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설렘 가득 얼리버드 골프여행’ 기획전 [교원투어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4121611134102167d2326fc69c1231422890.jpg&nmt=30)
여행지는 광저우, 치앙마이, 방콕, 다낭, 푸꾸옥, 사이판 등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패키지로 구성됐다. 특히 중국 광저우는 무비자 입국 정책 시행 이후 관심을 끌고 있는 여행지로, ‘광저우 골프 4일’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노선을 이용해 광저우 대표 골프장과 4성급 호텔에서의 숙박을 포함한다. 그랜드레이크CC, 에메랄드CC, 조경CC에서 최대 72홀까지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푸꾸옥에서는 해변을 따라 조성된 페어웨이에서 라운딩을 경험할 수 있는 ‘푸꾸옥 이색 골프 5일’ 상품이 주목받는다. 숙박은 최고급 시설을 자랑하는 윈덤 그랜드 푸꾸옥에서 이루어지며, 올해 새로 개장한 에스츄리 붕바우CC에서 바다를 조망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이 상품은 전신마사지 서비스도 포함돼 라운딩 후 피로를 풀기에 적합하다.
태국 치앙마이와 방콕 역시 인기 있는 겨울 골프 여행지로 꼽힌다. ‘치앙마이 골프 5일’은 시내 중심의 두앙따완 호텔 치앙마이에 머물며, 그린밸리CC와 하이랜드CC에서의 라운딩을 포함한다. 출국 전까지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강점이다. 방콕에서는 명문 골프장 로터스밸리CC에서 최대 108홀 라운딩을 제공하는 패키지가 마련됐다. 숙박은 신축 호텔인 그랜드 사파야에서 진행되며, 한국인 직원이 상주해 편리함을 더했다.
이 외에도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은 ‘사이판 코럴 오션 골프 5일’과 ‘다낭 가을 골프 5일’ 상품도 기획전에 포함돼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추운 날씨를 피해 따뜻한 여행지로 골프여행을 계획 중인 골프족들이 지속적으로 느는 추세”라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겨울철 골프여행을 알차게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ahae@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