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연예

LG생활건강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2종 출시

입력 2024-12-10 15:14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2종  [LG생활건강 제공]
벨먼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2종 [LG생활건강 제공]
[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벨먼이 ‘내추럴 스파 퍼퓸 에디션’ 바디워시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제품의 인기 향인 '블랙 로즈'를 한층 깊고 풍부하게 강화한 제품과 신규 향인 화이트 머스크로 구성됐다.

블랙 로즈는 장미와 블랙커런트 향을 조합해 싱그러움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새롭게 추가된 '화이트 머스크'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품 성분 역시 차별화를 더했다. 이스라엘 사해 소금, 살구 씨, 가문비 나무 등 식물 유래 스크럽 성분을 포함해 별도의 스크럽제 없이도 1회 사용만으로 각질을 92.9%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베르가모트 오일과 스피어민트잎 오일 등 6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돼 사용 후 피부 보습은 2.8배, 피부 광채는 3.6배까지 개선되는 효과를 제공한다는 점이 강조된다.

벨먼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 조사를 통해 고객들이 어떤 향을 선호하는지 미리 파악해서 베스트셀러인 블랙 로즈 향을 강화하고, 선호도가 높은 머스크 계열을 새로 출시했다”며 “건조한 겨울철 바디워시만으로도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은은한 잔향이 오래가는 벨먼 스크럽 바디워시로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해보시길 권유해드린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