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새로운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했다.2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엠페리디지털이 2025년 10월 20일 새로운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했다.이 프레젠테이션은 회사의 웹사이트인 ir.emperydigit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발표 내용은 비트코인을 주요 재무 자산으로 채택하는 회사의 접근 방식과 주주 가치를 높이기 위한 최근의 이니셔티브를 상세히 설명한다. 또한, 엠페리디지털은 2025년 맥심 성장 서밋에 참여할 예정이며, 이 행사는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뉴욕 하드 록 호텔에서 개최된다.이 권위 있는 행사에는 산업 리더, 혁신가 및 주요 기관들이 모여 여러 산업의 최신 동향과 발전을 탐구한다.회사의 공동 CEO이자 회장인 라이언 레인이 맥심 리서치 애널리스트가 진행하는 디지털 자산 재무 패널에 참여할 예정이다. 기조 연설자는 래리 커들로(폭스 뉴스 방송인)와 크리스토퍼 러디(뉴스맥스 미디어 CEO)이다.이 회의는 또한 맥심 리서치 애널리스트가 진행하는 소규모 및 중형 기업 CEO들과의 원탁 토론도 포함된다. 주식 매입 프로그램 업데이트에 따르면, 2025년 10월 17일 기준으로 회사는 1억 5천만 달러 규모의 주식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8,139,479주의 보통주를 평균 주당 7.55달러에 매입했다.이 매입 이후, 약 8,900만 달러가 향후 매입을 위해 남아 있으며, 현재 발행된 주식 수는 43,280,756주로, 여기에는 3,913,538개의 선불 워런트가 포함된다. 엠페리디지털은 비트코인 자산 관리의 변혁적 잠재력을 활용하여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통해 비트코인을 집계하고 주당 비트코인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이들은 주주 가치를 장기적으로 높이기 위해 신중한 결정을 내리고 있다. 비트코인은 단순한 암호화폐가 아니라 진보의 근본적인 동력으로 여겨진다.엠페리디지털은 맥심 그룹 LLC와 협력하여 투자은행, 증권 및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베놈 EV와 자산을 이전하고 전략적 지분 파트너십을 발표했다.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텍사스 오스틴 – 2025년 10월 16일 – 엠페리디지털(증권코드: EMPD)(이하 '회사' 또는 '엠페리디지털')는 베놈 EV, LLC(이하 '베놈')와의 계약 체결을 발표했다.이 계약에 따라 회사는 볼콘 브랜드를 매각하고, 베놈의 재편성된 델라웨어 법인에서 비희석 10%의 지분을 확보하게 된다.엠페리디지털은 볼콘 브랜드와 관련된 모든 지적 재산, 브랜드 자산, 상표, 판매 및 유통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문서를 베놈에 이전했으며, 단 EBike인 브랫은 제외된다.회사는 베놈의 이사회에 이사를 한 명 임명할 권리를 가지며, 베놈의 재고에 대한 자금 지원을 계속할 예정이다.이 계약은 엠페리디지털의 향후 제품 책임 노출을 줄이는 효과가 있으며, 볼콘의 사륜차 사업의 소유권을 베놈으로 이전함으로써 이루어진다.이 매각 이후, 엠페리디지털은 자사의 이륜차 사업에 집중하고, 유럽 시장에서의 신제품 출시와 일본에서의 브랫 인증을 진행할 예정이다.엠페리디지털의 공동 CEO인 존 킴은 "볼콘 브랜드와 관련된 지적 재산을 베놈에 이전함으로써, 기존 소유자 아래에서 더 빠른 상용화를 위한 플랫폼을 마련하게 된다"고 말했다.회사는 차량 금융 운영을 확장하여 자본 비용과 차량 금융에서의 이자 수익 간의 차이를 활용하여 긍정적인 현금 흐름을 창출할 계획이다.이러한 이니셔티브는 엠페리디지털의 자본 배치 및 운영 효율성에 대한 지속적인 의지를 반영하며, 주당 비트코인 증가를 목표로 한다.엠페리디지털은 블록체인을 통해 디지털 자산 관리의 변혁적 잠재력을 열어가는 회사로,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통해 비트코인을 집계하고 주당 비트코인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이 회사는 주주를 위한 장기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신중한 결정을 내리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비트코인은 단순한 암호화폐가 아니라 진보의 근본적인 동력으로 보고 있다.투자자들
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1억 달러 추가 신용 시설을 체결했고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1억 5천만 달러로 확대했다.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엠페리디지털(엠페리디지털 주식회사, NASDAQ: EMPD)은 2025년 10월 13일, 1억 달러 규모의 지연 인출 조건부 대출 신용 시설을 두 프라임 렌딩과 체결했다.이 신용 시설은 2026년 10월 12일까지 총 1억 달러까지 인출할 수 있으며, 이 날짜에 모든 대출과 미지급 이자 및 관련 의무가 전액 상환되어야 한다.회사는 모든 대출의 만기를 1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경우 만기는 2027년 10월 12일로 연장된다.이번 신용 시설과 기존 대출을 합쳐 회사는 총 1억 5천만 달러의 자금을 확보하게 된다.또한, 회사의 이사회는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1억 5천만 달러로 확대하는 것을 승인했다.경영진은 자사주 매입을 통해 주당 비트코인 가치를 높이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이는 순자산가치(NAV) 이하의 가격으로 매입을 진행할 예정이다.엠페리디지털의 회장 겸 공동 CEO인 라이언 레인은 "우리는 유연한 대출 시설을 협상하여 1년 연장 옵션, 커미션 수수료 없음, 조기 상환 제한 없음, 조기 상환 수수료 없음, 비트코인 담보 외에는 책임이 없으며, 비트코인 담보 대출 시장에서 가장 낮은 이자율에 부합한다고 믿는다"고 말했다.2025년 10월 10일 기준으로, 회사는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통해 6,740,482주의 보통주를 평균 주당 7.61달러에 매입했다.이 매입 이후, 약 9,900만 달러가 향후 매입을 위해 남아 있다.엠페리디지털은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자산 관리의 변혁적 잠재력을 활용하여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비트코인 자산 전략을 통해 비트코인을 집계하고 주당 비트코인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두 프라임 렌딩은 기관 비트코인 보유자에게 담보 대출 솔루션을 제공하며, 30억 달러 이상의 대출 용량을 보유하고 있다.이 회사는 고객 자
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엠페리디지털이 2025년 10월 6일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2025년 10월 3일 기준으로, 회사는 1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5,911,309주의 보통주를 평균 주당 7.55달러에 매입했다. 이 금액에는 모든 수수료와 커미션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2025년 8월 18일 이후로 공개 시장에서 매입할 수 있는 최대 주식 수에 해당한다.이 매입 이후, 회사는 향후 매입을 위해 약 5,500만 달러를 남겨두고 있다. 2025년 8월 18일 이후, 회사는 발행된 주식의 11% 이상을 매입했으며, 같은 기간 동안 비트코인 현물 가격 상승률 5.2%에 비해 주당 순자산 가치(NAV)를 7.2% 증가시켰다.경영진은 NAV 이하의 가격으로 자사주 매입을 통해 주당 비트코인을 증가시키고 주주 가치를 창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실시간 NAV 지표 및 기타 유의미한 정보는 회사의 대시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엠페리디지털은 블록체인 기반의 디지털 자산 관리의 변혁적 잠재력을 활용하여 진전을 이루고 있으며, 비트코인 자산 전략을 통해 비트코인을 집계하고 주당 비트코인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들은 주주를 위한 장기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규율 있는 결정을 내리고 있다.비트코인은 단순한 암호화폐 형식이 아니며, 블록체인은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진전을 이끄는 근본적인 요소로 여긴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5천만 달러 규모의 마스터 재매입 계약을 체결했고 기존 차입금을 상환했다.2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엠페리디지털이 2025년 9월 26일, 5천만 달러 규모의 마스터 재매입 계약을 체결했다.이 계약의 만기일은 2026년 8월 31일로 설정되었으며, 이 자금은 기존 차입금 전액을 상환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주식 재매입을 위한 추가 자본도 제공된다.2025년 9월 25일 기준으로, 엠페리디지털은 1억 달러 규모의 주식 재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4,446,844주의 보통주를 평균 주당 7.48 달러에 재매입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약 6,700만 달러가 향후 재매입에 사용 가능하다.경영진은 주주를 위한 주당 비트코인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순자산가치(NAV) 이하의 가격으로 주식을 재매입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엠페리디지털은 2025년 7월 17일,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채택하여 저비용, 자본 효율적인 비트코인 집합체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엠페리디지털은 전기 스포츠 차량을 제공하는 최초의 기업으로, 환경 친화적인 전기 차량을 통해 아웃도어 커뮤니티에 기여하고 있다.이 회사는 향후 비트코인 가격의 변동성과 디지털 자산에 대한 법적, 상업적, 규제적 불확실성 등 다양한 위험 요소에 직면해 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위험 요소를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마스터 리포지트 계약을 체결했다.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19일, 엠페리디지털이 NYDIG 펀딩 LLC와 마스터 리포지트 계약(MRA) 및 관련 거래 확인서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이 리포지트 시설은 2025년 9월 26일경에 마감될 예정이며, 비트코인(BTC) 형태의 구매된 증권에 대해 5천만 달러를 제공할 예정이다.리포지트 시설은 연 8.5%의 이자율이 적용된다.리포지트 시설의 초기 만기일은 2026년 8월 31일이며, 조기 상환은 조기 상환 시점에 따라 해지 수수료가 부과된다.리포지트 시설은 일반적인 진술, 보증, 약속, 자금 조달에 대한 조건, 재무 및 기타 약속, 그리고 기본 사건을 포함할 예정이다.또한, 리포지트 시설은 회사가 추가 구매된 증권을 담보로 제공하도록 요구하며, 이 담보 요건은 수시로 증가하거나 감소할 수 있다.리포지트 시설의 실행 및 완료는 특정 조건의 충족에 따라 달라지며, 여기에는 일반적인 마감 조건과 구매자의 자금 조달 준비가 포함된다.구매자는 회사에 이러한 자금 조달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다.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서명할 권한이 있는 자에 의해 적법하게 서명되었다.서명자는 2025년 9월 19일자로 Greg Endo, 최고 재무 책임자이다.※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주식 매입 자금을 확보했다.1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엠페리디지털이 5천만 달러 규모의 마스터 리포지트 계약을 체결하여 기존 시설을 재융자하고 순자산 가치 이하의 가격으로 추가 주식을 매입할 계획을 발표했다.2025년 9월 19일, 엠페리디지털 주식회사(NASDAQ: EMPD)는 이전에 발표한 약정 차입 시설의 금액을 2천 5백만 달러에서 3천 5백만 달러로 증가시켰다.또한, 엠페리디지털은 약 1년의 기간을 가진 5천만 달러 규모의 마스터 리포지트 계약을 체결했으며, 이 자금은 5영업일 이내에 조달될 예정이다.리포지트 계약에 따라 차입된 금액은 약정 차입 시설을 전액 상환하는 데 사용되며, 사전 상환 수수료는 없다.2025년 9월 18일 기준으로, 엠페리디지털은 1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3,522,233주의 보통주를 평균 주당 7.35 달러에 매입했다.이는 2025년 8월 18일 이후 공개 시장에서 매입할 수 있는 최대 주식 수에 해당한다.이 매입 이후, 엠페리디지털의 기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 하에 약 7천 4백만 달러가 향후 매입을 위해 남아 있다.경영진은 순자산 가치 이하의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하여 주주들에게 비트코인 당 가치를 증가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2025년 7월 17일 기준으로, 엠페리디지털은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채택하여 저비용, 자본 효율적인 비트코인 집합체로 자리매김할 목표를 세웠다.엠페리디지털은 전기 스포츠 차량을 공급하는 최초의 회사로 설립되었으며, 향후 엠페리 모빌리티라는 브랜드명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배급 계약 종료 통보를 수령했다.1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18일, 엠페리디지털이 슈퍼소닉 컴퍼니 리미티드로부터 계약 종료 통보를 받았다.이 통보에 따라 슈퍼소닉은 2025년 1월 31일에 체결된 엠페리디지털과 슈퍼소닉 간의 배급 계약을 종료했다.해당 계약에 따라 엠페리디지털은 슈퍼소닉의 골프 카트 제품을 미국에서 독점적으로 배급하는 역할을 수행했다.계약 종료는 슈퍼소닉으로부터 통보를 받은 즉시 효력이 발생했으며, 이는 슈퍼소닉 계약 제2.01조에 따라 엠페리디지털이 두 달 연속으로 최소 구매 요건을 충족하지 못했기 때문이다.이로 인해 슈퍼소닉은 즉시 계약을 종료할 권리를 가지게 됐다.계약 종료는 또한 엠페리디지털이 슈퍼소닉에게 주식을 발행할 의무를 없애준다.엠페리디지털은 슈퍼소닉 계약 종료와 관련하여 조기 종료 벌금에 해당하는 사항이 없다.계약 종료 이전에 슈퍼소닉 계약은 엠페리디지털이 2025년에 주문한 1,000개 유닛당 1%의 보통주를 발행하도록 요구했으며, 최대 7,000개 유닛까지 적용됐다.또한, 엠페리디지털이 2026년 2월 1일 이전에 10,000개 유닛을 주문할 경우 슈퍼소닉에게 이사회를 위한 자리도 제공해야 했다.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엠페리디지털의 서명으로 공식화됐다.서명자는 그렉 엔도 최고재무책임자이다.서명일자는 2025년 9월 18일이다.※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9월 15일, 엠페리디지털(증권코드: EMPD)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2025년 9월 12일 기준으로, 회사는 1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2,582,256주의 보통주를 평균 주당 7.26달러에 매입했다.이는 2025년 8월 18일 이후 공개 시장에서 매입할 수 있는 최대 주식 수에 해당한다.이 매입 이후, 약 81백만 달러가 향후 매입을 위해 남아 있다.경영진은 주당 비트코인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자산 가치(NAV) 이하의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매입 자금은 이전에 발표된 2,500만 달러의 대출 시설을 통해 조달되었으며, 현재까지 2,100만 달러가 인출되었다.회사는 2025년 7월 17일부로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채택하여 저비용, 자본 효율적인 비트코인 집합체로 자리매김할 목표를 세웠다.엠페리디지털은 전기 스포츠 차량을 제공하는 최초의 회사로, 환경 친화적인 전기 차량을 아웃도어 커뮤니티에 공급하고 있다.이 브랜드는 엠페리 모빌리티라는 이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엠페리 모빌리티의 전기 차량은 환경적 이점과 거의 무소음 작동으로 인해 오프로드의 미래를 선도할 것이다.※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엠페리디지털이 1.6백만 주 이상을 매입했다.엠페리디지털은 갤럭시 디지털 LLC와 최대 7,500만 달러에 접근할 수 있는 비공식 회전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텍사스 오스틴 – 2025년 9월 8일 – 엠페리디지털(나스닥: EMPD)(이하 '회사' 또는 '엠페리디지털')는 이전에 승인된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2025년 9월 5일 기준으로, 회사는 1,626,007주의 보통주를 1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평균 주당 7.23달러에 매입했다.이는 2025년 8월 18일 이후로 적용 가능한 증권법에 따라 공개 시장에서 매입할 수 있는 최대 주식 수를 나타낸다.이 매입 이후, 회사의 기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약 8,800만 달러가 향후 매입을 위해 남아 있다.경영진은 순자산가치(NAV) 이하의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하여 주주들에게 비트코인당 가치를 증가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이전에 발표된 2,500만 달러 규모의 대출 시설 외에도, 회사는 갤럭시 디지털 LLC와 최대 7,500만 달러의 추가 자금 조달을 위한 비공식 회전 신용 계약을 체결했다.실시간 NAV 지표 및 기타 유의미한 정보는 대시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엠페리디지털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다.2025년 7월 17일 기준으로, 회사는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채택하여 저비용, 자본 효율적이며 전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비트코인 집합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엠페리디지털(구 볼콘)은 고품질의 지속 가능한 전기 차량을 아웃도어 커뮤니티를 위해 공급하는 최초의 전기 파워 스포츠 회사로 설립되었다.파워 스포츠 브랜드는 엠페리 모빌리티라는 브랜드 이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엠페리 모빌리티 전기 차량은 환경적 이점뿐만 아니라 거의 무소음 작동으로 인해 더 몰입감 있고 즐거운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오프로드의 미래이다.
엠페리디지털(EMPD, Empery Digital Inc. )은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했다고 발표했다.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엠페리디지털이 2025년 9월 2일 보도자료를 통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2025년 8월 29일 기준으로, 회사는 1,009,115주의 보통주를 평균 주당 7.29달러에 매입했으며, 이는 총 1억 달러 규모의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에 따른 최대 매입 가능 주식 수에 해당한다.이 프로그램에 따라 약 9,300만 달러가 향후 매입을 위해 남아있다.회사는 주주들에게 주당 비트코인 가치를 높이기 위해 자산 가치(NAV) 이하의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매입 자금은 이전에 발표된 2,500만 달러의 대출 시설을 통해 조달되었으며, 현재까지 800만 달러가 인출되었다.또한, 회사는 2025년 8월 25일 이후 16.51 BTC를 추가로 매입하여 총 4,081.39 BTC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BTC의 총 매입가는 약 4억 8,000만 달러로, 주당 평균 매입가는 117,517달러에 해당한다.회사는 2025년 7월 17일 비트코인 재무 전략을 채택하여 비트코인 집합체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으며, 전기 스포츠 차량 브랜드인 엠페리 모빌리티를 통해 지속 가능한 전기 차량을 제공하고 있다.투자자들은 이러한 위험을 신중히 고려해야 한다.※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