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조카 채채, 김수미 & 딸 태이, 최민수 & 이수가 함께한 신학기 책가방 룩 선보여

MLB키즈가 선보인 이번 크리스마스 기획전은 가수 쌈디의 조카인 채채(본명 정채온)와 래퍼 개코(다이나믹듀오)의 아내이자 패션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인 사업가 김수미와 딸 김태이, 그리고 모델 패밀리로 유명한 최민수와 딸 최이수가 함께했다.
귀여운 외모와 채채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정채온은 내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신학기 책가방으로 ‘오로라 모노그램 책가방’을 선택했다.
김수미와 그녀의 딸 태이는 시밀러 룩을 연출해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특히 태이는 프리미엄 자카드 소재와 고급스러운 배색이 포인트인 ‘뉴럭스 모노그램 책가방’을 착용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모델 최민수와 딸 이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속 여러 책가방을 매칭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모델 패밀리다운 면모를 보였다.
MLB키즈는 신학기 책가방 룩 공개와 더불어 이벤트도 준비했다.
MLB키즈 관계자는 "인플루언서 패밀리와 함께한 신학기 책가방 룩 공개와 함께 키링 선착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라며 "크리스마스와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우리 아이 혹은 조카를 위한 선물이 고민된다면 신학기 책가방에 귀여운 키링을 달아서 선물해 주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