총 2종으로 △깔루아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허니 크림 깔루아 밀크' △솔티 카라멜 젤라또와 '골든삭' 원두가 블렌딩되어 매력적인 단짠 조합을 자랑하는 '솔티 카라멜 깔루아 쉐이크'다.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